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20 June

bluebone 2023. 9. 21. 02:57

안녕하세요!

 

 

 

 

 

2020년 6월 이야기 들고왔어요~ 

어떻게 보냈는지 한번 볼까요? ㅎㅎ

 

 

 

 

 

어느 하루, 지는 노을빛이 너무 이뻐서 찰칵.

 

 

 

 

 

집 뒷뜰에 만개한 무궁화! 

얘네들 정말 화알짝 엄청나게 많이 펴서 이쁨을 과시하다가 

질 때는 그냥 제대로 뚝! 떨어지더라구요. 

좀 더 오래 피어있었음... 하는 바람이 있지만, 얘네가 결정하는거니 뭐. 

ㅎㅎㅎㅎㅎ

 

 

 

 

 

우리집 상전 빈이는 역시나 쇼파가 좋지요~ 

근데 하루는 요러고 있는거에요;;;;;; 

불편해보여서 누워라고 이야기를 했는데도 계속 저러고 있어서;;

웃겨서 찍어봤네요 ㅋㅋㅋㅋㅋ

 

 

 

 

 

짠!!! 

6월엔 서방 생일이 있어서 축하 할 겸 외식하러 나갔어요. 백년만에 ㅋㅋㅋㅋ

둘 다 신난 것 보이나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놀러 나가서 좋고, 사람들 많이 없어서 좋긴한데...

많이 덥더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콧구멍에 바람 쐬서 그런건지 그냥 생일이라 신난건지 뭔지는 몰라도 

서방도 신이나서 사진찍어주더만요 ㅋㅋㅋㅋ

사진을 백만장을 찍어놨어;;;; 허허;;;;

 

코비드로 나와있는 사람들은 적지만 그래도 집이 제일 편하니까.

밥 한끼 먹고 집으로 가서 수영장에서 놀기로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땜시 이렇게 사진을 찍었던 건지 이젠 기억도 안나는 -_ ㅠ

호호호;

 

서방 생일인데 럭키가 서방 사랑을 드음뿍!! 받았네요 ㅋㅋㅋㅋㅋ

빈이는 물에 젖는게 싫어서 가까이 왔다가 도망가곤하는데 

럭키는 그냥 물이 닿던 말던, 젖건 말건 그냥 그 자리에 앉아 저러고 놀아요 ㅋㅋㅋ

 

달라도 너무 다른 성격 ㅋㅋㅋㅋㅋ

 

나는 물에 닿는게 싫다고, 얼른 물에서 나오란 말이다.

하시는 빈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ㅋㅋㅋㅋ

날은 덥고 물은 시원한걸 어쩌겠니 ㅋㅋㅋㅋㅋ

 

 

 

 

 

2020년 6월을 요렇게 소소하게 보냈네요.

 

보통 서방 생일이면 시엄마가 같이 보내러 오시는데, 

코비드 때문에 제가 오시지말라고 했어요. 

서방한테 위험하니까 시엄마 오시는건 나중으로 하는게 어떨까 했더니 

자기는 자기 엄마한테 오지말라고 못하겠다고 -_ -+++++

 

니네 엄마 오셔서 코비드 걸려서 병원 입원하는게 낫니, 

아님 안오시고 건강하신게 낫니????????

 

그랬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놈의 코비드가 뭔지.....

 

괜찮아졌다가 다시 또 환자 수가 늘어나고 있어요. 

이젠 좀 지겨운 코비드... 언제쯤이면 병원에서 안볼까요?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구요!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August  (1) 2023.09.27
2020 July  (1) 2023.09.23
2020 May  (0) 2023.09.15
2020 April  (2) 2023.09.02
2020 March  (1) 2023.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