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

2018 June - Will's Birthday ♥ - ⑥

bluebone 2021. 7. 8. 05:00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 웨스트 (Key West, FL) 여행 마지막 날 이야기 들고왔어요!

잔말 말고 가봅시다이~ ♬

 

 

 

 

 

마지막 날의 아침이 밝았어요.

창문을 열고 사진을 찍으려니...

후덥지근한 날씨에 카메라 렌즈가 뽀오얗게... -_ -;;;

 

날씨 완전 화창하고 바다도 잔잔~하니 완전 이뻐요.

 

광장에서 놀고있는 천하무적 키 웨스트 닭들.

완전 무서울 게 없는 아이들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이라 짐 싼다고 정신없어서 서방은 어디갔는지 모르겠네요;;

셀카는 찍어놨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텔 체크아웃 하기 전, 다시 한 번 더 이쁜 풍경 감상해주기.

다시 올 수 있을까. 다시 오면 좋겠다. 안구정화하러 ♥

 

 

 

 

 

공항으로 돌아가는 길, 차 뒷좌석에 다시 끼여앉아 찍은 바깥 풍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랑 바다랑 경계가 모호한 끊임없는 푸르름. 

이뻐요 이뻐~ 

 

 

 

 

 

운전해 공항쪽으로 올라가다가 잠시 한 곳에 멈췄어요. 

 

물 색깔이 너무 이쁘죠? ㅎㅎㅎ

쪼끄만 지푸라기 같아 보이는 친구 하나가 엄청 열심히 헤엄치고 있길래 

귀여워서 동영상 한번 찍어봤네요 ㅎㅎ

 

날 보고 무서운건지 아님 그냥 앉아서 쉬는건지 꼼짝도 안하고 가만히 있던 도마뱀 아이. 

어디서 꼬리가 잘린건지 뭉툭하네요.

 

눈 바로 앞에 펼쳐진 이 풍경이 너무너무 이뻐서 찍고 또 찍고.

 

시엄마랑 서방은 이야기 하기 바쁘길래 그림자 사진 하나 남기고.

 

물을 가만~히 내려다보고 있자니 

마음이 편해지는 것도 같고 그냥 어지러운 것도 같고 ㅋㅋㅋㅋㅋ

 

하늘 바라봤다가 바다도 봤다가 안구정화 제대로 했네요 또.

 

완전 평화롭죠? 

퇴직해서 요런데서 살면 참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어요. 

그와 동시에 주택보험, 허리케인 보험 다 하면 얼마나 들까? 감당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너무 현실적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을 가만~히 들여다보고 있자니 

쪼끄만 물고기 떼가 헤엄치고 있는거에요.

어렸을 때 이런 쪼끄만 물고기들 잡을꺼라고 첨벙대며 놀던 기억도 나고해서 

또 한동안 물을 바라보고 있었네요. 

 

게중에는 덩치 좀 큰 아이도 있어서 놀랬다며 ㅋㅋㅋㅋㅋ

 

음식먹으러 자리에 앉았다가 본 또 다른 도마뱀 아이.

얘는 꼬리가 멀쩡한 덕분인가 위로 동그랗게 말려있어서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혹시 '아프리카의 여왕' (African Queen) 라는 영화 보신 적 있나요?

키 라고 (Key Largo) 에 촬영에 쓰였던 배가 있고 촬영지가 있다 해서 

서방이 들렀다 가자고 ㅋㅋㅋㅋ

 

커리비안 클럽 (Caribbean Club) 이라는 곳에 들렀어요.

식당은 아니고 간단하게 한 잔 씩 하는 곳 정도?

'아프리카의 여왕' 말고도 다른 영화 작품들도 많이 촬영했나봐요 ㅎㅎ

장식되어 있는 작품들이 좀 있네요.

 

가게 뒷편으로 가서 본 건물. 

돌고래들이랑 야자나무들이 넘 이쁘죠?

 

가게 뒷편으로는 바다가 펼쳐져 있어 정말 정말 너무 이뻤어요~♥

두번째 사진은 가게 옆쪽으로 걸어나오면서 본 주황빛 꽃이랑 야자나무가 또 너무 이뻐서 찍은 ㅋㅋㅋㅋㅋ

 

가게 떠나기 전 주차장에서 찍은 풍경이에요. 

너무 이쁜 주차장이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희 키 웨스트 (Key West, FL) 여행을 마쳤네요. 

 

개인적으로는 키 웨스트 보다 키 라고나 아일라모라다 (Islamorada) 가 더 이뻤고

다시 여행을 간다면 키 라고에 머물고 싶어요. 

더 평화로웠다고나 할까. 

서방도 같은 의견이구요 ㅎㅎㅎㅎ

 

 

 

한국에 다시 확진자 숫자가 늘어났다고 들었어요;;;

백신 맞으시고,

맞으셨어도 어디 누가 아프고 백신을 맞았고 안맞았고를 모르니 

마스크 착용 잘 하시고!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잘 하셔요들~ 

아프면 안되요~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_^

 

반응형

'Travel > USA'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June - ② Galveston, TX  (0) 2023.04.28
2018 August - Fort Worth  (0) 2021.08.18
2018 June - Will's Birthday ♥ - ⑤  (0) 2021.06.23
2018 June - Will's Birthday ♥ - ④  (0) 2021.05.22
2018 June - Will's Birthday ♥ - ③  (0) 2021.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