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J E J U - ④

bluebone 2015. 5. 19. 17:19

안녕하세요!




부지런해졌다가 또 게을러졌네요... 호호;


여름학기 시작이 일주일 남았는데..... 

인터넷에 올라오는 강의자료들 보고 다시 스트레스 받고있는 저... -_ ㅠ

스트레스 가득한 8주가 될 것 같네요.... 으아....

부처


그래도... 아직 몇일 남았으니! 

다시 부지런해지도록 할께요 ㅋㅋㅋㅋ






아직도 마무리 하지못한 한국여행기......... 허허

언젠가는 끝이 나겠지요 ㅋㅋㅋㅋ


오늘은 저희 제주도 여행 두번째날! 


아침 일찍 일어나 찾아간던 곳은 바로 '서연의 집'

영화 '건축학개론'에 나왔다죠?

영화는 안봤는데..... 아침도 해결할 겸 해서 찾아간 곳!

친구들은 아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


가봅시다요~♪






네비게이션에다가 '서연의 집' 치고 찾아갔는데.... 

서연의 집은 안보이고 주차장만 보여......?

결국 그 주차장에다가 대고 천천히 산책(?!) 해보기로 했지요 ㅋㅋㅋ


산책길에 만난 해녀상.

정감가고 좋아요~~ ㅎㅎㅎ



진짜 평화로워보이는 ㅎㅎ



옹기종기 모여있는 배들도 귀여웠어요~



등대가 있는 곳으로 걸어가보기~





친구들이랑 사진도 찍어야죠?! 

이건 필수 ㅋㅋㅋㅋ

왜냐?! 

남는건 사진밖에 없으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난 포즈 연구가 필요해.... -_ ㅠ 




바닷가 배경으로도 찍었지요~ ㅎㅎㅎ


첫번째 사진에 눈감고 찍은건 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 때 부터 왜 이리도 눈감고 사진찍는걸 좋아하는가 몰라요; 나 참 ㅋㅋ



친구야 사진기로 한 명 씩 독사진! 


바람이.... 엄청나게 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 바람 많은 제주! 

그래도 이뻐♥


셋이서 쪼롬히 찍어도 보고 ㅎㅎ



아이디어는 좋았으나 셋이 완전 쪼꼬맣게 나온 요런 사진도 찍고 ㅋㅋㅋ



저어기 다른 두 녀자들이 멀어져 가는데도 

우리 둘은 남아 독사진 찍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찍느라고 안하던 운동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올라간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산책(?!) 겸 수다떨고 사진찍고 놀다가 도착한 '서연의 집'

요거 참 아늑하니 이쁘네요 ㅎㅎㅎㅎ



먼저 앞서갔던 두 녀자들은 벌써 2층에 ㅋㅋㅋㅋㅋ



2층에서 보면 이런 풍경!



1층에는 요렇게 한 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더라구요~

자연광 완전 잘들어오겠음! 

이렇게 오픈되어 있는거 완전 좋아요!!

그런데.... 태풍올때는 어떻게 하는지;; 살짝 걱정 ㅋㅋㅋㅋ



1층 안쪽으로는 벽에다 요런 영화의 한 장면이 ㅎㅎ



친구가 찍은 폴라로이드 사진들.

카페에 있던 문구가 적힌 카드랑 같이 찍으니 또 이쁘고 ㅎㅎㅎ



요것은 우리들의 아침!

다~~~~ 맛났어요 ㅎㅎㅎㅎ

친구들이랑 먹는데 뭐가 맛없겠냐만은 ㅎㅎ

다만 제 입에는 좀 많이 달았던 브라우니와 컵케이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유자잼이었던가? 완전 맛있었어요! 

너무 달지도 않고 완전 딱!!!!!! +ㅁ+

베이글이랑 딱 좋았어요 ㅎㅎㅎ



아침에는 역시... 카페인을 좀 섭취해줘야지요 ㅋㅋㅋㅋ

없으면 허전한, 하루종일 그냥 멍~ 해지는,

나에겐 꼭!!! 필요한 이 아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수다떨고 앉았다가 

영화 장면 배경으로다가 친구들이랑 또 사진 ㅋㅋㅋㅋㅋ

남는건 사진밖에 없다니까~ ㅋㅋㅋㅋㅋ



뻥~ 트인 유리창들 사이로 바다 한번 보고! 

가게를 나섰어요 ㅎㅎㅎ


사람들이 많아 죽치고 앉아있기에 미안하고,

죽치고 앉아있을 시간도 없기에 ㅎㅎ



입구에서 본 건물은 요랬어요~

왜인지 모르게 바나나 나무 사서 심고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든 그런 입구.

요 나무 아이들이랑 비슷하게 늘어뜨려지는 그런 큰 이파리들을 갖고 있거든요 ㅋㅋ


사진 보고싶으시다면 여기 클릭↓

http://betterlivingpatios.com/great-tropical-banana-tree-gardening-patio-ideas/

마지막 세번째 사진 완전 이쁨♡






나오면서 또 반한 평화로운 바다.

까만 돌들이 보여서 더 색다르고 더 이쁘고♥


요렇게 봐도 이쁘고 죠렇게 봐도 이쁘고 ♥♥♥


다시 되돌아가는 길.

'서연의 집'으로 갈 때는 미처 못 본 이 아이.

어쩜 이렇게 돌담 사이로 자라났지?

신기했던 ㅎㅎ








아침도 잘 먹었겠다, 카페인도 섭취했겠다, 이번엔 어디로 가지??

차 타고서 신나게 셀카찍고 ㅋㅋㅋㅋㅋ


두번째 날 두번째로 가는 곳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서연의 집' 가는 길이 더 재미났던 이번 포스팅.

친구들이랑 다시 재미나게 여행가고싶네요 -_ ㅠ


대신에 이번 주말....

여름학기 전 마지막 주말.............

재미나게 놀아봐야겠어요 ㅋㅋ

뭐 하지??;;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 E J U - ⑥  (0) 2015.05.22
J E J U - ⑤  (0) 2015.05.21
J E J U - ③  (4) 2015.05.13
J E J U - ②  (2) 2015.01.06
J E J U - ①  (2) 2015.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