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20 February

bluebone 2023. 7. 28. 15:15

 

안녕하세요! 

 

2020년 2월 이야기 들고왔어요~ 

 

 

 

 

 

빈이는 어느새엔가 저희 껌딱지가 되어 쇼파위에 자리를 차지했는데...

 

럭키는 그러거나 말거나 자기만 편하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이 좀 불쌍해 보이지만, 

저러고 코골고 자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도 2월까지는 꽃샘추위라고 많이 춥죠?

텍사스도 똑같더라구요 ㅋㅋㅋ

갑자기 모든게 다 얼어버렸어요!

 

옆집 지붕에 얼음 얼음! 

 

우리집 앞뜰 나무랑 잔디에도 얼음이!!!

 

부산 출신 녀자인 저는 진눈깨비 흩날리는 것만 보고 자란지라 

요렇게 얼음 언 게 신기하더라구요 ㅋㅋㅋ

 

운전하는데 위험하고 거리를 더럽히는 아이라는건 이 때 부터 알게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지면서 빈이는 이불 속을 더 찾게되고

서방이 그냥 편하게 아무데나 누워 자는 럭키가 불쌍했는지 다른 이불로 둘둘 감아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둘둘 감아놔서 너무 웃겨서 한 장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서방이랑 마실나갔다 와서.

발렌타인 데이 겸 해서 기분 좋게 먹고 마시고 왔어요?! ㅎㅎㅎ

 

 

 

 

 

발렌타인 데이 기념 서방이 차려준 밥상 ♥

 

시저 샐러드랑 프라임 립이랑 소스, 버섯, 오븐에 구운 감자까지! 

완전 진수성찬이 따로 없죠?! 호호호 ♥

 

집안일 뭐든 다 잘 하지만, 요리 잘해서 정말 정말 좋아요! ♥

 

 

 

 

 

지난 12월 포스팅에서 햇빛 좋았던 크리스마스 이브에 럭키가 문턱에 누워있었잖아요?

이 분 이제 제대로 자리잡으셨습니다.

들어오라고 해도 안들어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분은..... 나가라고 해도 싫어하시고.

볼일 보러 나가는 것 외엔 안나가십니다.

그저 쇼파, 엄마, 아빠 위가 제일 편하신 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집에 가오나시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캐릭터) 가 떴어요?!

컬러풀 버젼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가오나시는 얘에요 ↓

(출처: https://wallpapercave.com/avt/V4MPK6N.gif?v=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사진 올려서 다시 보니 더 웃기네요 ㅋㅋㅋ

 

이불이 물려받은거라 좀 오래되어서 구멍이 난 건 알겠는데... 

구멍이 얼마나 컸길래 애 얼굴이 저렇게 쑤욱! 들어간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넣어놓고 못빼는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ㅋ

 

 

 

 

 

2월 마지막 즈음엔 친구네 생일파티에 다녀왔어요.

서방 동료의 아내이자 제 직장동료인 친구인지라 둘 다 잘 알아서 재미났다죠 ㅋㅋ

콧구멍에 바람 좀 넣었다고 둘 다 신났네요 ㅋㅋㅋ

 

 

 

 

 

요렇게 저희 2020년 2월을 보냈네요.

아직까지는 코로나 시작 전이라 괜찮은 것 같죠? 허허 -_ ㅠ

 

다음 포스팅은 어떨지 ㅎㅎ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더위, 냉방병 조심하세요~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April  (2) 2023.09.02
2020 March  (1) 2023.08.30
2020 January  (0) 2023.07.22
2019 December  (0) 2023.07.20
2019 November  (0) 2023.07.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