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J E J U - ③

bluebone 2015. 5. 13. 11:10

안녕하세요!


방학을 맞아...... 새학기와 함께 시작했었지만 끝을 못봤던 포스팅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여행으로다가.... 작년의 여름으로!


사진이 많으니...... 어여 시작할께요 ㅋㅋㅋㅋㅋㅋ






첫째날 (아직도 첫째날! ⊙ㅁ⊙;;;;) 마지막으로 들렀던 유리의 성 포스팅!







사실 숙소에서 나오기 전에 헬로키티 박물관을 가야하나, 유리의 성을 가야하나 고민했지요.

근데 유리의 성을 밤에 어두울 때 보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는 결론. 

전화해서 영업시간 확인 뒤에 느긋하게 움직였어요 ㅋㅋㅋㅋ

헬로키티 박물관에서 찍은 사진들 보시면 아시겠죠? ㅋㅋㅋㅋㅋㅋㅋ


헬로키티 박물관 포스팅: 2015/01/05 - [Travel/KOREA] - J E J U - ②


도착하니 요렇게 저희를 반겨주더군요 ㅎㅎㅎ







내부로 들어가니까 잭과 콩나무를 연상시키는 커다란 나무아이가!



그 옆으로는 오선지에 음표들이 주루룩~♩

귀여워요 ㅎㅎㅎ







내부를 거쳐서 밖으로 나가는 길에 있던 아이.

숭어... 같은데;;;

진짜 아이들 같아서 징그러웠어요 ㅋㅋㅋㅋㅋ

가까이 가지 못했던 1인.

호호



미국에서 꾸역꾸역 챙겨갔던 삼발이 들고 제주도 간 녀자가 접니다.

(근데 왜 헬로키티 박물관에선 안썼을까??????? 미스터리 ㅋㅋㅋ)







전시되어있던 유리 하르방

까만 아이들만 보다가 요렇게 흰 아이 보니까는 색다르더만요 ㅋㅋㅋ

이뻐요!



한 전시관은 거의 사방이 다 거울이어서 ㅋㅋㅋㅋ

떼사진 시도! 히히~



색유리로 만들어진 조그마한 마을도 있었어요~

쪼끄마한게 완전 귀여움 ㅋㅋㅋ


요거 통째로 들어다가 집에 조명으로 쓰고싶기도........ 라 생각했는데,

두세개가 적당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욕심이 과하면 안되요 ㅋㅋㅋㅋㅋ 자리도 없음 -_ ㅠ)



유리로 만든 나무에 앉은 유리로 만들어진 새들.

색깔이 참 귀여워요 ㅎㅎㅎㅎ



커어다란 연꽃도 한 송이 있길래 찍었지요~ 

이렇게 보니 또 엄청 화려해보이네요 연꽃도 ㅎㅎㅎ








그냥 담장(?!) 같이 보였지만, 알고보니 요렇게 

유리구슬들이 촘촘이 장식되어 있던 아이.

실제로 보는게 더 이뻤어요 ㅠ_ㅠ

사진찍는 기술이 비루해서 이렇게밖에.... ㅠㅠㅠㅠㅠㅠ







유리의 성 컨셉에 딱!! 들어맞는 디즈니 캐릭터가 바로 신데렐라! 

유리의 성에 신데렐라의 유리구두가 빠질 순 없죠~ 

역시나 전시되어있던 유리구두들!!

색깔있는 아이들도 이쁜 것 같아요~ 특히 파랑! ㅎㅎㅎㅎㅎ




유리구두 전시되어있는 바로 앞에 요런 호박마차가 놓여있길래 ㅋㅋㅋ

또 냉큼 탔습니다! 

놓칠 수 없는 기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걷다가 발견한 커어다란 곰 ㅋㅋㅋㅋ

갑자기 서방이 생각나 요러고 사진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곰 앞쪽으로 요렇게 '유리의 성' 장식이 되어있길래 ㅎㅎㅎ

단체사진 한 장! 

ㅎㅎㅎㅎㅎㅎㅎ





 


이색적이게 요런 선인장들도 만들어놨더라구요~ 



이 피라미드도 완전 이뻤어요~

중간중간 색이 다른 유리들이 박혀있어서 완전 귀여움 ㅎㅎㅎ




그냥 넘어가긴 아쉽잖아요~~~ 그쵸? ㅋㅋㅋㅋㅋ

떼사진 또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는 우리 사진포즈 연구해가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또 다른 곳에서 단체사진 찍기 시도!

근데 좀 많이 어둡네요 -_ ㅠ




이 아이들은 뭔지는 모르겠는데, 

유리꽃들이 한데 모여 쌓여있는 아이들이었어요~

색색이 화려하니 완전 이뻤던! ㅎㅎㅎㅎㅎ







걷다보니 보이던 이 눈에 익은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구랑 북이랑~ ㅋㅋㅋㅋㅋㅋㅋ

냉큼 달려가 사진찍고 ㅋㅋㅋ 








걸어나오는 길은 요렇게 좀 큰 규모의 연못 위로 난 길! 

연못 위에는 카페도 있었는데... 

시간상 카페는 들르지않고 그냥 나온 ㅋㅋㅋㅋ







조그마한 유리호박들이 가득한 꽃밭? 풀밭? 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색의 유리나무들도 너무너무 이뻐요! 



얘는 오렌지? 감? 나무였는데.... 이제는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ㅠ

다 유리로 만들어진 아이! +ㅁ+



이 아이는 무슨 아이인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ㅋ

뻗은 손을 그냥 무시하지못하고 친구는 이 아이와 이티 마냥 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하나로 접선을 시도 ㅋㅋㅋㅋㅋ



요렇게 이~쁜 다보탑도 전시되어있었어요~

요렇게 투명한 버전으로 보니까는 너무너무너무 이쁜거 있죠? ㅎㅎ










이쁜 유리다리 위에서 각자 사진도 찍어보고~ ㅎㅎㅎㅎㅎ









이쁜 블링블링 하트 조형물에서 친구야들 사진도 찍어보고~ 

조명이 설치되어있지 않아서 플래쉬를 터뜨려야하더라구요 -_ ㅠ

그래서 그냥 몰카찍고 끝 ㅋㅋㅋㅋㅋ


대신 친구가 제 사진 하나 찍어줬네요! 

ㅎㅎㅎㅎㅎㅎㅎ





 


연못가(?!)로 이쁜 유리꽃들도 심어져있고~ ㅎㅎㅎㅎ

색색별로 다 이뻐요~ ㅎㅎㅎㅎㅎ



축구공도 이쁘게 장식되어있고~ 



골프관련 조형물도 이쁘게 장식되어 있었어요 ㅎㅎㅎ









여기는 유리의 성 박물관 뒷편.

건물 자체도 알록달록 이쁘지만, 유리나무들이 너무 이뻐요! +ㅁ+







한쪽 벽에 설치되어있던 유리 장식..... 이거 너무 이뻐요!!

햇빛 잘 드는 곳에 이 장식 해두면 너무너무 이쁠 것 같아요! ㅎㅎㅎㅎ







이 조형물도 완전 마음에 들었다면서! 

유리 한 장 한 장 마다 나무들을 흰색으로 그려놨고 (그린거겠죠? ㅋㅋㅋ)

그걸 일렬로 주욱~ 세워놓은 ㅎㅎㅎㅎㅎ

한 장만 보면 심심한데, 다~ 같이 함께 보니 너무 멋진거있죠? ㅎㅎㅎ







이 하얀 유리나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까만 밤을 배경으로 너무 이쁘게 돋보이는 아이.

흑백의 대비가 너무 이쁜 ㅎㅎㅎㅎㅎ










건물 뒷편의 이쁜 나무를 배경으로다가 

컨셉으로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친구 한 명 만 빼고 다 찍었네요 ㅠ

아쉽게...







유리의 성도 이렇게 구경 끝!! 

네 명이서 구경 잘 하고 갑니다~ ㅎㅎㅎㅎㅎㅎ







캐릭터 아이들 사이로 친구도 같이 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히가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희 유리의 성 구경 잘 하고 왔어요~ 

사진 엄청나게 많았죠? ㅠ


그래도 재미나게 보셨길 바라는데........ 재미나게 보셨겠죠... ㅠ


사진들 정리하면서 다시 또 제주도 놀러가고싶어졌어요~

다음번에 또 갈 수 있을것인가! ㅠ_ㅠ

(사실 한국 또 언제 갈 수 있을지도 모르면서 ㅋㅋㅋㅋ)


다른 제주도 이야기, 그리고 최근에 있었던 일로 다시 찾아올께요~

재미나게 잘 보내고 계세요! 


오늘도 활기차게! 신나게! 보내세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 E J U - ⑤  (0) 2015.05.21
J E J U - ④  (0) 2015.05.19
J E J U - ②  (2) 2015.01.06
J E J U - ①  (2) 2015.01.03
J E O N J U  (2) 20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