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Herb & Garden Festival @ Ocean Springs, MS

bluebone 2014. 5. 7. 07: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짤막하게?! 저희 나들이 갔던 포스팅하려고 앉았어요 ㅎㅎ

초큼은... 부지런 모드?! 호호~






오션 스프링스(Ocean Springs, MS)에서 

허브랑 정원 축제(Herb & Garden Festival)가 있었어요.


저희도 처음 가보는 축제인지라, 

규모가 큰지, 어떤지도 모르고서는;

그냥 가보자!! 하고 출발했지요 ㅎㅎㅎㅎ


이런 때, 

무턱대고 뭐 해보자! 할 때 의견이 척척! 맞는 서방 최고♥ ㅋㅋ

(제가 즉흥적인 면이 좀 있는지라 ㅋㅋㅋㅋ)







출발하기 전에 서방이랑 셀카 ㅋㅋㅋ


깜빡하고 아이폰에 있던 카메라 어플로 찍었더니;

방향이 반대고.... 뭔가 좀 어그러진듯;;;;

이래서 계속 다른 카메라 어플로 찍는 것 같네요 ㅠ

뭐..  뽀샤시 효과도 무시 못하긴 하지만? ㅋㅋㅋㅋㅋ



머리카락 기증하고나서 처음 나들이인지라~ 

셀카 또 찍어봤네요 ㅋㅋㅋㅋㅋ


이 날 따라 눈이 땡땡 부어서.... (야식을 먹은 제가 잘못이죠 ㅠ_ㅠ)

썬글라스 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 커버 참 좋아요~ ㅋㅋㅋㅋ







오션 스프링스에 도착!

축제장소에 요렇게 부스들이 주루룩~ ㅎㅎ



규모가 막~~~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볼 것들은 많은 듯 해요!

사람들도 많고~ ㅎㅎㅎ


가족단위로 많이 왔더라구요?



오른쪽에 보이는 부스처럼 허브랑 정원에서 키울 수 있는 식물들이 많았어요.


가족끼리 나온 이유가 이건가요? ㅎㅎ

정원에 심을 식물 고르러? ㅎㅎㅎㅎㅎ


저희는 아직 뒷뜰을 어떻게 꾸며야 할 지.... 계획이 안세워져서;;

그냥 구경만 ㅋㅋㅋㅋ


대충 아이디어만 이야기해보고 그랬네요 ㅋㅋㅋ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차도 있고, 음료수 파는 차들도 있었어요.

물론 음식들도! ㅎㅎㅎ

축제에 먹거리가 빠질 수는 없죠? ㅎㅎㅎ




무엇보다도 마음에 들었던건~



요렇게 이쁜 모습을 보여주신 노부부셨어요~

하트3

나이들었다고 힘들다고 집에 있다기보다는 요렇게 둘이 손잡고 마실나가기~

보기 너무 좋지 않아요? ㅎㅎㅎ


서방이랑 둘이서 너무 이쁘다면서 ㅎㅎㅎ

우리 둘도 저러자고 막 ㅎㅎㅎㅎㅎ


나이들어도 사람들에게 이쁜 모습 보여주는게 목표! +ㅁ+//

흐흐흐흐~






요렇게 저희 오션스프링스 마실 잘 다녀왔네요.


생각보다 규모가 작아서 실망하긴했지만,

그래도 저희 정원꾸밀 계획 제대로 세우고 시간이 맞으면 다시 찾을 계획!






아... 내년에 이렇게 놀러다닐 시간이 있을까요.... -_ ㅜ


제가 입학편지 받고서 자주 들르는 간호사+간호과학생에 대한 싸이트가 있는데...

갈 때 마다 무서운, 그리고 스트레스 쌓이는 이야기들만 보여서 ㅠ_ㅠ

계속 겁먹고 걱정하는 중이에요 ㅠㅠㅠㅠㅠㅠ


이번에 21일에 웰컴데이(Welcome Day)라고 오리엔테이션 비슷한 게 있는데

그 때 가면은 더 자세하게 알게 되겠죠? 

학교 마다, 선생님들 마다 요구하는 게 다른거니까요.


더 스트레스 안받을려고 요즘은 확인도 안하고 있어요 ㅋㅋㅋ

한 한 달 동안? 확인하고 스트레스 받고 겁먹고 했던 것 같아요. 

서방은 보고 스트레스 받지말라하고...잘 할 꺼라고 또 격려 격려 ㅋㅋㅋㅋ


근데 어째요 ㅠ 

해부학이랑 미생물학 들으면서 스트레스가 얼마나 심했는데....

그것들보다 더 더 더 더 더 한 공부라는데 ㅠ_ㅠ

실습도 해야하고..........


마음의 준비를 하려고 확인했던 싸이트가.... 오히려 스트레스가 되버린 ㅋㅋㅋ

그래서 안가요.


다음에 한번 제가 확인했던 그 무서운 글들... 모아모아 포스팅 해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만 읽으면 지겨우실지도 ㅋㅋ


생각해보겠어요.

얼마나 힘든지? 제가 시작도 하기전에 알려드리기 위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오늘 포스팅 짧게 마쳐볼께요 ㅎㅎ

사진도 적고 이야기도 적지만 ㅠ

그래도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의 소소한 일상들  (3) 2014.05.23
모빌 나들이 Mobile, AL  (0) 2014.05.14
3월에는 좋은 소식이 있었어요?!  (2) 2014.05.01
봄방학 맞아 놀러왔던 친구!  (2) 2014.04.30
2014 Mardi Gras Parade @ Gulfport, MS  (0) 2014.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