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빈이의 원숭이 인형 사랑 + 밤중의 사건

bluebone 2012. 11. 28. 10:09


지난번에 생일축제한다고 시엄마 오셨을 때 시엄마께서 빈이 선물로 사오신 원숭이 인형이에요.

디게 가볍고 안에 뾱뾱이도 들어있고 팔 다리가 있어서 물기 쉬워 그런가 빈이가 엄청 좋아하대요 ㅋㅋ

고무줄 다음으로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 ㅋㅋㅋㅋㅋㅋㅋ

아직까지 고무줄 이긴 아이는 없답니다~ ㅋㅋㅋ






물고 늘어지는거 보셨죠? ㅋㅋㅋㅋㅋㅋ

웬만해서는 그냥 장난감 놓고마는데 이 원숭이 인형은 끝까지 물고있더라구요 ㅋㅋ

궁둥이 치켜들 때 너무 귀여워서 쓰러질 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늦은 시간까지 일어나서 원숭이 인형 갖고노는 빈 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에서도 원숭이 앙- 물고있네요 ㅋㅋㅋㅋ

놓지않겠다는 저 몸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숭이 인형갖고 놀다가도 요렇게 인형 포즈로 앉아 말똥말똥 쳐다보기도 하고 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때가 빈이가 저 말똥말똥 쳐다볼 때에요 ㅋㅋㅋ

눈이 까아맣고 동그래서 너무 이쁜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

깜빡깜빡하면서 쳐다보면은... 아우~ ㅋㅋㅋㅋㅋ 진짜 깨물어주고싶어요 ㅋㅋㅋ

(성격 이상한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요것이 제가 말한 빈이의 말똥말똥한 눈!!!!!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ㅁ+

요런 눈 갖고싶다며 ㅋㅋㅋㅋㅋㅋ

눈꼬리 자체 아이라인이 위로 샥~ 올라가서 더 이뻐요 ㅎㅎㅎㅎㅎ


머리통에 주름이 생기기 시작하던 때라 털 색깔이 주름따라 진하게 보이고 ㅋㅋㅋ









한밤중은 아니지만, 그래도 밤중에 사건이 하나 일어났어요.

서방 근무시간이 낮 1시부터 밤 9시까지라 저 혼자 겪은 일;;




제가 평소에 식탁에서 컴퓨터를 자주 하거든요? 서방도 그렇고...

식탁에 노트북이 두 대가 떡~하니 놓여있다는 ㅋㅋㅋㅋ


한참을 자료찾고 인터넷에서 놀고 하다가 뭔가 묘~하게 조용해서 주위를 둘러보는데;

분명히 빈이를 집에서 꺼내뒀는데 안보이는거에요!;;;;;;;;;;

빈아~ 빈아~~ 나와~~~~~

평소에도 왜 조그만 탁자 밑에 잘 숨곤 하거든요... 그래서 나오라고 나오라고~

계속해서 부르는데도 안나오는거에요;;;

얘가 어디갔지? 문도 못여는데 나갔을 일은 없고;;; 하면서 집 구석구석 다 뒤졌는데도 없는거에요! ㅠ

다 찾아보고 벙쪄서 식탁앞에서 턱~하니 주저앉았는데 보이는 이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진짜..... 이거 보자마자 사진부터 찍는다고 너무 바빴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나 어떻게 된 걸까요????? 다리를 못움직이겠어요! 하는 것 같은 ㅋㅋㅋㅋㅋㅋㅋ


보자마자 웃음 터져서 막 웃으면서 사진찍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진찍으면서도 더 웃긴게... 애가 소리를 안냈다는거에요 ㅋㅋㅋㅋ

보통 이런 상황에 처했고, 자기가 다리를 못빼겠으면은 낑낑대기라도 하는데;;

아무 소리도 안내고 저러고 앉아있으니 제가 알 리가 있나요 -_ ㅠ

소리 안내고 가만히 있는거를 동영상으로 찍었어야했는데 ㅠ 그게 마냥 아쉬운 ㅋㅋㅋㅋ



사진 찍는데도, 제가 봤다는 걸 아는데도 아무 소리 안내고 저러고 있어서 더 웃겼던 ㅋㅋㅋㅋ

아 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지 혼자 어떻게 해보고자 움직일 때 찍은 사진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흔들렸지만 그 당시 상황이 생각나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카카오톡으로 사진보내줬더니 얘 왜 이러고 있냐며 ㅋㅋㅋㅋㅋㅋ

소리도 안내더라니까는 친구도 막 웃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중에 큰 웃음폭탄 하나 터뜨려줬네요 빈이가 ㅋㅋㅋ


물론 서방한테도 문자로,

서방, 나 컴터하고 있다가 너무 조용해서 빈이를 찾아봤는데 빈이가 안보이는거야.

그래서 집안 곳곳을 샅샅이 뒤졌는데...........

빈이 어디 있었는지 알아??? 

이렇게 보냈더니 '어디있었어? 빈이 괜찮아?' 하는데 ㅋㅋㅋㅋ

사진 보내줬더니 막 웃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하는 중이라 전화는 못하고 문자에다가 'ㅋㅋㅋㅋㅋ' 남발해서 보내고 ㅋㅋㅋㅋ

(서방이 유일하게 쓰는 한글이 'ㅋ' 랍니다~ 제가 쓰는 것 보고 따라 쓰는 -_ -;; 호호)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원숭이 인형이랑 격하게 노는 빈이 동영상~ ㅋㅋㅋㅋ





제대로 놀죠? ㅋㅋㅋ 물고 뜯고 뒹굴고 혼자서 난리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형 뺏을라 하는 기세 보이면 제대로 방어준비하고 ㅋㅋㅋㅋㅋㅋㅋ

얘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서 그만할께요 ㅋㅋㅋㅋㅋ


사진 정리하는 순서대로 포스팅하다보니 빈이 포스팅 또 하게됐네요 ㅋㅋ

지겨우신건 아니죠?!;;

그렇다면 죄송... -_ ㅠ

빈이가 어떻게 지겨울 수가 있어요... ㅠ_ㅜ


혼자서 뭐하자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