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빈이는 뭘 하고 지낼까요?

bluebone 2014. 5. 28. 15:35

안녕하세요!





새로운 한 주 시작 잘 하셨나요?!

라고 인사하려고 했는데....

한국은 벌써 수요일이네요?;;;;;;;; 오메;;;;;;


여기는 어제가 기념의 날(Memorial Day)였기에 긴 주말을 즐겼거든요 ㅋㅋ

그래서 오늘이 월요일인가, 화요일인가;;; 

막 헤깔리고 ㅋㅋㅋㅋㅋ


보통 기념의 날이나 독립기념일에는 바닷가에 놀러가는데,

이번에는 색다르게 아울렛몰로 쇼핑 ㅋㅋㅋㅋㅋㅋ

한국 갈 준비라고나 할까요? ㅋㅋㅋㅋ

서방이 군말없이 같이 가줘서 좋았어요 ㅋㅋㅋ


서방친구네 놀러가서 바베큐 해먹고 놀고 신나게 마시고~ 

너무 많이 마셔서 그 다음날 둘 다 12시까지 잤다면서;;;

(저야 뭐 늘 있는 일이지만서도 ㅋㅋ 서방은 늦어도 9시면 일어나거든요;;;)


이러라고 휴일 있는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설이 기네요 ㅋㅋㅋ

오늘은 빈이 포스팅!


빈이 자는 모습만 보여드린 것 같아서 ㅋㅋ

오늘은 장난치는 모습이나 뭐... 그런 일상들 보여드릴려구요 ㅋㅋㅋ







두둥!!


이 때는 아마도... 3월??

아직 쌀쌀했던 때에요 ㅠ

햇빛 잘 드는 식탁자리에 앉아 컴퓨터 하고 있는데 ㅋㅋㅋ

빈이가 자꾸 자기랑 놀아달라고 옆에서 알짱대서;

무릎에 앉혔더만은 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컴퓨터에다가 터억~ 하고 턱 괴고 앉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어디에 턱 괼 때 마다 저렇게 삼각형 모양되는 코+입부분 너무 귀여워요 +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귀여운가요?; 

호호호~







빈이랑 아빠랑 ㅋㅋㅋㅋㅋ


서방이 근무시간이 오후 1시 반 부터 9시 반까지거든요.

그래서 서방이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빈이 집안으로 들인 뒤에 요렇게 쇼파에서 ㅋㅋㅋ

같이 뒹굴뒹굴 하는거죠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빈이가 절 완전 거꾸로 쳐다보고있길래 웃겨서 찍어봤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서방은 티비보고 있는겁니다?

자는거 아니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랑 뒹굴뒹굴하는 사진 올린 김에, 얘도 한번 올려봐요.

요건 서방 퇴근하고 난 뒤에 찍은 동영상인데 ㅋㅋㅋ


서방 무릎위에 앉아... 혹은 서방 배에 기대어(?!) 있는 모습이 너무 편해보인다고나 할까 ㅋㅋㅋ

두 손 모아 얼굴 씻는 것 처럼 하는 것도 너무 귀엽고요~

날 좀 그냥 내비둬어어어어어 제발!! 하는 것 같은 ㅋㅋㅋㅋ


그냥 다 귀여운거죠 빈이는 ㅋㅋㅋㅋㅋ

빈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4월 초쯤 찍은거에요.

드디어 빈이가 광합성을 즐기기 시작했다며 ㅋㅋㅋㅋ

근데 아직도 시선은.... 뒷문쪽을 바라보네요.

요건 저희 안방에서 찍은거라 완벽한 도촬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월초에는 저렇게 딱 잔디랑 콘크리트의 경계부분에 자리잡고 앉았었는데,

요즘은 잔디밭에 가서 앉아 놀고 그러네요 ㅋㅋㅋ

나름 뿌듯하고 대견스럽다고나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ㅋㅋㅋㅋㅋ 이 사진은 보기만 해도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4월 말이었던 것 같은데... 주말에 빈이가 쇼파에서 자고있길래

살금살금 가까이 다가가서는 빈이를 베개삼아 누웠거든요??????


안움직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 골면서 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보통 이렇게 카메라 들이대고 하면은 벌떡! 일어나거나 고개 홱!! 돌려버리는데 ㅋㅋㅋㅋ

완전 꿈나라 제대로 여행하고 있나봐요 ㅋㅋㅋㅋㅋㅋ

꿈쩍도 안하고 코골며 자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는 서방이 요 포즈로 티비보다가 잠이 들었다지요.

(엎드린 자세 ㅋㅋㅋ)


근데 빈이는 그 위로 점프. 

서방 등판에 누워있다가 저기로... 그니까 서방이랑 쇼파 사이로 들어가더니 

요렇게 자리잡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자????? 이러다가

내 놔뚜고 자기있나..... 이런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도 표정 보면은 참 웃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장난칠 때 찍어본거에요 ㅎㅎㅎㅎ


물 마시다가 진짜 쪼~~금 남았을 때, 장난을 쳐봤는데 입질이 오길래(?!) ㅋㅋㅋ

이 때다! 하고 동영상 촬영에 들어갔지요 흐흐흐


이 플라스틱 컵이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자고 달려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팔 쭉쭉!!! 뻗어가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쇼파에 물 조금 흘렸다죠.... 놀랬어 ㅠ_ㅠ






요렇게 빈이가 잠만 자지 않고, 살아 움직이기도 한다는 것을 보여드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이 좀 웃기지만서도 ㅋㅋㅋㅋㅋ

너무 잠자는 것만 올려대다보니 ㅋ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구요~ 

수요일이니 목요일, 금요일만 지나면 주말입니다!

힘내요~ ㅎㅎㅎㅎ


요기서는 수요일을 험프데이(Hump Day)라고 부르더라구요 ㅎㅎ

험프는 솟아오른 곳 혹은 혹이라는 뜻을 갖고있죠?

월화수목금 일하는 시간을 따지면 수요일이 최정상이니 ㅋㅋㅋㅋㅋ

그래서 험프데이라 부르는 것 같아요.

수요일만 지나면 주말이 코앞으로 다가온 느낌?!!

흐흐흐흐


화이팅 하시구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 Be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함없는 빈이의 일상들 ㅋㅋ  (2) 2014.08.13
빈이의 일상들  (0) 2014.07.02
춘곤증이 뭐에요?  (0) 2014.05.20
잠 잠 잠!!!  (0) 2014.05.05
씹기 대마왕 빈  (0) 201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