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3월의 빈이

bluebone 2016. 5. 19. 16:53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미나게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ㅎㅎ


저희 사진보다 더 많이 찍어뒀던 빈이 사진들 또 방출하러 왔어요 ㅋㅋㅋ

저희사진은..... 그냥 포스팅 하나로 끝이 났건만.... -_ ㅠ

빈이 사진은 많아서.... 월별로 나누기까지 했건만..... ㅠ

이제라도 많이 찍어야겠죠?! 

호호;

(이래놓고 까먹고 안찍는다는게 문제;;;)


딴소리 고만하고,

빈이 사진 보러 가봅시다! 

ㅋㅋㅋㅋㅋㅋ







여느 때와 다름없이 햇빛 잘 드는 창가 쇼파에서 잠 청하시고 계시던 빈님.



이름을 부르면 꼬리만 흔들어대지요 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좋아? 라고 말해주면 더 세차게 흔드는 꼬리 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개는 절.대. 들지 않아요~ 귀찮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랩탑을 갖고 쇼파에 앉았더랬죠.

궁딩이가 아파서..... -_ -; 호호


스크린 보다가 눈이 아파서... (안구건조증이 좀 심해졌어요 ㅠ)

랩탑 닫고 옆에 나뒀는데....


너 뭐하는거냐 내 랩탑에.

영화 '추격자' 김윤석씨 말투로 ㅋㅋㅋㅋㅋ

(최근에 '검은사제들' 봤어요 ㅋㅋㅋ 늦었지만 ㅠ 글고 '추격자'는 제가 좋아하는 영화들 중 하나!)

저는 김윤석씨를 좋아라하니깐요 ㅋㅋ 말투 감칠나 ㅋㅋ

서방도 영화 '추격자'를 좋아라해서 다운로드 받았다지요 PS4에 ㅋㅋㅋ


잡담이 길어졌네요 ㅋㅋㅋ

어쨌든, 이 녀자가 제 랩탑을 베개처럼 베고 누워버리더라면서 -_ -;;;;;;;


랩탑 스크린 보지말고 널 보란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랑 쇼파에서 쉬다가 찍은 ㅋㅋㅋㅋㅋ

제 못난 발은 죄송합니다요.... (--)(__)


항상 저렇게 세수하듯이 얼굴 부빌 때가 있는데 

사진찍는 순간을 놓쳐서 못찍었거든요 ㅋㅋㅋ

근데 이번에 어째 찍었네요! 


저렇게 얼굴 부빌 때도 귀엽지만,

부비고 나서 아무 일 없었다는 듯 쳐다보는게 더 귀여운 ㅋㅋㅋㅋㅋ

 






제가 쇼파에 앉아있던 시간이 그리 길지는 않아 

빈이가 요렇게 제 다리에 턱 고는 일이 드물었는데 ㅋㅋㅋ

아직도 하기는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그대의 포즈는.... 최고.


얘가 베개에 코 박고 자는게 그렇게나 좋은가봐요 ㅋㅋㅋㅋ

코고는 소리가 커진다는 게 함정.

나는 싫단다 얘야...... -_ -







빈이의 이불 사랑.... 블로그 자주 오시는 분이라면 알겠죠 이젠? ㅋㅋㅋ


이불 안덮어주고 쳐다보고 있으면...

요렇게 이불 위로, 아님 손 하나 터억~ 얹고 

저렇게 갈구하는 눈빛을 보냅니다 ㅋㅋㅋㅋㅋ



레이져 빔을 쏴도 이불을 안덮어주면??


요러고 그냥 위에 누워버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흥. 그래도 난 이불에서 떨어지지 않을테야. 

뭐 이런??? ㅋㅋㅋㅋㅋ







다른 날도.... 이불 사랑은 여전하네요.

이불을 꼬옥~ 잡고 있는 저 두 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 덮고 주무시다가 더워지면 이불 밖으로 나오지요.

요것도 단계가 있더라구요 (이불 밖으로 나오는거 ㅋㅋㅋㅋ)


완전히, 너무 더워졌을 때 요렇게 밖으로 나오셔서 

다시 이불 위로............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반쯤 더워졌을 때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사람인 줄 알아요.

베개 베고 자는거 엄청 좋아해요 -_ -;;;;;;

허 참....







궁딩이가 아파 쇼파에 앉아 공부 좀 해볼라니까는 

코를 코를 골아대는 이 분 때문에....

동영상을 찍어봤지요. 


빈이는 눈뜨고 잘 자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플래쉬가 터질 줄 몰랐는데.... 

빛에 놀라 눈을 움직이긴 하는데 잠은 안 깬 상태.

이름 불렸을 때 똥그래지는 눈 보면 아시죠? ㅋㅋㅋㅋㅋㅋ


이 뒤로도 계속 코는 골았답니다........

서방이 코고는 소리나, 빈이가 코고는 소리나 둘 다 똑같다며.... -_ -;;

근데 서방이 빈이 코고는 소리에 깨면 성질낸다는 사실은 안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 찍고 난 뒤.

깨웠다고 저를 이리 쳐다보시더군요......

하나도 안무섭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는 고개 홱!! 젖혀 넋이 나가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즈... 왜이렇게 웃기죠???


무언가를 향해 달려가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를 음미하는 것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꿈 꾸고 있는거니 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자는 것 같고 놀리지 말라.

하는 것 같은 근엄한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훙.

자는거 갖고 놀리고 그러는거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게 자는건 너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3월의 빈이 사진들 올려봤네요.


잠 좀 고만 잤으면 좋겠건만....

공부하는데... -_- 

옆에서 약올리듯이 자고, 코골고 ㅋㅋ

서재에 있어도 거실에서 들리는 코골이... -_ -+

고오맙다 빈아.


요런 감정들?! 이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은 얼마나 달라질까요???????

과연 달라지긴 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으로 보여드릴께요.






오늘 하루도 열심히!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