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씹기 대마왕 빈

bluebone 2014. 4. 19. 16:09

안녕하세요!


음... 제목을 '씹기 대마왕 빈' 이라 해놓고는 

어감이 이상한가.....?;;;

하고 고민하고 있는 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 시작부터 묘~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빈이가 좋아라하는 장난감에 대한 포스팅이야요 ㅋㅋㅋ

좋아하는 장난감이 한 두개가 아니지만서도;;

완전 사랑하는 장난감이 생겨서리 ㅋㅋㅋ


오늘은 특별히! 동영상이 많아요 ㅋㅋㅋ

동영상으로 해내는 포스팅이랄까?;;;;


갑니다요~?!







빈이가 사랑에 빠진 장난감은 바로 이 아이!!


빈이가 인제 강아지는 아니지만, 계속 뭔가를 씹으려고 하길래;

장보러 갔다가 보인 아이를 집어온건데 ㅋㅋㅋ


완전 사랑하는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랑 둘이서 잘 샀다면서 ㅋㅋㅋㅋ


보니까는 충치예방도 되고, 

닭 냄새? 맛? 나는 성분이 들어있어서 빈이가 좋아라하는 것 같아요 ㅋㅋ

 

요것만 주면은 빈이가 조용~~~~ 하다면서 ㅋㅋㅋ

완전 좋아요!! +ㅁ+







한 자리 잡고 앉아서 저렇게 잘근잘근잘근 씹어대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열심히 씹어대길래 이름 불렀더니 벌떡! 고개들어서 ㅋㅋㅋ

사람 미안하게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뼈다구 사랑해주는 덕분에....

저희 쇼파는 시커먼쓰가 되었답니다? ㅠ_ㅠ

뭐야 이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서방한테 보내주려고 찍은 동영상인데요 ㅋㅋㅋㅋ


막 열심히 뼈다구 씹어대고 있을 때, 장난으로 뺏으려고 해봤더니 으르렁거리더라구요?!

그래서 그거 짧게 한 번 찍어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르렁거리는게 왜 이리 귀여울까요 ㅋㅋㅋㅋ


으르렁거리고 절 견제하다가 뼈다구를 놓쳤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것도 뼈다구 뺏으려고 장난치는건데 ㅋㅋㅋㅋ

한창 뼈다구랑 친해졌을 때 찍은거라 으르렁의 강도가 쎄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전 깨물림을 당했(?!)다는 -_ ㅠ ㅋㅋㅋㅋㅋ


근데 장난친다고 꼬리 양옆으로 제대로 흔들어대는 게 그 와중에 또 귀엽고 ㅋㅋㅋㅋ

딸래미 사랑 가득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뼈다구 동영상 마지막입니다요 ㅋㅋㅋ

지치셨나요?!

동영상 보는거 재미안나요????

재미없으면 말해줘요....... 담부턴 안올리구로 ㅋㅋ


요 동영상은 저와 서방의 합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빈이 약올리는 게 취미인지라... 허허;;



서방이 장난으로 뼈다구를 쇼파 쿠션들 사이에 집어넣었거든요?

그랬더니 미친듯이 그 사이를 파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또 너무 귀여운거 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파 망가지는 건........... 그냥 생각안하는걸로.

흑... -_ ㅠ


숨기면은 내 뼈다구 어디갔어?! 하는 표정으로 여기저기 쳐다보고 막 ㅋㅋㅋㅋㅋㅋ

아으~~~~ 꽉!! 깨물어주고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 때문에 웃다가 저는 숨 못 쉴 상태까지 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나의 엔돌핀 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뼈다구 갖고 노는 것 잘 보셨나요?

저 귀엽죠? 

홍홍홍~ *



안귀엽다고요??


엄마! 내가 어떻게 안귀여울 수가 있어??????????

말해줘봐요!



나 안귀여운가...........

진짜 안귀여운가..................

그럴 리가 없는데..... 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 사진들 너무 귀여워서 중복되는 것 같아도 기냥 올려봐요 ㅋㅋㅋ

왜냐? 제 블로그니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송요 ㅋㅋㅋㅋㅋ












요건 뽀나쓰!로다가 보여드려요 ㅋㅋㅋ


요 장난감 아닌 장난감은 오션 스프링스(Ocean Springs, MS) 마디그라 퍼레이드 갔다 받은건데

얄궂게도 가슴모양이어요 ㅋㅋㅋㅋㅋ


마디그라 퍼레이드로 유명한 뉴올리언스(New Orleans, LA)에 가면은  

아가씨들이 구슬목걸이 받으려고 노출(?!)을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그것 때문인지, 얄궂게 요런식으로 장난치는 사람들이 있어요 ㅋㅋㅋ


이걸 같이 갔던 서방동료가 받아서는 저한테 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옷 안에 넣으라고 장난치길래,

짝짝이는 안된다고 하나 더 필요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


딱딱하지는 않고 스티로폼 같은 아이라 빈이한테 그냥 갖고 놀라고 줬더니 

진짜 잘 놀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웃겨서 찍어봤네요 ㅋㅋㅋㅋㅋㅋ


웃겨야하는데?;;;;; 나만 웃긴가;;;;;;;







갖고 논 지 5분도 안되서 애가 이 모양이 되서;;;;;;;;

더군다나 그 잔해는 빈이 뱃속에 -_ -;;;;;;;


그래서 그냥 뺏어가 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디그라의 잔해여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저 잘 보셨나요??

엄마가 또 뼈다구 뺏어갔어요.

왜 자꾸 뺏어가는지 모르겠어요.

뭐라고 말 좀 해주시겠어요??????


싫은데.

뺏을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낄낄.

너 놀리는거 재미나 ㅋㅋㅋ








오늘 요렇게 빈이 포스팅 올려봤네요.


세월호 사고소식으로 착잡하고 답답하고 속상하고 안타까운 마음 좀 달래보고자 

빈이 포스팅 해봤는데.... 

제 마음 자체도 저 단어들로는 설명이 안되네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를 알고자 뉴스를 보는건데,

그 뉴스 기사 조차도 믿을 수가 없고.....

할 말이 없네요.




이번 주말 안에는 제대로 된 원인을 좀 알 수 있을까요...

남겨진 가족들은 얼마나 힘들까요... 


힘든 건 알지만, 빨리 수색작업을 끝내서 실종자라는 단어를 안들었으면 좋겠어요.

어떤 형태로든 가족들이 알 수 있게끔...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the Summerford > Be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춘곤증이 뭐에요?  (0) 2014.05.20
잠 잠 잠!!!  (0) 2014.05.05
나한테도 관심을 보여달라고~  (0) 2014.04.11
빈이랑 아빠랑~  (0) 2014.03.13
이불이 너무너무 좋아!  (0) 2014.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