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부모님이랑 절 나들이 ♥ in 2017

bluebone 2020. 2. 26. 12:55

안녕하세요?!

 

 

 

똑같이 시간여행 포스팅이지만, 

시간여행 포스팅 끝내보자는게 제 새해 목표이므로!

꾸준히 써봅니다 ㅋㅋㅋㅋ

 

 

 

 이번에는 부모님이랑 함께했던 절 나들이 이야기에요.

가볼까요~♪

 

 

 

 

 

2017년에 했던 여행을 포스팅하다보니.... 

기억이 가물가물 하여 -_ ㅠ

 

부모님과 함께 절에 갔던 건 기억이 나는데...

어느 절인지가 기억이 안나는거에요 ㅠ_ ㅠ

 

물어보고 확인한 뒤 포스팅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란 녀자.... -_ ㅠ

 

 

 

 

 

양산 통도사 안에 있는 서운암에 먼저 들렀어요.

부모님이 여기서 장을 구매하시더라구요? ㅎㅎ

 

연못이 너무나 이쁘길래 한 장 찍고~

 

조금 더 걸어가니 요렇게 장독들이 +ㅁ+

 

장 사러 왜 절에 가????? 했는데 

이제 좀 이해가 된다면서 ㅋㅋㅋㅋㅋ

장 파는거 맞네요?! ㅋㅋㅋㅋㅋㅋ

 

건너편에도 요로코롬 장독들이 주루루~~~~

 

한국의 미 ♥

 

햇빛이 완전 좋았어요~ 

어딜봐도 샤방샤방~ ㅎㅎㅎ

그래서인지 엄마랑 사진을 엄청나게 찍어놨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지랑도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 사고서 이번에는 통도사! 

들어가기 전 입구 근처에서 ㅎㅎ

 

기억하고 나의 단점 고치기에 힘쓰기! 
여기서 공부하면 엄청 잘 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초등학교 때 쯤 통도사에 자주 갔었던 기억이 나요.

어려서였기 때문인지 그 때는 절이 엄청나게 커보였는데 

가보니 고만고만하네요... 고만큼 컸다... 이건가 ㅋㅋㅋㅋㅋ

 

걷다가 맘에 드는 경구가 있어서 사진찍어 간직하기.

ㅎㅎㅎㅎㅎㅎㅎ

 

셋이 가족사진 셀피?! ㅋㅋㅋㅋㅋㅋㅋ

 

절 구경 다 하고 나오기 전 사진 한번 더!

 

너무 이뻐요~~~~

미국에서 한옥지어 살면 엄청 좋을 것 같은데.... 땅덩이도 넓고....

허허허...

 

그런 꿈만 꿔봅니다?! ㅋㅋㅋ

 

 

 

나오면서 찍은 한 장.

눈감고 찍혔지만 들떴던 기분을 느낄 수가 있어서 올려봐요 ㅎㅎㅎ

 

어렸을 때 이야기 자꾸하는 할머니같지만....

옛날에는 계곡에 물이 엄청나서 물놀이하고 했던 것 같은데 

많이 말랐더라구요? 

다음번에 가면 좀 나으려나... ㅎㅎㅎ

 

용 모양의 등? 장식? 같아 보이는게 있길래 

거기서 또 사진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났죠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부모님이랑 같이 있음 그냥 애같아지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

 

 

 

 

 

절 구경 잘~ 하고 점심은 고기!

 

음....

절에 갔던 거랑 좀 반대되는 메뉴 선정인 것 같지만....

그래도 맛나게 먹었어요?! 허허

 

간만에 제대로 식탁에서 구워먹는 한우라 완전 맛났어요~ +ㅁ+

쓰는 이 순간 또 침 고인다면서 ㅠ_ ㅠ

 

 

 

 

 

요렇게 절 나들이 잘 하고 집에 갔네요.

 

한국가고싶어서 휴가 허가까지 받아놨는데.....

이놈의 코로나 바이러스...... ㅠ_ ㅠ

 

CDC 웹싸이트 보니 한국 여행경보 레벨 2.... 

비행기표를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그러고 있어요 ㅠ

 

마스크 못사서 난리...

공포심 조성시키고...

신천지는 또 뭔지... 

아프면 다른 사람들에게 전염 안되게 조심하는게 예의인데 -_ -

이건 뭐....

 

땅덩이가 좁고 워낙에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있기에 

한국에 확진자가 나오면 전염속도가 엄청 빠를꺼라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점점 늘어나는 숫자 들으니 마음 한 켠이 무거워요 ㅠ

 

뭔가 해야 할 것 같은데 몸뚱이가 너무 멀리 있어요... ㅠ_ ㅠ

 

하루빨리 백신이 나왔으면 좋겠고 

다들 손 잘 씻고, 아프면 자가격리해서 전염속도가 좀 더뎌졌음 좋겠어요.

그래서 한국 갈 수 있게? ㅠ_ ㅠ

 

다들 아프지마시고, 

오늘 하루도 건강하고 알차게 보내세요~ 

다음에 다시 또 찾아올께요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 나들이 ♥ in 2017  (0) 2020.03.04
고1 친구들, 대학 동기들 만남 in 2017  (0) 2020.02.04
엄마랑 통영여행 2017 - ②  (0) 2020.02.02
엄마랑 통영여행 ♥ - 2017  (0) 2020.01.23
엄마랑 용궁사 나들이♥ - 2017  (2) 2018.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