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J E J U - ⑤

bluebone 2015. 5. 21. 14:00

안녕하세요!


아직도 진행되고 있는 지난해 여름 제주도 여행.... ㅋㅋㅋ

오늘은 두번째 날 두번째 놀러갔던 장소! 

쇠소깍에 놀러갔던 이야기 들고왔어요~ 

고고






'서연의 집' 놀러갔다가 아침 든든하게 먹고 

달려서 도착한 쇠소깍.




계곡물이랑 바닷물이 만나는 곳이더라구요 ㅋㅋㅋ

사전조사 이런거 없이 그냥 감 -_ -;;;;;

허허허...


그냥 물색깔이 너무너무너무 이뻐서 가보고싶었던 곳이라면서;;;;



근데 진짜 물색깔이 파아라니 너무 이뻤어요! 

저 카누(?! 맞죠? ㅋㅋ) 타는 사람들 너무 부러웠는데....

물에 들어가기는 싫다면서 ㅋㅋㅋ

왜냐... 운동해야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그런 풍경!



이 물 색깔이여~~~~ 

얼마나 이쁘던지!! 


근데 저 커플... 사진찍어서 미안하지만, 

멀리 있어서 얼굴 안보이니 괜찮쥬?! ㅋㅋㅋ

강심장이어라.... 투명카누를 타다니.........;;;;

그냥 카누 타는 것도 무서븐디;;;;;;;;;;;



나무의 초록이랑 같이 어우러져서 너무 이쁘죠? ㅎㅎㅎ



친구 사진기로 찍은 사진은 더더더 푸른빛으로 찍혔네요 ㅎㅎㅎㅎ

이뻐 이뻐♥♥



친구들이랑 사진찍는건 필수!!


근데.... 포스팅하면서 보니까는 

나만 웃고있어 ㅋㅋㅋㅋㅋㅋ

화났니 얘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라도 재밌으면은 괜찮았을텐데 

포즈마저 정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좀 붙어서 ㅋㅋㅋㅋㅋ


쇠소깍 이쁜 풍경 보는건 좋은데....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 진짜 ㅋㅋㅋㅋ

얼굴이 벌겋게 익을 정도로! ㅠ_ㅠ

걸프포트보다는 덜 덥겠지... 했는데;

더 더웠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쇠소깍 배경으로 셀카찍고 있으려니

하나 둘 자리교대해가며 같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다 챙겨바르고 나갔건만....

땀에 다~~~~~ 씻겨나갔어..... ㅠ_ㅠ

이런 얼굴 보게 만들어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그렇다고 발라서 이쁜 얼굴도 아니지만서도 -_ ㅠ 흑.)






쇠소깍은 요렇게 시원~~~하고 이쁜 색깔 구경만 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 


사실은.... 너무 더워서 더 걸어다니지도 못하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여행, 최근 포스팅들 번갈아가며 했는데,

앞으로는 한국여행 포스팅만 올라올 것 같네요 ㅋㅋ

하다보니까 제가 헤깔려서 -_ ㅠ

호호호;


오늘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 E J U - ⑦  (0) 2015.05.23
J E J U - ⑥  (0) 2015.05.22
J E J U - ④  (0) 2015.05.19
J E J U - ③  (4) 2015.05.13
J E J U - ②  (2) 2015.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