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7월의 소소한 일상들

bluebone 2016. 8. 11. 08:54

안녕하세요! 






덥고 더웠던 7월 일상들 사진 정리해봤어요 ㅎㅎ


매해 봄이랑 가을은 짧아지고, 

여름만 주구장창 길어지는 것 같은 기분에 (특히 여기... ㅠ)

빨리 어디론가 이사를 가고싶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에 ㅋㅋㅋㅋ

꿈만 꾸고있는 요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너무 더워서....

밖에서 뭘 먹기도, 놀기도 힘들기에 

별로 재미난 사진이 없네요 ㅠ 


그래도 정리했으니까! 

기록을 한번 해봅니다! ㅎㅎㅎ






1. 직장생활



하하....

페북에 간호관련 페이지에 올라온 사진을 보고서는 

이건 나다!!! 하고 바로 캡쳐해 서방에게 보냈던 ㅋㅋㅋㅋㅋㅋ


서방이 막 웃으면서 진짜 너 이렇냐며..... -_ -;;;;;;;;


제가 퇴근해 집에 오면은 (7시-19시) 

서방은 아직 일하고 있으니까 ㅠ (13시 반-21시 반)


제 12시간 근무 후 모습을 아직 제대로 못 본 서방.


지금은 낮 근무라 서방이랑 얼굴을 한.... 2시간 정도?는 볼 수 있는데;

(그것도 제가 안졸았을 경우에 ㅠ) 


나중에... 9월 중순 쯤 밤으로 바뀌게 되면은... (19시-7시)

서방이랑 제대로 스케쥴 차이가 나게 되거든요;;;;

얼굴을 제대로 못보지싶어요 ㅠ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지금? 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도 시간이지만 제 체력이 완전 저질이라는거 ㅠ_ ㅠ



다른 유닛들은 3일 근무만 하면 끝인데, 

ICU, PCU 는 따로 듣는 수업이 있어요. 매주 월요일.


수업은 다행히도 9시부터 시작해서 

좀 여유있게 나갈 수 있지만....

주차하는게 문제라는거 -_ -;;;;


주차장이 곳곳에 엄청 많은데도 왜!! 자리가 모자란걸까요????



어느 월요일, 

아예 병원 뒷쪽인 응급실 맞은편에 주차하고 찍은 병원 모습.


아부지께서 병원 사진을 원하셨는데.... 

현재 병원 내부 리모델링 중이라;

뒷모습이 더 이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출근 준비하다가 마음이 짠~ 해졌지요.

바로 요 신발들 때문에.


아침에 정신없이 서두르는걸 싫어해서 

가방, 옷, 신발 등등 필요한걸 다~~~~~ 챙겨놓는 편이거든요.


스크럽 입고서는 쇼파에 앉지 않기에 (빈이 털 묻을까봐? ㅋㅋ)

저희 1인용 의자 발 놓는 부분? 여기는 오토먼 (ottoman)이라 부르던데 

거기에 앉아 아침먹곤 하거든요.


그래서 제 물건들을 그 근처에 다 두는 편인데...


어느 아침에 일어나니까 

서방 실내화가 제 신발 옆에 나란~히 놓여져 있더라구요 ㅎㅎㅎ


제가 일 시작하고서 서방이 기분이 묘~ 하다는 이야기를 자주 해요.


제가 일하러 가는 전날은 늦어도 11시에 자고, (4시 반에 일어나야 ㅠ)

서방이 일어나면 저는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더군다나 제가 주말에 일하면 하루종일 저를 못보는 게 되니까....

자기도 일을 해야하는데 집에서 빈둥거리는 것 같다고;;;;

제가 보고싶기도 하고, 자기가 쓸모없는 인간 된 것 같다고 막;;;;;;;;;


그런 이야기들 듣고나서 

서방이 놓은 신발을 보니까 마음이 진짜 짠.... 하더라구요.


내가 그렇게 보고싶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닐텐데 ㅋㅋㅋㅋㅋㅋ

잔소리 대마왕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날씨




아무리 여름이라지만...... 

이번 여름은 참말로 진심으로 더운 것 같아요.


제가 더위에 약하기에 (추위에도 약하지만 ㅋㅋㅋ) 덥다 덥다 하는건 기본이지만,

걸프포트만큼 덥고 습한... 혹은 더 덥고 더 습하다고 할 수 있는 멤피스에서 자란 서방이!!

그런 서방이!!!!!!!!!

덥다고 매일매일 말 할 정도이니, 

완전 더운 것 맞죠????????!!!!!!!!


7월 초.... 아니 6월부터 더위주의보는 떴구요...

7월 초의 어느날 캡쳐해뒀던 날씨 앱 화면인데.......


무슨 더위주의보가 저녁 7시까지 갑니까?!

그리고, 오전 9시나 오후 8시나 왜 온도가 같아요???????

체감온도까지 같아............... 

실제온도랑 체감온도랑 무려 6도 차이 -_ -;;;;;;;


저 날 최고온도가 33도였으니까.... 체감온도는 거의 40도 됐겠네요 ㅠ


아오.......

덕분에 매일매일 화단에 물줘야하는.... 그런 나날들?!

(서방 문자 그 이야기라며 ㅋㅋㅋ)


8월초에 접어든 지금은....

매일 매일 더위주의보가 뜨고, 

이번에는 또 홍수주의보?! 같은게 떴네요 이번 주.....

12인치 넘게 비가 온다는데;;;


이번주는 주말에 일하는데.... 별 일 없겠죠?! ㅠ_ ㅠ






3. 외출은 했는데....???




서방이랑 영화보러 갔던 날. 

셀카는 백만장을 찍었는데.....

정작 서방이랑은 사진을 안찍었어요????;;;;;;;;;


이게 무슨.... -_  ㅠ


영화는 'Lights Out' 을 봤는데...

한국에서도 개봉을 했나요?

요즘 동시개봉 많이 하기에 ㅋㅋㅋㅋ


공포영화라고 기대 엄청 했었는데....

별로 안무서워서 실망... ㅋㅋㅋㅋㅋㅋ



두 번 정도 외출 한 것 같네요?

멀쩡한 사진이 둘 있으니 ㅋㅋㅋㅋㅋ


이 날은... 둘 다 저녁하기는 싫고, 패스트푸드도 싫고, 

그래서 저녁 간단하게 먹고 온 날 인 것 같아요 ㅎㅎㅎ


근데....

이 날도 서방이랑 사진 안찍었다는거?!;;;;

우리 사이 괜찮은데...... 

왜 사진을 안찍었을까...............;;;;;;;


다음에는 정신차리고 사진찍어 남겨야지!!

+ㅁ+






 4. 요리

 


저 졸업하고나서는 논다고 바빴고, 

저 취직하고나서는 서방도 덩달아 일이 바빠져서 

서방이 요리를 한동안 못해줬어요.


서방한테 장난으로,

이제 나한테 요리 안해주는거야?! 

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 뭐 먹고싶어? 묻길래,

냉큼 chicken & dumplings

라고 답했지요 ㅎㅎㅎㅎ


한국말로 하면은... 닭수제비... 정도 될까나;


요리 포스팅으로 따로 들고올께요 이 아이는!

히히~






5. 이쁜 풍경



이제는 집, 병원만 왔다갔다하기에,

막힌 숨통 잠깐 트이게 

아는 언니를 만났더랬죠. 

아주 잠깐이지만 ㅋㅋㅋㅋ


언니랑 언니 아가 만나고 집으로 가려는데 보인 이 풍경.


솟아오르는 비행기가 남긴 흔적도 이쁘지만, 

그 밑의 구름들이 참 이쁘더라구요! 

같은 색인데도 농도따라 어째 저리 틀리게 이쁜지!!




요건 어느날 퇴근무렵의 풍경.


퇴근시간이 가까워질 무렵, 비가 쏟아붓기 시작했더랬지요.

결국 전기가 잠깐 나갔다 들어오는 상황 발생.....

다른 간호사들이 벤틸레이터(ventilator) 쓰고있는 환자들 체크하라고 고함지르고, 

한동안 컴퓨터를 못써서 제때 일을 못마쳤다죠... -_ ㅠ (1시간 더 있었... ㅠ)


그렇게 겨우겨우 일을 끝내고 나왔는데 

하늘이 한쪽은 오렌지 빛, 다른 한쪽은 청보라빛.


싸움 한 것도 아니고, 두쪽으로 나눠져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날씨 덕분에 1시간 더 근무하고, 

이런 이쁜 하늘봐서....

좋기도 하고, 안좋기도 했던 그런 하루.






요렇게 진짜 소소하게 보냈던 7월 일상들 기록해봤네요.


왜... 학교다닐 때 보다도 더 사진이 없는가! ㅠ_ ㅠ

사진 꼼꼼하게 찍어보도록 할께요 ㅋㅋㅋㅋ

실내에서만 있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ㅠ

(날씨가 참... 허허;)


비가 억수같이 쏟아부을꺼라고 일기예보에서 계속 이야기하더만 (며칠동안을;)

어제, 오늘 진짜 퍼붓네요 ㅋㅋㅋㅋㅋㅋ

어제는 띄엄 띄엄 퍼부었는데, 오늘은 하루죙일 ㅠ


내일 출근길이 참... 재밌겠어요 ㅋㅋㅋ

물이 많이 안고여있어야할텐데... (차체가 낮은지라 ㅠ)


저 보다도 서방이 더 난리네요. 날씨 안좋다니까;

저번처럼 차 열쇠 숨긴다거나 그런건 안 할 것 같은데,

낮은 차체때문에 운전해가다가 멈출까봐, 그게 걱정인가봐요;

네, 걱정을 사서 합니다. 사서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걱정을 덜 하는거기도 하지요... 만사태평인 성격인지라;;;

될대로 되겠지, 가보면 알겠지, 이런 성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희 잘 만났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이야기하다가 끝이 희한하게 나네요?;; 호호;;;


이번주는 목,금,토 출근인데... 

주말 내내 날씨 안좋을꺼라고, 비 퍼부을꺼라고 그래서...

마음 단디 먹고 출근할라고요 ㅋㅋㅋ


아침밥 단디 챙겨먹고! 열심히 일하고! 살아돌아올께요?!


오늘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더위안먹게 조심하시고, 냉방병 조심하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