the Summerford

2019 October

bluebone 2023. 7. 12. 14:00

안녕하세요! 

 

 

 

2019년 10월 이야기~♪

시작할께요!

 

 

 

 

 

저희 집에 찾아온 손님! 도마뱀~~~

바깥에 나갈 때 마다 재빠르게 도망쳐서 깜짝 놀라곤했는데 

하루 요렇게 얼음! 해서 굳어있는 아이를 발견했어요 ㅋㅋㅋ

갈색이었다가 초록색이었다가 색깔 변하는 얘네 귀여워요~

 

 

 

 

 

서방이랑 외출 나갔다가~ 히히

아직 짧은 머리카락이 어색한 느낌 ㅎㅎ

 

 

 

 

 

잠자리가 참 많이 날아다니던 때였던 것 같아요.

 

낮에 날아다니던 잠자리들을 보면서 초등학교 때 했던 가을 운동회가 생각났었다죠 ㅎㅎ

밤에 잠깐 밖으로 나왔더니 요렇게 불 켜놓은 등 안에 있길래 신기해서 ㅎㅎㅎㅎ

 

 

 

 

 

서방이랑 또 마실나갔다 왔지요~ 

어쩌다보니 청홍으로 입었네요 둘이 ㅎㅎㅎ

 

 

 

 

 

럭키랑 빈이가 빠지면 섭하죠?! 

ㅋㅋㅋㅋㅋㅋ

 

 

 

둘이 아직도 요렇게 사이좋게 나란히 누워 지내요 ㅋㅋㅋㅋ

이게 얼마나 갈지 ㅋㅋㅋ

 

빈이는 정신없이 장난감이랑 노는데...

그걸 지켜보는 럭키 눈빛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

'쟤 뭐 잘못 먹었나봐. 이상해.' 하는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럭키는 입양되기 전에 장난감을 갖고 논 적이 없나봐요. 

그래서 빈이가 장난감 갖고 놀 때 마다 저렇게 보거나 아님 그냥 자러 들어가버린다는;;;

 

얘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찾아주고 싶은데... 영 쉽지가 않네요 ㅠ

 

 

 

 

 

짠!!

간만에 서방이랑 깨꼼하게 차려입었어요~ 

왜냐?! 

저희 결혼기념일이거든요 ♥

오랜만에 플래쉬 터뜨린 사진 한 장. 

바텐더가 찍어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음식이랑 음료로 즐거웠던 저희의 소소한 결혼기념일 축하♥

 

 

 

 

 

10월은 저희에게 있어 바쁜 달이에요~ 

저희 결혼기념일도 있지만,

제 생일이랑 시엄마 생신도 있거든요 ㅎㅎㅎ

 

시엄마가 놀러오셔서 포트워스 (Fort Worth, TX) 가서 

맛난 저녁먹고 하룻밤 자고 오기로! 

음주운전 걱정 안해도 되고 맘 편하게 재밌게 놀았다죠 ㅎㅎㅎ

 

호텔방으로 돌아와 서방이랑 둘이 셀카! 

 

이 쪽 조명이 더 낫다, 다시 찍자 서방! 

계속 찍자는 성화에 지쳐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생일 재미나게 보냈어요~ 

 

 

 

제 생일 당일에는 요렇게 근처 식당에서 또 맛난 저녁 먹었구요 ㅎㅎㅎ

 

음식 사진들은.... 찍기가 힘드네요 - _ㅜ

음식 나오면 먼저 먹기 바빠서 ㅋㅋㅋㅋㅋㅋㅋ

 

노력해볼께요?! 

잘은 모르겠지만... ㅋㅋㅋ

 

 

 

 

 

요렇게 저희 2019년 10월을 보냈네요. 

 

집 정리 하랴, 강아지들 집에 적응시키랴, 결혼 기념 축하도 하고, 생일 축하도 하고! 

바빴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제일 좋은 10월! ♥

 

 

 

 

 

한국은 장마가 시작된 듯 해요 그죠? 

젖은 날씨에, 에어컨에, 냉방병 걸리기 쉬우니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건강하게 보내시고! 

놀어와주셔서 감사해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December  (0) 2023.07.20
2019 November  (0) 2023.07.18
2019 September  (0) 2023.06.19
2019 August  (0) 2023.06.17
2019 July  (0) 2023.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