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8월의 늠름한(?) 꽃다운 빈이

bluebone 2016. 11. 11. 06:11

안녕하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추워졌다고 들었어요... 어느새 11월! 


졸업한 게 어제같은데.... 벌써 11월이라니 ㅠ

그런데도 아직 8월 포스팅이라니.... -_ ㅠ 호호;

후딱 해보도록 할께요?!


지난 포스팅 뒤로 집 청소하니라 바쁘고, 

시엄마 오셨을 때는 또 시엄마 오신대로 바빴네요.... ㅋㅋㅋ


시엄마랑 둘이서 우리 사진찍어야 해! 하고 카메라까지 챙겨나갔지만, 

셋이서 사진 찍은건..... 한 장 밖에 안남았다는 그런 웃긴 현실.

그만큼 같이하는 시간을 만끽했다는 증거! 이겠죠??! ^^;

 

같이 잘 놀은건 놀은거고, 

오늘은 빈이 사진들 방출! 

얘 사진만 왜 제 폰에 넘쳐나는걸까요..... -_ ㅠ

심지어 제 사진도 없는데! ㅠ_ ㅠ


일단, 올려봅시다 ㅋㅋㅋ

폰에서 지울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 









지난번 올린 새우 크로피쉬 크림 파스타 만들 때 찍었던 사진 같아요 ㅋㅋㅋㅋ


포스팅은 여기↓

2016/10/26-[the Summerford/Love to cook] - 새우, 크로피쉬, 소세지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


그 날 서방이 사랑하는 시카고 컵스 (Chicago Cubs) 의 야구경기가 있던 날이라, 

컵스 셔츠를 입혀줬더랬지요 ㅋㅋㅋㅋㅋ


불편한지 아님 만사가 귀찮은건지; 

셔츠 입혀주자마자 쇼파위로 올라가더만 요 포즈 ㅋㅋㅋㅋ


안건들일께... 하고 냅두다가 

서방이 칼에 손 베었을 시점이었던가?;;; 

불편해서 그러나... 마음이 안편해서 벗겨줬는데,

저 자세 그대로 취침하셨음 -_ -;;;;;;;;;

뭐니.... 







서방이 하는 귀여운 짓(?!)들 중의 하나.

앞 화단에 이쁘게 피어있는 장미꽃을 따다가 저에게 줘요 ㅋㅋㅋㅋㅋ

하루에 한 송이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장미꽃들이 만발해 있을 때만요 ㅋㅋㅋㅋㅋ


하루는 '너 이러다가 장미꽃들 다 따버리겠다?!' 라고 했을 정도로 자주 따다줘요 ㅋㅋㅋ

(어쩔 수 없는 경상도 무뚝녀의 대처법.... 하아.... 나란 녀자.... -_ ㅠ)


그래도 장미꽃 향기가 엄청나게 좋고, 꽃이라 받아서 기분 좋고, 

즐길대로 즐깁니다?! ㅋㅋㅋㅋㅋ


이 날은 빈이가 장미꽃에 엄청난 관심을 보이길래,

너도 향기 맡아볼래?? 하고 코에 갖다댔더니 

킁킁- 하고 냄새맡는게 너무 귀여워서 한 장.


나름 녀자라고, 꽃이랑 잘 어울린다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가 꽃 먹으려고 했다는건 안비밀. -_ -;;;;;;








제가 쇼파에 널부러져있으면

같이 누워있거나 아님 근처 (머리맡 아님 발치 ㅋㅋㅋ) 에 앉아 서방 감시하는 빈이.

사실은 서방이 뭘 먹나... 싶어 달려갈 준비된 상태 ㅋㅋㅋㅋㅋㅋ


밑에서 위로 찍었더만 엄청나게 늠름해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여자랍니다?! ㅋㅋㅋㅋㅋㅋ







늠름한 빈이도 좋지만... 

젤 웃긴건 얘 빵빵한 뒷태! 


나름 다이어트 시켰는데.... 

이 뒷태는 어떻게 안되네요;;; ㅋㅋㅋ


뭐.... 다이어트 시키면 뭐하나요...

시엄마가 빈이 배 빵빵하게 식사 + 간식주셔서 

몸무게는.... 더 늘어났다며 -_ ㅠ

아오.... 흑..... ㅠㅠㅠㅠㅠㅠㅠ


크리스마스까지 또 빼보자 빈아?! 

다시 늘어나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잘 때, 눈뜨고 잘 자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깨어있는지 자고있는지 헤깔릴 때가 많은데;;;

얘..... 입도 벌리고 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사진이 눈뜨고 입 벌리고 자는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 팔 위로 터억~ 걸쳐진 다리도 웃기고 ㅋㅋㅋㅋ

너... 나 모르는 사이에 술 한 잔 했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번에 길고양이가 저희집에 놀러온다고 이야기했었죠? ㅎㅎ

얘는 아직도 종종 놀러와요~ 

서방이 키티(kitty)라고 이름지어줬음 -_ -;;;;

이 얼매나 창의적인 이름인고!!! 짝짝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키티한테 밥을 주고 하다보니까, 

다른 길고양이가 눈치챘나봐요?!

다른 고양이가 나타났음.

ㅋㅋㅋㅋㅋㅋ


서방이 우리가 길고양이들 다 끌어들이겠다며; ㅋㅋㅋㅋ


이 사진에 문 가까이 누워있는 아이가 키티, 

저 멀찌감치 앉아있는 애가 새 아이에요.


새로 온 아이는 먹색의 아이. 

그래서 이름이 챠콜(charcoal)이 되었다며.... -_ -;;;;;;;;;;;;


키티는 고양이 별로 안좋아라하는 저희가 좋아할 정도로 애교가 많은데! 

(다가와서 부비부비하고 애옹거리고 꾹꾹이하고 난리도 아닌 ㅋㅋㅋㅋ)

챠콜이는.... 매일매일 찾아오고, 매번 저희가 밥을 주는데도 하악질을 ㅠ

얘는 진짜 엄청 배가 고픈건지... 매일매일 밥을 줘도 한그릇씩 싸악- 다 비워요;

키티는 한 그릇 비울까 말까인데;;;;


매번 밥을 줘도 애가 마음을 열지않고 하악질 해대니...

뭔가 보람이 없어지는 것 같고 ㅠ


한 달 이상을 애가 저러니 서방은 이제 애 밥 주지말자 그러고....

길고양이들 배고프지말라고 찾아오는 애들 밥주려고 고양이밥도 샀는데...

애 하악질 해댄다고 안주기도 마음이 좀 그렇고...

그래요 좀 ㅠ_ ㅠ


저희 맴이 싱숭생숭한건 둘째치고, 

저희가 고양이들 밥주러 나갈 때 마다...

눈치빠른 빈이는 집 안에서 미친듯이 짖어댑니다?!

후아.......

귀가 떨어져나갈 것 같아.... 

너 짖는소리가 뭐그래 크냐.... -_ -+

덩치는 중간사이즈인데..... 짖는소리는 대형견.


빈이가 고양이랑 잘 어울리까요??

길고양이인지라... 빈이 보기만 하면 도망가기 바쁜 애들이지만서도 ㅋㅋㅋㅋㅋ







짖을 때는 진짜... 집이 떠나가라 짖지만,

차분하게 마음 가라앉히고 나면은 다시 취침모드. 

-_ -;;;;;


지가 사람인 줄 알아요.

이제 저 베개 자기 마음대로 베고 잠.

-_ -








베개까지 섭렵했다고는 하나, 

그래도 빈이가 가장 좋아하는건 이불이지요 ㅋㅋㅋㅋㅋ


이불덮고 드르렁 드르렁 코골고 자다가 (서방 코고는 소리랑 비슷함 ㅋㅋ)

더워지면은 코가 이불 밖으로 나오고, 

상반신(?!) 이 나오고, 

이불 밖으로 온 몸이 나오지요 ㅋㅋㅋㅋㅋ


빈이가 이불속에 있을 때, 

저나 서방이 간식같은거 먹는다고 뽀시락거리면은 

두번째 사진처럼 빈이가 이불 밖으로 나와 

뭐해? 

하고 쳐다봅니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ㅎㅎㅎㅎㅎㅎㅎㅎ






빈이 사진도 작정하고 올릴려니까 몇 장 없네요.

(그래도 저희 사진보다는 많지만 ㅋㅋㅋㅋ)


시엄마 가시고 어제가 월요일인 것 같았건만, 

벌써 목요일이네요. 

내일이면 또 출근해야한다니 ㅠ

보통 금, 토, 일 요렇게 3일 붙여 일해요 ㅋㅋㅋ 

주마다 스케쥴이 다르게 나올 때도 있지만 ㅋㅋㅋㅋㅋ

그래도 변함없는 주말근무 ㅠ_ ㅠ


주말근무하니까.... 서방이 요리는 매주 해주는데, 사진을 못찍네요?! ㅠ

이걸 어째...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평일에 요리해야 할까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이 난장판이 되겠죠? ㅋㅋㅋㅋㅋ

깊은 생각을 해보겠습니다요 ㅋㅋㅋㅋㅋ






한국은 날씨가 추워졌다고 들었어요.

여기는 23~4도로 선선한 날씨인데 ㅋㅋㅋ

물론, 아침저녁으로는 쌀쌀하지만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가디건이나 얇은 겉옷 항상 챙겨다니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오늘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해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 Be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November | 2016  (0) 2017.08.03
아무리 더워도 계속되는 빈이의 이불사랑  (0) 2016.09.05
여느 다를 바 없는 빈이의 일상 ㅋㅋㅋ  (0) 2016.08.05
빈아! 마지막 학기야! ㅎㅎ  (0) 2016.06.09
3월의 빈이  (0) 2016.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