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가족 나들이 ♥ in 2017

bluebone 2020. 3. 4. 14:36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시간여행!

허나 이번이 마지막 한국여행 포스팅이라는거 ㅠ

 

한국 떠나기 전, 마지막으로 가족이랑 만찬 즐긴 포스팅이에요.

사진이 별로 없어서 올릴까 말까 하다가 

한국여행 마무리는 제대로 해야지~ 하고 올리기로.

 

가볼까요? ㅎㅎㅎ

 

 

 

 

 

집에서 동생이 오길 기다리다가 

가족사진 찍어보자며 셀피 시도했지만.....

아부지는 안한다하셨지요.... 허허

 

셋이서 찍고 또 찍고 하다가 

마구 웃는 사진만 남겼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게중에 좀 나은 것만 올려봐요 ㅋㅋㅋㅋㅋㅋㅋ

 

동생은 모자이크 처리 해주기 ㅋㅋㅋ

 

 

 

식당에 도착~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동생이랑 사진 한 장.

얘랑 사진찍기 힘들어요?

믿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

 

애피타이저 애들이 나왔어요~ 

전복 먹고싶다.... ㅠ_ ㅠ

 

미국에서 제일 먹고싶었던게 싱싱한 회!

걸프포트가 바닷가에 위치한 도시이긴하지만 

싱싱한 한국식 회를 찾기가 힘들었거든요.

그렇다고 일식집 가서 먹으려면 넘나 비싸고 ㅠ

그래서 마지막 제대로 된 한 끼는 회로! +ㅁ+♥

 

메인으로 나왔던 애랑... 싱싱한 산낙지!!

밀치 완전 사랑합니다?! ♥_

아..... 회 너무너무 먹고싶어요 지금 ㅠ_ ㅠ

 

완전 거하게 꽉 찬 밥상!

이게 행복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가고싶다..... 흑 ㅠ

 

아부지가 찍어주신 사진 같은데... ㅋㅋㅋㅋ

완전 만족, 완전 행복.... 느껴지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복 별 거 아닙니다~ 요런게 행복이지 ㅋㅋㅋㅋㅋㅋ

먹고싶은거 있을 때 먹을 수 있는 그 행복!

하아...

 

지금 이 순간 회가 겁나게 먹고싶어졌는데..... ㅠ_ ㅠ

참아야죠..... 그죠? ㅠ

 

여기선 너무 비싸.... 싱싱하지도 않고.... 흑.....

 

 

 

밥 거~하게 먹고 나서는 엄마랑 산책나갔어요.

배가 너무 불러서?! ㅋㅋㅋㅋ

 

이쁜 광안대교~

미국 돌아가기 전 다시 한 번 더 보기.

 

서방 고향인 멤피스 (Memphis, TN) 에도 요런 다리가 있대요.

그래서 서방이 청혼하려고 생각했던 장소가 

첫번째로는 광안리에서,

두번째로는 멤피스에서

였다는데...... 

 

그냥 다리가 비슷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단순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면 뭐하나요... 

마음이 급해서 낙스빌 (Knoxville, TN) 에서 해버린 것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벽화도 이쁘게 해놨더라구요? 

예전에 봤던 것들도 있고, 새로 더해진 것들도 있고 ㅎㅎㅎ

 

얘는 못봤던 것 같아서 찍어왔어요.

여기서 제일 그리운게 광안대교 불꽃축제.

 

미국 독립기념일이라고 불꽃놀이 한다고 그래서 가봤더니....

땅덩이 넓으니까, 독립 기념일 불꽃놀이니까 스케일도 크겠지... 했는데 

진짜 그냥 불꽃놀이.....

 

광안대교 불꽃축제에 익숙한 저는 그냥..... 완전 실망 ㅠ

 

그 뒤로는 불꽃놀이 한다 그래도 안가요 ㅋㅋㅋㅋㅋ

실망하기 싫어서 ㅋㅋㅋㅋㅋㅋ

 

언젠가 서방이랑 같이 불꽃축제 가는 날이 올까요? 

10월 말 즈음 한국에 가야 가능 할 것 같은데....

흠....

 

어쨌든,

요렇게 한국 여행기 마무리하게 되네요.

나름 가족들이랑 시간 많이 보낼꺼라고 갔는데 

포스팅 하다보니 친구들이랑 이래저래 많이 만난 것 같은.... 호호;

 

 

 

 

 

이번에 갈 수 있으려나....

 

코로나 바이러스 덕분에 아직도 한국행 비행기 티켓을 못샀어요.

눈치게임 하는 중....

여행경보 레벨 4로 바뀌었고 

이제 여기도 서부 지역에 서서히 확진환자들이 늘어나고 

후아.....

 

상황 봐가면서 발권을 하던지 해야겠어요.

이번 해에 갈 수는 있겠죠? ㅎㅎㅎ

 

다들 손 자주 씻고, 기침 할 때는 항상 가리고

아프시면 마스크 쓰시고! 

 

오늘도 건강하고 알차게 하루 보내시고!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