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고1 친구들, 대학 동기들 만남 in 2017

bluebone 2020. 2. 4. 16:04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나요? ㅎㅎㅎ

 

 

 

 

 

다시! 부지런하게! 돌아왔어요! 

히히~ 

(혼자 뿌듯한 1인;;;;)

 

오늘은 다른 두 그룹의 친구들과 만났던 이야기를 써볼까해요.

제목에서 보셨겠지만, 

고등학교 1학년 때 친구들이랑 

대학교 동아리 동기들 모임이었어요.

 

찬찬히 이야기해볼께요~ 

 

 

 

 

첫번째 모임은 고등학교 때 친구들.

 

몸뚱이가 멀리 있는지라 

친구들 결혼식들, 생일들, 아가들... 중요한 날들을 다 놓쳤었는데 ㅠ_ ㅠ

 

마침 제가 한국 놀라간 기간에 결혼하는 친구가 있어서! 

 

미국에서 살기 시작한 후로 처음으로 친구 결혼식 참석!!

+ㅁ+♥

식전에 신부실에서 대기중인 신부님이랑 사진을 찍었는데...

제 폰에 없네요?! -_ ㅠ

오메....

 

결혼식 시작하길 기다리면서 다른 친구들이랑 찍은 사진만... 이라서 요거라도.

ㅠ_ ㅠ

 

은성, 미리, 지현.

다들 엄청나게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조잘조잘 얼마나 이야기를 해댔던지 ㅋ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새신부님이랑 ㅋㅋㅋㅋ

좋은날이라 그런가... 저 왜 이렇게 신났던거죠?;;;; 허허;;;;;

 

새신부랑 같이 단체사진 ㅋㅋㅋㅋㅋ

미리는 어디에;; 

 

대학교가 달라서, 직장이 달라서, 사는게 바빠서 

중간에 소원해지긴했지만,

그래도 고등학교 1학년 뭔가 다 새로운 시기에 만나 그런지 

오래 가는 친구들이네요 ㅎㅎㅎ

 

이 때 결혼한 친구야는 벌써 공주님 낳아 잘 살고있어요~♥

그 공주님을 언제 볼 수 있는가가 문제 -_ ㅠ

 

이번 해에 꼭 보자꾸나! +ㅁ+//

 

 

 

 

 

요렇게 결혼식을 마치고, 

같은 날, 

대학교 동아리 친구들도 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

매번 한국 놀러갈 때 마다 만났지만,

다들 사정이 있는지라 이 세 명을 한번에 보는게 힘들었는데 

이번에는 다 만났어요! 

 

현주는 호주에서 돌아와 결혼해 아들과 남편과 함께 울산에서 왔고, 

아름이랑 현정이도 각각 서울, 창원에서 와줬어요♥

완전 고마운 친구들

 

대학교 친구들이라 학교에서 만난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동아리 축제가 있다그래서 

아는 선배님들 오셨을까 해서 가봤는데 

제가 아는 분들은 안계시더라구요 -_ ㅠ

그냥 인사만 하고 나왔죠 뭐 ㅋㅋㅋㅋㅋ

 

상기도 합류, 밥 한끼(?!) 시작~ ㅋㅋㅋㅋㅋㅋ

우진이는 울지도 않고 얼마나 귀엽던지! 

 

서울보다 먼 것 같은 울진에서 병기도 아내랑 함께 왔어요! 

고마워라 고마워라~~ ㅎㅎㅎ

 

분위기 제대로 무르익은 것 같죠? ㅋㅋㅋ

왜 이리 벌겋게 찍힌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 때 갔을 때 보니까 저희 대학교에 호텔이 생겼더라구요?

그래서 거기에 방 하나 잡고 놀았지요 ㅋㅋㅋ

 

여기저기 옮겨다니고 하면 인원수도 있고 아가도 있어서 ㅎㅎㅎ

 

다들 편하게 놀 수 있어서 요게 더 재미났던 것 같아요 ㅋㅋ

 

늦게 황보가 와서 더 재미났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한국가면 또 요렇게 놀 수 있을까요?

이제 친구들 대부분이 결혼한 상태라... 힘들 것 같긴한데 ㅠ

그래도 만날 수 있겠죠? ㅋㅋㅋ

 

그렇길 바라며! 

 

 

 

 

 

요렇게 포스팅 끝마쳐보도록 할께요 ㅋㅋㅋㅋㅋ

 

끝이 좀 씁쓰무리해지긴 했는데... 

그게 사실이니깐요 ㅋㅋㅋㅋ

 

나이먹는다는게... 이런건가봐요? ㅋㅋ

 

건강하고 알차게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족 나들이 ♥ in 2017  (0) 2020.03.04
부모님이랑 절 나들이 ♥ in 2017  (0) 2020.02.26
엄마랑 통영여행 2017 - ②  (0) 2020.02.02
엄마랑 통영여행 ♥ - 2017  (0) 2020.01.23
엄마랑 용궁사 나들이♥ - 2017  (2) 2018.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