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

2016 연말, 그녀가 왔다 - Orlando, FL - ②

bluebone 2017. 11. 15. 14:37

안녕하세요!! 


올란도 디즈니 월드 여행기 2번째 이야기로 돌아왔어요 ㅋㅋㅋㅋ

이번 포스팅은 얼마나 걸릴 것인가.... 기대 되네요 -_ ㅠ





그리고.....

공식적으로다가 이 포스팅은 1년 전 포스팅이 되었네요.

벌써 11월이라니.... ㅠ_ ㅠ

시간 참 잘 가네요.... 허무....


그래도! 

이번 연말도 재미나게 보낼 것이라 믿고! 

포스팅 시작해봅니다 ㅋㅋㅋㅋㅋ







다음날 아침.

친구랑 단장하고, 오늘의 목적지인 매직 킹덤 (Magic Kingdom) 을 향해 출발! 


놀이기구 타는 것 보다는 불꽃놀이 보는 게 목적이라 ㅋㅋㅋㅋ

느긋하고 여유롭게.... 늦게 일어나 천천히 준비해 나왔지요.

전날 많이 걸었던 여파도 있고  ㅋㅋㅋㅋㅋㅋ 


주차시켜놓고 디즈니월드 기차? 전철? 타고 매직 킹덤 향해 출발!

친구야랑 완전 신났는데.... 친구야 신상보호를 위해 스티커 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느지막하게 도착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막 해가 지려고 그래 -_ ㅠ


그래도 사람들은 많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많고 많은 모자들 중 눈에 확! 들어오던 귀여운 피노키오 모자.

그래도 거짓말쟁이는 싫다며~~~ ㅋㅋㅋㅋ



매직킹덤 입장하면 요렇게 상점들이 늘어서 있어요.

음식점들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고, 상점들도 있어서 

양쪽으로 바글바글바글~ ㅋㅋㅋ








드디어 보인 디즈니의 그 성!!! 


길 한가운데에 포토존 설치해두고 사진찍어주기에 

기이이이일게 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ㅎㅎ


요기서 프로포즈 하고 받는 커플도 있었지요 ㅎㅎㅎㅎ



성 보자마자 들떠서 친구야랑 찍은 셀카..... 

왜 성을 배경으로 안찍은거니??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 정신을 놓았나보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을 배경으로 찍으니.....

햇빛이 강하긴 합니다?! -_ ㅠ



결국, 친구야랑 다시 성 빼고 셀카.

이런............ -_ -;;;;;



주변 구경하고 서성거리는 사이에 해가 좀 지고,

사진 찍기에 괜찮은 장소 발견!

냉큼 찍기 ㅋㅋㅋㅋ



한 장만 찍어갖고 쓰나요.... 여러장 찍어야지 ㅋㅋㅋㅋㅋ

포즈 바꿔서 한 장 더~ 히히



해 저물 녘의 성.

색깔이 참 곱구만요... ㅎㅎ

하늘마저 새파라니 이쁨 ㅎㅎㅎㅎ



디즈니 월드 왔다는 증거 요렇게 인스타에 남기고 ㅎㅎㅎ




뭔가 어수선해지고 시끌벅쩍해진다~~싶더니 

무대에서 요렇게 춤판이 벌어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가들을 대상으로 한 무대인지라 가족들이 엄청나게 몰렸더만요 ㅋㅋㅋ



춤판을 뒤로하고 저희는 매직킹덤 둘러보기.


뒷쪽에서 바라보는 성도 참 이뻤어요~ 

해가 거의 다 질 즈음이라 더 이뻤던.








걷다보니 해는 어느새 저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캐릭터들이 보인다 했더만

요런 놀이기구가 따악~ 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는 셀카찍기 삼매경~ ㅋㅋㅋㅋㅋ







거의 대부분이 놀이기구더라구요 매직킹덤은~

그래서 그냥 슬~ 슬~ 걸어다니면서 산책 + 구경하다가 

이벤트 안내되어있는걸 보니 

프로즌 (Frozen) .... 겨울왕국이라고 부르나요 한국에서는? 관련 이벤트 한다길래 

다시 성 앞쪽으로 왔더니 요로코롬 이뻐 +ㅁ+//


운 좋게 프로즌 풍선도 같이 사진에 찍혔네요 ㅋㅋㅋ




오메 사람들 좀 보소.....

요 프로즌 이벤트 볼꺼라고 자리잡고 앉아있던 사람들과 

볼꺼라고 마구마구 찾아드는 사람들.

완전 빼곡해요?!



쇼가 끝나고 차례차례 비켜나가는 사람들.


쇼는 배우들이 나와 프로즌 노래를 부르고

그 노래에 맞춰 성의 불빛들이 바뀌는 그런 ㅎㅎㅎ


사람들이 엄청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휠체어 사용하는 사람들, 아가 유모차들을 먼저 나가게끔 배려해주더라구요.

얼굴 찌푸리고, 혀 차는 그런 사람들 없어

볼 때 마다 감탄하게되는 이 광경.



사람들 좀 빠져나가고 자리가 좀 널널해졌을 때 찍은 성의 사진.

프로즌 공연 뒤라 완전 반짝반짝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직 사람들은 바글바글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날, 엡콧 (Epcot) 걸어다닐 때는 그리 덥더니,

이 날은 또 갑자기 추워져서 ㅠ


불꽃놀이 시간은 아직 멀었지, 

날씨는 추워만 지지...

그래서 스타벅스 커피 한 잔 하러 메인거리로 내려왔어요.



알록달록 건물들에 장식되어있는 아이들도 이뻤지만,

길 가로등에 장식되어있는 저 미키마우스가 너무 귀엽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길에 뎅그러니 서 있는 미키마우스같이 ㅋㅋㅋㅋㅋㅋ







커피 한 잔 씩 사들고 다시 성 앞으로.

조명빛이 보라색으로 바뀌었네요 ㅎㅎㅎㅎ



이번에는 분홍! ㅎㅎㅎㅎ

친구야나 저나 놀이기구 타는데에는 관심이 없기에 

불꽃놀이 보기에 좋은 자리 잡고 앉아 사람구경 시작합니다?! ㅋㅋㅋㅋㅋ



허나, 

저희만 그런 생각을 한 게 아니지요.

뒤에 사람들......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지루하지 않게 셀카 삼매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자리를 찾아서 아예 자리잡고 앉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ㅋㅋㅋㅋㅋ


친구야가 이 키티 돗자리 꺼낼 떄, 얼마나 반가웠는지! 

미국 사람들은 돗자리 안쓰거든요....;

그냥 집에서 들고온 이불이나 타월 깔고 앉던가 아님 그냥 바닥에 앉는데 ㅋㅋㅋㅋ

한국인 친구야 온 거 맞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성의 모습.

성의 불빛이 파랑, 보라, 분홍으로 바뀌고 있었어요 ㅎㅎ



사람들 좀 헐빈한 곳으로 가서 찍은 셀카.

서방한테 한 장 보내주고 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 너 신나보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라색이 파란빛으로 바뀔 때. 

파랑이 제일 이쁜 것 같아요 ㅋㅋㅋ




주변을 둘러보면 이런 풍경? ㅋㅋㅋㅋ

나무들에도 전구장식들 다 해놓아서 이쁘고~ 

건물들도 반짝반짝 이쁘고 ㅎㅎㅎㅎ


저희랑 비슷한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요~ 

다들 자리잡고 앉아서 불꽃놀이 시작하길 기다리는 ㅎㅎㅎ



성의 색깔이 다시 분홍으로 바뀌고~ 



우리는 다시 셀카를 찍고 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사진밖에 없습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갑자기 반짝반짝거리던 성의 불빛들이 잠잠해졌어요.



디즈니 로고에서 보이는 파란 성으로 바뀌었다가....



휘이익- 

하는 소리와 함께 불꽃놀이가 시작되었어요! 


불꽃들 찍은 사진은 설명이 필요없으므로 주우우우욱- 나갑니다이 ㅋㅋㅋ







열정적으로 불타오르는가.... 싶더만은 

요렇게 끝났어요.................. 


부산녀자.... 그것도 광안리 불꽃축제 보고 살았던 녀자인 저는....

이게 뭐야 -_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국은 땅덩이만 넓지.... 불꽃놀이 스케일은 콩알만해요..... 

부모님 오셨을 때 미국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보고 실망했었는데......ㅠ

디즈니라고 조금 기대했던 내가 잘못했소.... ㅠㅠㅠㅠㅠㅠㅠㅠ


다시는 미국 불꽃놀이에 기대안하기로.








실망했다며 서로 투덜거리며 걷다가, 

친구야는 또 다른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중.


고새에 나란 녀자는 이 미키 마우스 가로등이 귀엽다며 사진을 ㅋㅋㅋㅋㅋㅋㅋ


꼭 귀걸이 한 미키마우스 같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왕관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야가 이벤트가 하나 더 있다네요?

메인 광장에서 성을 배경으로.


어차피 나가는 길이니까, 기다렸다가 보고 갈까? 

하고 주변을 서성이다 시간이 되어 감상 시작.


디즈니가 만들었던 작품들을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어 

성에 비춰내는 그런 이쁜 이벤트였어요.



매직킹덤 들어올 때  봤던 미키모자가 생각나던 피노키오.




아직까지도 재미나게 보는 알라딘. 

지니 목소리 들을 때 마다 돌아가신 로빈 윌리암스씨가 생각난다며 ㅠ



미녀와 야수.

고등학교 친구 엉이를 생각나게 하는 주전자 아줌마 ㅎㅎㅎㅎㅎㅎ

요 영상 보면서 혼자 씨익 웃었다며 ㅎㅎㅎㅎㅎㅎㅎ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




신데렐라.



피터팬~~~





프로즌.... 역시나 여기서 또 불꽃 쏴주더군요 ㅋㅋㅋㅋㅋ

최신작이라 아가들이 많이 알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미녀와 야수.


곧 영화로 나올 작품이어서 그런가 디게 오래 보여주더라구요 ㅎㅎㅎ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장미.... ㅎㅎㅎㅎㅎ


친구야랑 둘이서 불꽃놀이보다 이 영상 보여주는게 더 좋았다며 ㅎㅎㅎㅎㅎㅎ








영상 이벤트를 마지막으로 사람들이 다~~~ 우르르 떠나기 시작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한번 더 뒤돌아서 사진 찍고 나왔네요 ㅎㅎㅎㅎ

엉망이지만 ㅠ






그렇게 재미나게 보내고, 

숙소가서 밥해먹고.... 놀다가 자고 고 다음날 집에 왔네요 ㅋㅋㅋㅋㅋ


집에 올 때 피곤해서...... 

졸음운전하다가 과속으로 티켓 받은건 안비밀. -_ ㅠ


서방이 그 속도에 감옥안가고 그냥 티켓받은게 다행인 줄 알라며 -_ -;; 호호호;;;;;;;

벌금 좀 나왔어요 ㅠㅠㅠㅠㅠ








집에 왔더니 선물이 있어요?!

바로바로 미키 티셔츠! 


완전 귀엽다고 입고서 친구야랑 바로 사진찍어 보냈죠 ㅎㅎㅎㅎㅎㅎ


안그래도 시엄마가 소포 온 것 없냐고 묻더라니.... ㅋㅋㅋㅋㅋㅋ

제시간에 도착안되서 미안하다시는 시엄마.

저희야 고맙기만한데 ㅎㅎㅎㅎㅎ


요로코롬 하나하나 세세하게 신경써주시는 점이 너무 좋아요~ ㅎㅎㅎㅎ








우리집 강아지 빈이는 몹쓸강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가 왔는데 엄마 친구가 더 좋다며 ㅋㅋㅋㅋㅋㅋ

저러고 자리잡고 눕습디다.... 허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희 디즈니 월드 여행기 끝났네요! 


부지런하게 포스팅한다고 해봤는데도..... 

벌써 추수감사절이 다가오는 11월 중순......... 하아....


제대로 1년 늦은 포스팅 ㅠ


이번해에 한국 놀러갔던 것도 올려야하는데 -_ -;;;;;

허허허....


어찌되겄지요 뭐~ ㅋㅋㅋㅋㅋㅋㅋ


요걸로 스트레스 받지는 않을랍니다 ㅋㅋㅋㅋ

기록일 뿐잉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추수감사절이랑 크리스마스 둘 다 시엄마가 함께 할 것 같아요! 우후~♥

완전 재미날 듯 ㅎㅎㅎㅎ

허나 추수감사절은 오프지만, 크리스마스에는 일을 한다는거 ㅠ

크리스마스가 월요일이라 그 주는 금토일월 4일 연달아 일한다는거 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나겠지요? ㅋㅋㅋㅋㅋ


또 부지런하게 노력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할께요! 

제대로 연말이 다가오기 전에 ㅠ 

(한 달 남았다면서 ㅠㅠㅠㅠㅠㅠㅠ)


여긴 이제야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한국은 추운가요?

일교차 심할텐데 감기 조심하시고요~ 항상 따뜻하게 지내세요~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