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19 December

bluebone 2023. 7. 20. 13:46

 
안녕하세요!! 
 
오늘은 본의 아니게 7월의 크리스마스 포스팅 ♥

 
 
 
 
 

서방 고관절 수술 후 12월이 되었고, 
크리스마스 기분 좀 내보고자 트리를 장식했어요! 
 
어쩌다보니 서방이 쓰던 워커랑 병원 물통도 같이 찍혔네요 ㅋㅋㅋ
 
 
 
 
 

짠! 
어느 정도 회복되고 나니 서방이 집에서 나가고싶어 미쳐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트워스 (Ft.Worth, TX) 에 있는 배스 홀 (Bass Hall) 에서 하는 뮤지컬 보러갔어요! 
미스 사이공 (Miss Saigon) ! 
크리스마스 시즌이랑은 별로 안어울리지만 ㅎㅎ
 

중간 휴식시간에 발코니 쪽으로 나가서 찍은 사진들 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외식하니 기분 좋아서 사진사진! 
ㅋㅋㅋㅋㅋ
 
 
 

밥 먹고 소화시킬 겸 시내를 걷다가 요렇게 크리스마스 트리를 발견! 
조명 설치해 놓은 게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요렇게 저희 크리스마스 분위기 엄청 즐기고 돌아왔어요~ ㅎㅎ
 
 
 
 
 

짜잔~ 
얘네들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마구마구 나게 옷 입혔어요~♥
 

빈이는 '에이 짜증나게 옷 입히고 그래' 하는 것 같고 
럭키는 그저 그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 옷 입고 심기가 아주 불편하신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
 
 
 
 
 

이건.... 옆집에서 크리스마스 파티 한다고 거기 갈 때네요 ㅋㅋㅋㅋ
이 뒤로 찍은 사진들은 너무 취한 게 티가 나서 ㅋㅋㅋㅋㅋㅋ
정말 너무 재미나게 신나게 놀았다고. 그렇게 적어두고 끝내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이 지나고 어느새 선물들이 크리스마스 트리 밑에 자리했어요! 
곧 있음 시엄마가 오시고 크리스마스를 함께 하겠죠? ㅋㅋㅋ
 
 
 
 
 
 

시엄마 오시기 전에 둘이 마실 나갔다 왔어요 ㅋㅋㅋㅋ
마음의 준비를 위해? 🤣

어딜 가든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시엄마랑 포스워스로!!
여기는 스탁야드 (stockyards) 에 있는 오래된 호텔 로비에요.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한 장 씩❤️



스탁야드에서 하루 두번씩 하는 얘네들의 행렬… 이랄까?
이게 유명하거든요 ㅋㅋㅋ

간 김에 보고~ 

 

 

 

저녁이 되어 반짝반짝 켜진 크리스마스 장식들도 또 보고~ 

옆에서 사진찍던 사람한테 부탁해서 셋이 사진도 찍고.... 

근데 너무 트리 위주다... -_ ㅠ ㅋㅋㅋㅋ

 

시엄마가 찍어주신 둘 사진도 ♥

 

요렇게 또 포트워스에서 잘 놀다왔네요~ 

 

 

 

 

 

텍사스의 겨울은 그렇게 안추운 것 아시죠들? 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에 햇빛이 너무너무 좋아서 집이 따땃~해 지는거에요.

그래서 환기시킬려고 문을 좀 열어놨더니 

럭키가 나가서 놀다가 요로코롬 문턱에 자리를 완전 잡으셨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라고 이야기해도 안듣고 저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당일.

팔자가 좋으신 강아지 세 마리들. 

ㅋㅋㅋㅋㅋㅋㅋ

 

새 쇼파라고 빈이랑 럭키는 바닥에서 지내게 했는데, 

시엄마는 그걸 무시, 루비를 쇼파에 앉히더라구요. 

서방이 쇼파에 앉히지 말라고 했는데도.... -_ -+

 

루비는 루비대로 그냥 쇼파에 점프해 올라앉고...

 

둘 다 제대로 무례하죠? 자기네 집도 아닌데. 

완전 짜증났어요 또... -_ -

 

 

 

 

 

요렇게 저희 2019년 12월을 보냈네요. 

재밌었지만, 그냥 재밌었지만은 않았던 그런 12월.

 

크리스마스가 있어 재미나긴한데 

크리스마스 당일 즈음 해서 시엄마 오시는 것 생각하면 스트레스.

자기 집 아닌데도 자기 집 처럼 정리하고 치울려고 하셔서 좀. 그래요. 

도와주는거라 생각하시는 것 같은데... 그게 아닌데. 

어떻게 좋은 쪽으로 말하기가 힘들어져서 이야기도 못꺼내겠어요. 

 

저만 그런게 아니라 서방도 똑같이 생각하고 있어서 

그래서 더 답답한그~ 

 

어쨌든 요렇게 2019년은 지나갔고!! 

포스팅하기 무서운 2020년 순서네요. 

아오... 포스팅하면서 되게 우울해질 것 같은데...

안그래보도록 할께요. 

 

더위, 냉방병 조심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건강하게 보내세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February  (0) 2023.07.28
2020 January  (0) 2023.07.22
2019 November  (0) 2023.07.18
2019 October  (0) 2023.07.12
2019 September  (0) 2023.0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