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J E J U - ②

bluebone 2015. 1. 6. 11:36

안녕하세요!


때 늦은... 한참 늦은 여름 포스팅으로 다시 돌아왔어요 ㅋㅋㅋㅋㅋ

이왕 시작한거 끝내보자는! 


제주도 여행은 사진들이 엄청 많아서.... 

몇 편 씩이나 될 것 같아요 ㅋㅋㅋ


이번 포스팅이 두번째인데...

사실은 아직도 첫째날 이야기라면서;;; 

호호호~ 


시작해볼께요! 












두둥!!!!!


헬로키티 박물관에 왔어요?!

나이에 안맞게..... 지만 너무 재미나게 놀았다면서 ㅋㅋㅋㅋㅋㅋ



혼자 찍으면 좀 그러니까 (뭐가?! ㅋㅋ)

친구도 끌어당겨서 커플 완성?! ㅋㅋㅋㅋ







입구로 들어가면 2층에 키티가 저러고 서있어요 ㅋㅋ

쥴리엣 키티인건가...? ㅋㅋㅋㅋㅋ


저런 2층 발코니 넘 좋아요!

허나 이사할 때 2층은 힘드니까... 그냥 좋기만 하는걸로 ㅋㅋ



홀 중앙에 요렇게 세워뒀던데... 뭔지는 잘 모르겠네요?!;;;

호호호;



콩만하게 나온 사진 한 장.

ㅋㅋㅋㅋㅋ







눈에 익은 여러 캐릭터들도 보이고~ 지도고~ 해서 찍은 ㅋㅋㅋ

귀여워요 동글동글 캐릭터들!







걸어가다보니 연도별로 나온 키티 캐릭터들(?)이 전시되어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얘네들 너무 귀엽지않아요?! 


유니온 잭 아이 너무 귀여움! 

요즘 안그래도 런던 다시 가고싶어 미칠 지경인데 ㅋㅋ

보니까 더 가고싶네요 -_ ㅠ


앨리스도 너무 귀여워요!

리본은 좀 거슬리긴하지만... 그래도 캐릭터 잘 살렸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갖고싶다......... 근데 어따써?! ㅋㅋㅋ










사진찍을 수 있게 키티가족이 있길래~ 

냉큼!! 찍었지요 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안친한거니?

각자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때문에 그런거지...?????

그런거라 믿을께 ㅋㅋㅋㅋㅋㅋ










아, 40주년 기념하는거였네요?!

그래서 입구쪽에 있는 홀에 그렇게 장식해놓은! 

아하~ 

벌써 40살이라니...;;;;;;;;;;

ㅋㅋㅋㅋㅋ


이리 생각하니까 징그럽;;;;

그래도 축하축하! 


사진 또 한 명 씩 찍어주고 갑니다~♪

(이건 공간도 넓은데 왜... 각자 찍은거지;; ㅋㅋㅋ)









걷다가 키티네 집 발견!!

어렸을 적 가졌었던 인형집이 새록새록 떠오르고 ㅎㅎ

집 너무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은거 아니냐며 또 감탄해주고 ㅎㅎ


하하, 

집 안에서도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게 하는 곳은 주방이랑 침실인가봐요 ㅋㅋ

그 부분들만 제대로 찍어뒀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렇다고 주방에 자주 있는 것도 아닌데?!;; ㅋㅋㅋ)








다른쪽으로 넘어가기 전에 키티랑 또 한 장!

이번에는 둘 둘 씩 찍었네요~ ㅎㅎㅎㅎㅎ







키티네 방!!

키티 거울보고는 너무너무 이쁘다면서 셀카 ㅋㅋㅋㅋㅋ



넘 귀여워요~~~~♥

이런 방에 살라고 그러면은.... 하루만 좋다가 질렸겠지만 ㅋㅋㅋ

그래도 분홍분홍 소녀소녀풍의 방이 완전 기분좋게 만들어주던! 

ㅋㅋㅋㅋㅋ

사진 겁나게 많이 찍었다면서.... 호호호;;





쇼파에 앉아 키티 아빠랑 사진 ㅋㅋㅋㅋㅋ

건너편에서 사진찍어주던 친구도 찍어주고~ ㅋㅋㅋ


전 아주그냥 시커먼쓰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너무 신나게 돌아댕겼나?; 신경 안씀 ㅋㅋㅋㅋ

(썬크림 발라도 그냥 타더라면서 ㅋㅋㅋ)



화장대여야 할 아이 위에 웬 모니터?!

했는데....

그래도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부엌인 것 같았는데... 막아뒀어요 -_ ㅠ

제대로 못봐서 아쉬운 ㅠㅠㅠㅠ



키티 방에서 제일 탐났던 아이가 저 스탠딩 램프!

그나마 제일 무난한 아이라서?!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키티키티하면 부담스러우니깐... 요런 무난한 아이가 좋아요 ㅋㅋ

질리지도 않을 것 같고~ 


음.... 

근데 얘 하나만 키티면 좀 어색할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살 것도 아니면서 왜 이런 고민을 ㅋㅋㅋㅋ)


넘어갑시다~ 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모여앉아서 차 한 잔? 아님... 스터디?? 

해야 할 분위기 ㅋㅋㅋㅋㅋㅋ


키티 둘이 꼭 경호원같은 포스 ㅋㅋㅋ

내가 지켜보고 있다...  이거?;;;;











키티 방에서 나오니까는 요렇게 스쿨버스가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스쿨버스마저 앙증맞아! +ㅁ+



스쿨버스 앞으로는 자그마한 횡단보도까지!! 

나름 비틀즈 앨범 자켓 따라해봤는데... 재밌죠? ㅋㅋㅋㅋㅋ



내부는 요렇게 되어있어요~ 

아가들이 좋아할 동영상이 상영되고 있었어요 ㅎㅎㅎ


버스 손잡이가 키티 얼굴이에요! +ㅁ+

귀여워 ㅎㅎㅎㅎㅎㅎ

(귀엽단 말만 반복하는 것 같은데... 진짜 귀여운 걸 어떻게 합니까... 죄송 ㅋㅋㅋ)



나름 버스 정류장도 있어요!

빨강이 전화부스도 깨알같음 ㅋㅋㅋㅋ



교통지도 해주시는 경찰도 있구요~ 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니죠? ㅋㅋㅋㅋㅋㅋ


얘네들 이름 다 알았었는데.... 이젠 기억도 안난다는 -_ ㅠ

미안하다요 ㅠ

 







중앙에 요로코롬 사과모양 아이가 배치되어있었어요~

안쪽은 의자로 앉아서 벽면(?)에 그려진 그림들 볼 수 있게 되어있지요 ㅎㅎ


친구랑 둘이서 빼꼼빼꼼 사진 찍기놀이 ㅋㅋㅋㅋㅋ









좀 걷다보니 책모양 장식들이 있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그 사이로 이 아이들이 돌아가며 전시되길래 ㅎㅎㅎㅎ

조명 켜 질 적 마다 찍어봤네요 ㅎㅎㅎ







나무도 있어요!

뭔가.... 올라타고싶게 생겼다... 했는데;

키티가 올라앉아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티 오르골!!! +ㅁ+//

그냥 지나칠 수는 없지요~ 

또 사진사진!!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사진찍기 좋게 해둔 곳이 많아서 넘넘 좋았어요!








뮤직룸이라 해야하나?!

입구에 있는 피아노를 친구는 즐겼을 뿐이고~ ㅋㅋㅋㅋㅋ

방 안에는 미러볼이 반짝반짝 빛나고~

노래에 맞춰 반짝반짝 조명 불빛들이 바뀔 뿐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아가들 춤사위 한 판 씩 벌이면 딱이겠다며 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올라가기 전, 거울로다가 4명 단체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곳에 비상구가 있었는데, 

그 밑쪽으로 또 요렇게 앙증맞게 캐릭터들이!! ♥



올라가는 길은 요렇게 되어있어요~ ㅎㅎㅎㅎㅎ



한 가지 아쉬웠던 점, 그리고 무서웠던 점.


요기 사과모양 사진 아까 찍었었는데...

2층 올라가려다가 보니깐 다른쪽 구멍(?!)은 하트모양인거에요!

그래서 친구한테 부탁해서 사진찍을려고 다시 돌아갔는데....

비어있는 줄 알았는데............


아버님 한 분이 구멍 옆쪽으로 사악. 앉아계셨음.

헉.

좋다고 뛰어들어갔다가 심장마비 걸리는 줄 알았...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바로 돌아서 나갔다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층으로~







제가 좋아라하는 앨리스가 한 쪽 벽면에!!! ♥ㅁ♥//



다른쪽에는 빨간망토(? 이거 맞나요 ㅋㅋㅋ) 와 백설공주가 ㅋㅋㅋㅋ





천장을 바라보면 요렇게 캐릭터들이 있어요!

별자리인 마냥 ㅋㅋㅋㅋㅋ







공주 키티들이 있길래, 나름 포즈 취해봤건만...... 

그냥 건장한 까망이 아줌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ㅠ_ㅠ



키티들이 있는 성이에요! 

근데 이 성보다는 키티 인형의 집이 더 이쁜 ㅋㅋㅋ







짜안!

해적 키티에요~ 


해골마크 달고있는데 하나도 안무서운 해적 ㅋㅋㅋㅋ

귀엽기만 한 해적 ㅋㅋㅋㅋㅋㅋ






배 모형 앞에 해적키티가 서 있었는데, 

배 안으로 들어가니 또 다른 배가! ㅋㅋㅋㅋㅋㅋ

각자 배에 올라(?!) 사진 한 장 씩 찍었네요 또 ㅋㅋㅋㅋㅋ







응?????

얘는 뭘까요??????



뭐게요?????



고래에요 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쪽으로 얼굴 넣어서 볼 수 있도록 해둬서 ㅋㅋㅋㅋㅋ

요러고 놀았네요 저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작품들 전시해놓은 곳이었던 것 같은데.....

저희는 불량컨셉으로 놀았네요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있는 부분만 어둡게 나왔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신랑신부 키티들!

그냥 지나칠 수는 없죠 ㅋㅋㅋㅋ



서방이랑 왔으면 같이 찍는데! 하면서 신랑키티 자리에다가 손을 터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서방이랑 같이 왔다면 키티 박물관에는 오지도 못했겠지만서도 ㅠ_ㅠ



친구는 '내 남자는 어디에' 컨셉 ㅋㅋㅋㅋㅋㅋㅋ

조만간 괜찮은 이가 나타날게야! ㅋㅋㅋㅋ







키티를 이용한 작품들을 주루룩~ 전시해뒀더라구요 ㅎㅎㅎ

이런거 좋아좋아! ♡







무지개색으로다가 만들어진 공간이 있길래 ㅎㅎ


사진찍기엔 참!! 좋아요~ ㅎㅎㅎㅎㅎㅎㅎ

완전.... 지금까지 올린 사진만 해도 잘 아시겠죠?! ㅋㅋㅋ







여긴 또 다른 키티네 방!


여긴 아예 사진찍으라고 머리띠들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냉큼! ㅋㅋㅋㅋㅋㅋ



좀 얌전(???!!!!) 하게 찍어보고 ㅋㅋㅋ


친구여... 자네의 포즈는 무엇인고? ㅋㅋㅋ



노는언니처럼 키티 좀 건드려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짝 바꿔 친구랑 브이질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뒤에 전시되어있는 한복입은 키티들 너무 귀엽네요 ㅠ_ㅠ

박물관 내부에 있는 상점에서 사볼까? 하고 두리번거렸는데 못찾았다는 ㅠ

왜 안파는거에요????

저게 더 상품가치가 높은데... 한국의 미를 살린 상품이구만 ㅠ

아쉬워요 ㅠㅠㅠㅠ

(그렇다고 어디 놔 둘 데도 없으면서 이런다면서 ㅋㅋㅋ)



요런식으로다가 창문가에 앉을 공간 있는게 너무 좋은데 여기에 딱!!!!

우리집에는 창문틀밖에 없고... 쿠션도 놓지 못하고 -_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한번 앉아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하는 짓인지는 모르겠지만, 이때 아님 언제 하겠어?! 하고 ㅋㅋㅋ


저기 웅크리고 앉아서 책보다 잠들면 딱이겠는데....

뭐... 자다 깼을 때의 근육통은 알 바 아님 ㅋㅋㅋㅋㅋㅋ

없으니까 갖고싶어하는 그런? 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큰 집으로 이사할 때에나 생각을 해볼까나... ㅋㅋㅋㅋㅋㅋ



저 머리띠들 중 몇 개 집어서 썼어요 저희 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아가들용일텐데....... 늘어났다면 죄송해요?! -_ ㅠ



이쁜 키티네 방을 뒤로하고 나가봅니다 ㅋㅋㅋ








아까 입구에서 봤던 그 쥴리엣 키티 아이랑 같은 위치!!

근데 가까이 할 수 없는 당신이군요...

옆으로 돌아가도 그대는 정중앙에.... -_ ㅠ

저기에 갈 수 있음 좋으련만... 

아가들이 많으니까 사고날까봐 그런거겠죠? ㅎㅎ










옥상으로 가는 길이 보이더라구요~ 


어째서인지 주저앉아 쉬는(?!) 친구... ㅋㅋㅋㅋㅋ

그 때 부터 시작해서 노는 언니, 불쌍한 쭈구리 컨셉 사진들 찍기 시작 ㅋㅋㅋㅋ

우리 왜 이러는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이 없었기에 망정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옥상에는 요렇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좀 아쉽지만 ㅠ_ㅠ






또 다시... 열심히 바람맞아가며 사진찍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가 올랑말랑 한 날씨였는데... 하늘 정말 우중충하네요 ㅋㅋㅋㅋ







키티네 가족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또 사진 찍었어요~ 


요기까지가 박물관 구경 끝!!!

사진 엄청나게 많았죠? ㅋㅋㅋㅋ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고 진짜 부지런하게 찍었는데...

포스팅하면서 다시 보니까 또 재밌고 

다시 또 가고싶고 그렇네요 ㅎㅎㅎㅎㅎ


역시 사진이 진리 ㅋㅋㅋㅋ

잘 찍는게 문젠데 그죠.... -_ ㅠ

ㅋㅋㅋㅋ












사진 끝난 줄 아셨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차장 바로 앞에 세워져있던 거대 키티 ㅋㅋ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집에 같이 가면 안될까?' 하고 포옹 시도 ㅋㅋㅋ

커요... ㅋㅋㅋㅋㅋㅋㅋ

안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도 같이 찍고서는 그렇게 저희의 헬로키티 박물관 방문이 끝났어요!











아직도 첫째날이고, 

헬로키티 박물관 한 곳 다녀온 것 포스팅 했을 뿐인데 사진이 엄청나네요; 

호호호... 눈 좀 아프셨겠어요; 

분홍일색인 키티에, 저희에 ㅋㅋㅋㅋ

죄송합니다요 -_ ㅠ


그래도 재미나게 잘 놀고왔으니까! 

기념이니까, 기록이니까! 

계속 포스팅합니다 ㅋㅋㅋㅋ


다음 포스팅은 뭐가 될 지.... 

벌써 개강이 일주일밖에 안남았어요...

이젠 일주일도 안되는건가 ㅠ_ㅠ

무서워요.... 실습들어가는데....; 허허;

병원들에 내야 할 서류준비로 또 정신없어지네요 벌써.

이건 뭐.... 개강한거나 마찬가지 ㅠ






정신없는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하구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_^ 

좋은 하루,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 E J U - ④  (0) 2015.05.19
J E J U - ③  (4) 2015.05.13
J E J U - ①  (2) 2015.01.03
J E O N J U  (2) 2014.12.29
부산 센텀씨티 나루공원  (0) 2014.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