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날 잊지마요! 빈이 일상 모습들 ㅋㅋㅋ

bluebone 2012. 11. 27. 10:27

안녕하세요~

한 주 시작 잘 하셨나요?! ㅎㅎㅎ






이번에 추수감사절 지낸다고 시엄마 오셔서 또 재미나게 지낸다고 포스팅은 뒷전이었네요 -_ ㅠ

나름 방학이라고 노력했는데 중간에 끊겼어... ㅠ_ㅠ

다음번에 또 어떻게 놀았는지 포스팅 할께요 ㅎㅎ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빈이 사진 올려보려구요 ㅋㅋ

긴 포스팅 두 개 하고 나니까 빈이만 너무 빼놓고 논 것 같아 좀 미안해서 ㅋㅋㅋㅋㅋ

사실 오늘 올릴 사진은 그 전에 찍은거지만서도; 

그래도 다행히 몇개는 지난번 시엄마 오셨을 때 찍은 것 ㅋㅋㅋㅋ


사진 나갑니다이~~






저 갈색 하트 쿠션갖고 신나게 놀고 있을 때, 빈~ 하고 부르니까는

자세 고쳐 앉으면서 요렇게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ㅋ

다리도 한쪽 다리 여유있게 세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하트쿠션 갖고 놀 때네요 ㅋㅋㅋ

쿠션 모양이 제대로 나와서 또 올려요 ㅋㅋㅋㅋ 쿠션이 뭐라고; ㅋㅋ

애가 코랑 입 주변 색깔이 검은색이라 사진 찍으면은 눈코입 구별이 잘 안되는;; ㅋㅋㅋ






요건 밤 늦게 찍은 것 같아요 ㅋㅋ 플래쉬 터진 것 보니 ㅋㅋㅋ

하트 쿠션 갖고 놀다가 지쳤음 ㅋㅋㅋㅋ 이젠 다른 장난감 주면 안될까...? ㅋㅋㅋㅋ

이 사진에서는 그래도 눈 코 입 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플래쉬 터졌을 때 눈이 파란색으로 찍혀서 넘 이쁘네 ^/////^ ㅎㅎㅎㅎ







잘 때 종종 이렇게 구석에다가 머리를 박고 자요 ㅋㅋㅋㅋㅋ

매력적이게 눈도 조금 뜨고 귀도 딱 펴놓고 자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 때라고 몸 전체가 짧고 둥글둥글 하네요 ㅋㅋ

많이 먹을 때여서 배가 똥똥~하니 ㅋㅋㅋㅋ







진짜.... 어디서 배운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장난감을 베고 잘 때가 많아요 ㅋㅋㅋ

지 베게인 마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도 매번 바꿔 베는 ㅋㅋㅋㅋㅋ

진짜... 상전이다 상전 -_ -;;






이 사진 너무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을 도대체 어떻게 해서 자는건지; ㅋㅋㅋ

뛰다가 고개를 홱! 돌린 모습 같기도 한데 다리가 그 방향이 아니고 ㅋㅋㅋㅋ

다리 부분은 딱.... 닭의 다리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서방이랑 닭이라고 놀려요 ㅋㅋㅋㅋ 치킨 치킨~ 이러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애기들이랑 장난칠 때 배에다 바람불잖아요 ㅋㅋㅋㅋ

서방이 그걸 빈이한테 하고있더라구요~

근데 서방이 배에다가 바람 불 때 마다 애 눈이 똥~그래지면서 놀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동영상 촬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커지는 게 잘 보일란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







얘가 혼자서도 잘 놀거든요 ㅋㅋㅋ (장난감이 없어도 잘 논다는 말 ㅋㅋ)

이렇게 배내놓고 누워서 허공에 삿대질 발길질 자기 혼자 다 하고 -_ -;;;; ㅋㅋㅋ

삿대질 하다가도 제가 폰들고 슬~ 다가가면 이 포즈로 멈춰서 딱 쳐다봐요 ㅋㅋㅋ

사진 제대로 찍어라는건가 ㅋㅋㅋㅋ






위의 포즈로 사진 찍고선 혼자 노니까 재밌어? 하고 있는데 

갑자기 앞발(?)을 요렇게 ㅋㅋㅋㅋㅋㅋㅋㅋ

니가 안놀아주니까 그렇잖아 -_ - 하는 것 처럼 ㅋㅋㅋㅋ

바로 너, 너 때문이야! 이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제일 좋은 점은 장난감을 따로 사 줄 필요가 없다는 것!

저기 노란색으로 표시해 둔 곳이 헤어밴드, 그러니까 머리 고무줄이에요 ㅋㅋㅋㅋㅋㅋ


빈이가 머리카락 갖고 노는 거 좋아하는 것 아시죠? ㅋㅋㅋ

(http://bluebone.tistory.com/66)

머리 묶고 바닥에 앉아있으면은 머리 묶은 상태에서 내려온 부분 물려고 막 점프하고 난린데 

머리카락 갖고 놀라고 고개숙여주면은 고무줄 부분만을 막 공격해요 ㅋㅋㅋㅋ

결국 하나 빈이한테 줬는데..... 너무 좋아하는 것 있죠?! 

고무줄 하나만 주면은 조용~~~~~하게 혼자 놀아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닥에 배대고 노는게 아니라 사진처럼 배를 위로하고 놀아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대놓고 배내놓고 노는 애 처음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무줄 갖고 노는거 동영상 촬영해봤어요 ㅋㅋㅋ

진짜 고무줄 하나 갖고 너무 잘 노는 것 같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이랑 하트 쿠션 둘 다 옆에 두고는 고무줄갖고 논다며 ㅋㅋㅋㅋㅋㅋ







고무줄 갖고노는 걸 그냥 보고 있을 수는 없죠~

이렇게 좀 괴롭혀줘야 제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귀여우면 귀여울수록 괴롭히고싶은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게 사춘기 소년의 진심인 것인가 ㅋㅋㅋㅋ







이 날은 아마도 결혼기념일 저녁 서방이 만들어 준 날 ㅋㅋㅋ

(http://bluebone.tistory.com/64)

저희가 맛나게 스테이크 먹고 있을 동안 고기 한 점 얻어먹으려고 발버둥치다 잠든 빈이 ㅋㅋㅋㅋ

다 먹고서 쇼파 위에 올려줬더만은 절 타고 쇼파로 올라가서는 저렇게 앉아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사진 안찍을 수가 없었는데 ㅋㅋㅋㅋ

엄마 얼굴이 쌩얼굴이라 죄송할뿐이고 -_ ㅜ ㅋㅋㅋㅋㅋㅋㅋ

빈이 머리통에는 주름이 자글자글 ㅋㅋㅋㅋ

애가 많이 먹고 해서 주름이 좀 더 많아졌음 좋겠는데 밥을 잘 안먹어요 ㅠ_ㅠ

밥통을 무서워하는 것 같은데 -_ -;;; 뭐 이런.

밥통 바꿔줘도 잘 안먹으니 ㅠ_ㅠ







같은 날 저녁이에요 ㅋㅋㅋㅋ

서방이 배부르다고 좀 앉아있다가 저렇게 누으니까는 빈이가 냅다 달려가 등판을 정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복해놓고서도 좀 미안한 표정이야 왜 ㅋㅋㅋㅋㅋ

올라와도 되는거였어?? 하는 듯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꺼면 왜 올라갔늬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장난치고 잠만 잔 건 아니에요~

엄마랑 같이 공부하려고 얼마나 노력하던지 ㅋㅋㅋㅋ

쪼~매 집중할라하면은 지도 공부해보겠다고 점프해대고 -_ -+

그래서 결국 빈이는 빈이집으로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노력이 가상했던 ㅋㅋㅋ







이번해 할로윈에 빈이는 악마였어요 ㅋㅋㅋㅋㅋ

빈이 눈썹부분 털 색깔 중 검은부분이 묘~하게 위로 솟아있는데 뭔가 악마랑 잘 어울리죠? ㅋㅋㅋ

저 검은 부분때문에 인상쓰고있는 것 같아보이긴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빈이는 전체적으로 귀여우니까 인상은 커버가 됨 ㅋㅋㅋ 이러고 ㅋㅋㅋㅋ






늠름한 빈이 악마에요 ㅋㅋㅋㅋㅋㅋ

건드리면 화낸다?! 이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지금 모자써서 기분이 안좋은 상태. ㅋㅋㅋ





웃긴 동영상 나갑니다이~ 



악마모자 씌우고나자마자 바로 앞발(?) 올려서 모자 벗을라고 하더만은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자기 주둥이부분에 모자가 걸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왜 이렇게 웃긴걸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다 웃긴 동영상은 앞으로 못찍을 듯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빈이 일상모습들 보여드렸어요~ 

귀여웠나요? ㅋㅋㅋ 재밌으셨음 좋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