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J E J U - ⑥

bluebone 2015. 5. 22. 14:00

안녕하세요!






두번째날 놀러갔던 천지연 폭포!


천지연이랑 천제연이랑 어찌나 헤깔리던지;

사실은 아직도 헤깔리지만서도 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천지연을 갈까, 천제연을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은 천지연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지연 폭포 입구에 도착하니

바글바글한 관광객들과 기념품 가게들이 저희를 반기더군요 ㅋㅋ


좀 더 폭포쪽으로 걸어가서 만났던 하루방 ㅋㅋㅋㅋㅋ



그냥 지나가기 아쉬워서 하루방이랑 한 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바리인지, 냉바리인지, 왕바리인지 모르겠지만,

제주도 아낙이랑도 한 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어로 비바리는 결혼 안 한 처녀, 냉바리는 노처녀, 왕바리는 결혼한 부인이래요.

다 아시겠지만 ;)



제주아낙, 하루방, 그리고 돌담.










걸어가다보니 하루방들이 한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사진을 안찍을 순 없죠! 

한 명 씩 돌아가면서 찍기 ㅎㅎㅎㅎ



큰 하루방들 옆으로 쪼끄만 하루방들도 있길래 ㅋㅋㅋㅋㅋ

얘네 너무 쪼그매!! 

하며 찍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흐르는 물소리가 얼마나 듣기 좋던지!







좀 더 걸어 천지연 폭포 도착!

물 떨어지는 소리가 너무 시원했어요 ㅎㅎㅎ

어찌나 힘차게 떨어지는지 가까이 서 있기만해도 시원~ 

냉방기가 따로 없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힘차게 떨어지는 물 만큼 뿌옇게 보이던 폭포 ㅎㅎㅎ

분사기로 물 뿌리는 것 마냥 뿌우옇게 보이던 ㅎㅎㅎㅎ






그냥 넘어가긴 아쉬우니 또 사진사진!! 

한 명 씩 찍고~ 




주위에 있던 사람에게 부탁해서 4명 사진도 찍고~ 

키가 작아서 앞에 섰는데.....

제 덩치가 제일 큰 것을..............

뒤에 설 껄 그랬나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_ ㅠ








폭포 배경으로 사진찍는건 실컷 했으니

이제는 천지연 폭포 왔다고 천지연 이라 쓰여있는 돌이랑 ㅋㅋㅋㅋㅋㅋ


남는건 사진밖에 없어요!

사진만이 진리 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폭포 즐기다가, 

사진도 찍을만큼 찍었겠다~

걸어나오는 길에 본 거북이? 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시원~한 물 속에 있어서 그런가.... 햇빛 즐기시는 중 ㅋㅋㅋㅋㅋㅋ



이 싱그러운 초록이 너무 이뻐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ㅁ+//







친구가 찍어준 사진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눈 지그시 감고 무슨 이야기를 하고있었던걸까 우리 ㅋㅋㅋㅋㅋㅋ

(나만 눈감은게 아니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적에 보고 볼 기회가 없었던 하늘소!

어렸을 때 같았음 손으로 덥썩! 잡았겠지만....

하늘소 괴롭히지않고, 그냥 사진만 찍고 지나갔지요 ㅎㅎㅎ


사람들한테 밟히지않았길.... 바라는 마음 ㅎㅎㅎ








이쁜 다리 발견!! 

또 사진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더워서 얼굴이랑 머리랑 엉망이지만....

그래도 올려봅니다 ㅋㅋㅋㅋㅋ

거짓은 엄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무도 울창하고, 그늘이 드리워서 너무 시원했던 곳.

거기에서 또 사진 ㅋㅋㅋㅋㅋ


이쁜 친구들.... 요청으로다가 모자이크해야해서 아쉽지만

그래도 중학교 때 부터 쌓아온 우정 아직까지도 지속된다는게 너무 고마워요 ♥♥♥

한국간다고 했을 때, 제일 먼저 여행가자고 말해준 이들 ㅎㅎㅎ

이제 각자 일도 하고해서 바쁠텐데도 시간내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


이 사진 진짜 마음에 드는데... 아깝다!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신상보호를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사진찍은 반대쪽으로는 이런 공연장 같은 곳이 있었어요~

여름 저녁에 야외공연하면 가족끼리 연인끼리 와서 놀면 좋을듯!

단, 모기는 모릅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보인 천지연.. 한글로 적힌!!!!! ㅋㅋㅋㅋㅋㅋㅋ

한글이 좋은거에요~ 얼마나 이뻐요! 

영어만 보다보니까 한글이 얼마나 이쁜지 알게 된 1인.

원래 가까이에 있는 소중한건 알아차리기 힘든 법이죠..... -_ ㅠ






요렇게 저희 천지연 놀러갔다온 이야기 끝냈네요!

사진정리하다가 눈알 뽑힐 것 같은 이 기분.... ㅋㅋㅋㅋ

그래도 천지연 사진 다시 한번 보면서 마음이 시원해진 기분이에요!

천지연 폭포 사진보며 더위 달래기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어디 놀러가고싶은 마음 180% 인데....

그나마 한국여행기 쓰면서 쪼끔! 달래고 있는 중이라면서 ㅋㅋㅋㅋ

방학 끝날 때 까지! 열심히 써볼께요 ㅋㅋㅋㅋㅋ

재밌거나 말거나... 내 블로그니까 내 기록이니까 하는 포스팅...... 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밌었음 좋겠다면서 ㅋㅋㅋㅋㅋ


오늘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J E J U - ⑧  (0) 2015.05.25
J E J U - ⑦  (0) 2015.05.23
J E J U - ⑤  (0) 2015.05.21
J E J U - ④  (0) 2015.05.19
J E J U - ③  (4) 2015.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