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14 Mardi Gras Parade @ Gulfport, MS

bluebone 2014. 4. 18. 04:17

안녕하세요!


벌써 한국은 금요일이네요! 

주말이에요 주말~~

신나2


주말은 진짜진짜 엄청나게 기다려지는데, 

왜 눈 깜짝 할 사이에 지나가버리는걸까요?!

ㅠ_ㅠ


너무 재미나게 놀아서 그런가 ㅋㅋㅋㅋㅋㅋ


이번 주말 보내기도 전에 찬물끼얹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저는 마디그라 포스팅을 들고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마디그라 포스팅이니 봐주셔요~~

사진 많이 추려냈...는데.... 어떨런지 ㅋㅋㅋㅋㅋ


가봅시다이! ㅋㅋㅋ

고고








서방이랑 도착해서 제일 먼저 한 것은????

셀카찍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lfie 라고 단어도 생겨부렀죠? ㅋㅋㅋ

사람들 엄청 많이 쓰고;;;


근데 서방이 제일 싫어라하는 단어라며 ㅋㅋㅋㅋㅋ



이 날, 좀 쌀쌀할 줄 알고 반팔 원피스 입고, 가디건 입고, 청자켓 걸쳤는데....

왠걸??????

날씨가 너무 좋아요!!!!

햇빛이 쨍! 쨍!!!!!

완전 타들어 갈 것 같은 날씨.......... 으악.

바로 반팔모드로 ㅋㅋㅋㅋㅋㅋ







대충 자리 찜뽕해두고 주변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ㅎㅎ


저희 자리잡은 바로 앞에 식당이 하나 있는데, 

거기에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

왠지 2층이면 구슬목걸이 받기 힘들 것 같은데....?;;; 

이런 생각만 해봅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제 둘이서 모호크 헤어스타일 모자?? 같이 쓰고 나왔네요 ㅋㅋㅋ

넘 귀여워! +ㅁ+


요런 조그만 소품들이 분위기 띄우는데는 최고더라구요 ㅋㅋㅋㅋ







시간이 지나서 퍼레이드가 시작되었어요.


퍼레이드는 항상 경찰차부터 시작, 군인들 나오고 ㅎㅎ

이젠 아시겠죠 다들?? ㅋㅋㅋㅋ

그래서 생략했어요.

안그래도 많은 사진들... 가차없이 추려냈습니다요 ㅋㅋ







행렬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사람들은 그 옆을 따라 주욱~ 늘어서서 

얼른 구슬목걸이 내놔라~ 하는 ㅋㅋㅋㅋ


아이들이 엄청 많았어요! ㅎㅎㅎ

귀여운 아가들 보는 재미도 쏠쏠했다죠~ ㅎㅎㅎ







이 차량은 몇 번 본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렇게 페인팅하는게 너무 신기해서 또 찍어봤네요 ㅋㅋㅋㅋ


미술쪽으로는 재주없는 1인인지라..... -_ ㅠ

그래도 감상은 하니께... (할 줄 안다고 합시다?! ㅋㅋ) 다행인건가요? ㅋㅋㅋㅋ



이 차량은 개구진 아저씨랑 바나나와 함께 등장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는 마디그라 색깔 옷 입고 있응게 이해가 가는데....

바나나는 뭘까요????;;;

왜 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 너무 개구지게 생겨서 한 번 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나게 놀아보지 않겠어요?

왜 더 신나게 안놀아요?? 

하는 듯 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던 도중에 잠시 주위를 둘러보는데 눈에 딱!! 들어온 아이 ㅋㅋㅋ


트럭 뒤에 놓아둔 의자에 앉아 휴식 취하는 중인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치고는 너무 점잖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요렇게 구슬목걸이 내놔라~~~~ 하기 바쁜데 말이죠 ㅋㅋㅋ


아까 본 모호크 아이는 아빠가 무등태워줬네요 ㅋㅋㅋ

좋겠다 너?! ㅋㅋㅋㅋㅋㅋ


나는야... 무거워서 올라타믄 누군가의 목 부러뜨릴 그런 몸뚱이를 가졌건만 ㅠ_ㅠ

부럽고나 ㅋㅋㅋㅋㅋ







시험 따문에 걸프포트 퍼레이드 함께 못 할 줄 알았는데, 구경하러 왔던 언니들!


언니들이 서방보고 저희 찾아서 ㅋㅋㅋㅋㅋㅋ

퍼레이드 함께 할 수 있었네요! ㅋㅋㅋㅋ


언니들이 재미나게 노는 것 같아서 더 재밌었어요! 

ㅎㅎㅎㅎㅎㅎ

이래서 여럿이 함께해야 뭘 해도 재미난 것~ 흐흐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우리의 사랑 하프쉘(Half Shell)도 역시나 참가를 했네요!


아이들이 완전.... 떼로 몰려있어서 더 귀여웠던 차량 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유방암 관련 기관 차량!

근데.... 페인팅 된 언니(언니...겠죠?;;;) 너무 쎄보인다...며;;;;;; ㅎㅎㅎㅎㅎㅎ



한 차량 위에는 상어 한 마리가 떠억~ 하니 앉아서 하늘감상중 ㅋㅋㅋㅋㅋ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왔던 소방차들.

그 중에 오래된 소방차 아이만 찍었네요 ㅋㅋㅋ

귀여워요~ +ㅁ+






다 끝나고~ 

언니들이랑 서방이랑 한 컷!



저도 언니들이랑 찍고~ ㅋㅋㅋㅋ


아.... 언니들 옆에 서니까 제대로 까맣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더 탔다면서... -_ -;;;;

집에 와서 옷 갈아입을 때 보니까는 원피스 선 그대로 자국 남았다며 ㅠㅠㅠㅠㅠㅠ


아직 여름 아닌데?????????????? ㅠㅠㅠㅠㅠㅠ







언니들의 성과물... 이랄까 ㅋㅋㅋㅋㅋㅋ

신나게 받은 구슬목걸이들! 


퍼레이드 할 때는 내놔라 내놔라 하는데....

다 끝나고 나면은 진짜 얘네들 데리고 뭘 해야할 지 모르겠다면서 ㅋㅋㅋ

그래서 모아서 뭘 만드는 분께 드리거나 아니면 

마트에 있는 수거함에다가 갖다준다면서 ㅋㅋㅋㅋ







자리 정리하고 가기 전에 서방이랑도 한 장 찍었네요 ㅎㅎ


까만옷을 입어서 구슬들이 제대로 반짝반짝여 보이는! +ㅁ+

내년에도 까만옷 입고 가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완전 포인트 제대로 된다면서 지나가던 사람한테 칭찬받고 막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희 마지막 마디그라 퍼레이드 보고왔네요.


마디그라 시즌만 되면은 막 두근두근거리는데...

이상하게도 퍼레이드 세 번만 가면은 지겨워진다는..;;;;;;;

너무 매 주 봐서 그런걸까요? ㅋㅋㅋㅋ


이러면서 내년에 또 막 마디그라 시즌이 다가왔다면서 신나할 나란 인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시험 하나 치고와서 요렇게 포스팅 올려봐요.


다들 주말 계획은 세우셨나요?

이제는 벚꽃은 다 졌겠네요 ㅠ_ㅠ


여기서 진달래, 철쭉은 진짜 많이 봤는데...

벚꽃이 너무 그립네요 ㅋㅋㅋㅋ

항상 여기서 못구하는 것만 갈구한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세월호 사고소식 듣고 소름돋았네요.

오늘 셤 치러 가기전에 아침뉴스 보는데 거기에도 나오고...

정말 선장이 배 먼저 떠난 사람들 중에 있는 것 맞아요? 

믿을 수가 없네요.


아침부터 눈물 펑펑 흘릴뻔 했네요.

뉴스에서 배 안에 갇힌 학생이 부모님께 보낸 문자 메세지를 읽어주는데...

아우.... ㅠ_ㅠ


안타깝고 또 안타깝네요... ㅠ_ㅠ

무슨 말을 뭐라 해야 할지...

흑.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