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First Mardi Gras Parade 2014! Ocean Springs, MS

bluebone 2014. 4. 3. 05:19

안녕하세요!




어느덧 봄방학도 다 지나갔....네요..... ㅠ_ㅠ

그래도 재미나게 보낸 것 같아서 많이 아쉽지는 않아요?! ㅎㅎ




봄방학맞아 (일주일밖에 안돼지만서도 ㅋㅋ) 부지런떨어볼라그랬는데...

놀다보니까는 그것도 잘 안되네요; 호호...

지송합니다? ㅋㅋㅋㅋ


노는게 넘 재밌네요 ㅋㅋㅋ 

하기로 했던 집정리마저 저~~~~~기 뒤로 밀쳐버리고 신나게 놀았어 ㅠ

학교 다시 가니 엄청나네요... 충격이 -_ ㅠ


그래도 열심히(???!!!!) 공부하다가 요렇게 한 주 씩 가지는 방학은 진짜 꿀맛!






오늘은 이번 해 첫 마디그라 퍼레이드 갔던 이야기에요 ㅎㅎ


처음으로 오션 스프링스에서 하는 퍼레이드를 보러 갔는데,

나름 괜찮더라구요!


보러가실까요? ㅎㅎㅎㅎ







서방 회사동료들 중에 오션 스프링스에 사시는 분이 있어서 

그 분 집에 차 대고 퍼레이드를 보기로 했어요.

집 바로 앞으로 퍼레이드 행렬이 지나간다그래서 딱!!! 좋은 ㅎㅎㅎ


늦게가면 도로를 막아놓기 때문에 못 들어갈 수도 있다 그래서

일~~~~찌감치!! 친구네 집에 도착해서 놀기로 했지요.


저희보다 먼저 온 저 건너편 팀은 그릴이랑 이것저것 가져와서 음식해먹고 난리더라구요 ㅋㅋ

완전 파티야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까지 맞춰입고 왔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 마스코트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 강아지(?!) 아이도 나와서 자기 혼자 구슬목걸이 나눠주고 ㅋㅋ

애기들한테만 주더라구요 -_ ㅠ



저희가 퍼레이드 시작하기 3시간도 넘게 전에 도착했는데...

이분들은 그 전부터 자리깔고 앉아있어.... ㅋㅋㅋㅋ

대단하신 분들이어라; ㅋㅋㅋ



요 꼬맹이들 둘은 형제인가 친구인가;;;

같이 보라색 가발을 귀엽게 쓰고 돌아댕기더라구요 ㅎㅎㅎ


멀~리서 보면은 둥그런 보라색 물체 두 개만 걸어가는 것 처럼 보이더라는 ㅋㅋㅋㅋ







친구네 집 앞에 의자깔고(?!) 주위를 살펴보니,

요렇게 나무 사이사이로 햇빛이 쫘악!! +ㅁ+


요런거 이뻐요 ㅎㅎㅎ



퍼레이드 시작시간이 가까워오니 다들 바빠지기 시작했어요 ㅎㅎㅎ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는 중!







드디어 퍼레이드가 시작되고, 이번 퍼레이드도 역시나 경찰들부터!! +ㅁ+



경찰 오토바이들 다음으로는 경찰차.


그 뒤를 이어 제복갖춰입은 군인들이 +ㅁ+

ㅎㅎㅎㅎㅎㅎ



해군... 인 것 같죠? ㅋㅋㅋ


바람이 좀 불었으면 깃발이 날려서 이뻤을 것 같은데 ㅠ

아쉽네요 ㅠ



여기는 육군악단?

걸으면서 연주하는데 악기가 좀 무거워보여서 안쓰러웠던 ㅠ

그래도 연주는 끝내주더만요 ㅎㅎㅎ



그 다음으로 나온 ROTC들!


한국에도 고등학교 ROTC들이 있나요??

여기는 고등학교부터 시작하는가 보더라구요 ㅎㅎ

한국 대학교들에는 있는거 알고있는데 ㅎㅎㅎ



그 뒤로는 소방차들이 따라옵니다 ㅎㅎㅎ

빨간 소방차 말고 그냥 요런 트럭들도 많더라구요 여긴;

소방차 아닌 것 같아 느낌이 이상해요 볼 때 마다 ㅋㅋ



역시! 소방차는 빨강이어야 제 맛!! (응? 맛???!!! ㅋㅋㅋㅋ)

소방차 위에서 구슬목걸이 던지면 완전 재밌을 것 같아요 +ㅁ+


소방관 친구를 만들어야하나.... 이러고 막 ㅋㅋㅋ








경찰, 군인, 소방관들 다 지나가고 난 다음부터는 

드디어 좀 재미난 차량들이 등장하기 시작! ㅎㅎ


얘는 뭔가... 왜 오리인형이 차 앞에 떡~하니 앉아있는건가;;;

그래서 찍었나봐요 ㅋㅋㅋ



이 언니는 이쁘게 밀리터리룩(?!)을 입고 오셨네요 ㅎㅎㅎㅎ

차 이쁘게 잘~ 빠졌다... ㅎㅎㅎ

차가 더 이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는 꼭 아가들이 끌고다니는 장난감 수레같이 생겼는데...

그것보다 몇 배는 큰 버젼? ㅋㅋㅋㅋ

귀여웠어요 ㅎㅎㅎ


근데 저 옆에 스케이트 보드 타고 매달려가는 아저씨.... 

사진에 자꾸 나와서 거슬려했는데;;;

알고보니까는 서방동료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냈으면 큰일날뻔했어요? ㅋㅋㅋ




빨간차가 귀여웠는데 뒷태는 더 귀여워! ㅎㅎㅎ


뒤에 타이어 달려있는데다가 마디그라 깃발로 치마처럼 장식을! ㅎㅎ

꼭 뒤에 앉은 여자분 치마같이 보이기도하고 ㅋㅋㅋㅋㅋ




아주머니 모자가 너무 멋져서 찍어봤네요 ㅎㅎㅎ


장난감? 목걸이? 손에 든 게 뭐지....;;;;; 

여튼, 던져주기 전에 받으라고 신호까지 주시는 친절한 아주머니 ㅋㅋㅋ


근데...

눈이 네 개 처럼 보이는 건 저뿐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반부에 나왔던 오리랑 밀리터리룩의 비밀이 풀렸어요!!




오션스프링스 이번 해 퍼레이드의 테마는 '오리 시대(Duck Dynasty)'

미국 티비채널 중에 A&E 라는 곳에서 방송되고있는 프로그램이에요.


(사진출처:http://www.mosquitocreekoutdoors.com/prod_detail_list/Duck_Dynasty)


루이지애나주에 사는 이 가족이 오리사냥에 필요한 도구들을 판매하는 사업을 하는데,

이 사람들이... 음..... 한국 개념으로는 시골에 살면서 자기 일만 아는 사람들이랄까?

성격들이 좀 특이해요 ㅋㅋㅋ

그걸 또 티비 프로그램으로 만들어서 사람들이 재미나게 보고 있거든요.


오리사냥할 때, 군인들 옷 같이 주변환경에서 눈에 띄지않는 옷을 입잖아요.

그래서 앞에 나온 언니가 밀리터리룩을 입은거고 ㅋㅋㅋㅋ

오리사냥 도구들을 파니까는 오리인형! ㅋㅋㅋㅋㅋㅋ

좀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루이지애나는 미시시피 바로 옆 주 인지라 사람들이 테마로까지 정했나봐요 ㅎㅎㅎ



덕 다이너스티 테마 팀 하나 더 지나갑니다 ㅋㅋㅋㅋㅋ

여기도 풀을 갖다가 엄청나게 붙여놨네요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은 다들 기~~~다란 수염 달고있다는 ㅋㅋㅋㅋㅋㅋ








오션스프링스에 있는 학교 밴드부 학생들도 요렇게 나왔네요 ㅎㅎ

밴드가 지나가기 전에 애들이 깃발들고 지나가는데 어찌나 이쁘던지!! 



밴드도 신나게 연주하면서 지나갑니다 ㅎㅎㅎㅎ

날씨가 안더웠어서 다행이랄까 ㅋㅋㅋㅋㅋ

옷이 많이 더워보이네요 지금보니까;







이 팀 사람들이 제일 즐기면서 했던 것 같아요 ㅎㅎㅎ

자기들끼리 흥이 올라서 춤도 추고 막 ㅋㅋㅋ


동영상 한번 찍어봤으니 보세요~ ㅎㅎㅎ



재미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몸이 절로 움직인다면서 ㅋㅋㅋ


저렇게 행진하는 사람들이 자기네들끼리 흥이나서 즐기면서 지나가면 

보는 사람들도 막 신이나서 같이 춤추고 노래부르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완전 재미나요! +ㅁ+


이 흥의 비밀은 사람들 손에 쥐여있는 음료(?!)인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특별히 차량 뒷쪽에 바(bar)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멋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에는 톡! 톡! 튀는 마디그라 모자를 쓰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보는 사람도 재밌고, 축제 분위기도 제대로 나고~ 좋더라구요! ♪






행렬 중간중간에 차량들이 멈춰서는 시간이 있었는데요.

그 사이를 이용해서 몇몇 분들은 걸어다니시더라구요 ㅋㅋㅋ

(차량에 타고있던 사람들 ㅋㅋㅋ)


이 분들은 나와서 춤추면서 걸어다니시던 ㅋㅋㅋ

사진으로 찍으니까네 춤추는 것 같지 않다는게 문제 -_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여자분에 춤추면서 걸어가고 있는데, 할아버지 나오셔서 춤 신청하셨어요 ㅋㅋㅋㅋ


그러고는 대낮부터 부비부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으~~~ 부끄러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너무 즐기신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뭐죠.... 저 미식축구 선수가 덩~그러니 차 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에는 아이들이 많이 타고있더라구요~ 

근데 시작한지 좀 되어서 애들이 지친 표정... ㅋㅋㅋㅋㅋㅋ

힘내! ㅋㅋㅋㅋㅋ



길 건녀편에는 요렇게 아이랑 아가가 ㅋㅋㅋㅋㅋㅋ


아가들 데리고 오면은 인형이나 장난감 같은걸 던져주거든요 ㅋㅋㅋㅋㅋ

구슬목걸이도 더 많이 던져주는 듯?!


왜 다른 사람들에게 피해갈까봐 안데려올 법도 한데... 그게 아니더라구요 ㅋㅋ

오히려 더 이점이 많은?!

ㅎㅎㅎ







세차장에서도 홍보차 퍼레이드에 참석했나봐요!


응?

근데 왜 뒤에 사람들이 서있는거죠???



퍼레이드 시작하고 얼마 안되서 차가 고장이 났나봐요;;;;

저분들이 뒤에서 차를 밀어서 가시더라구요.... 오미;;;;;;;;;;


결국 얼마 못가서 옆으로 빠지시더라구요 -_ ㅠ

아쉬워요 ㅠ

차 색깔 넘 귀여운데 ㅎㅎㅎㅎㅎ









이분들은 슈라이너(shriners)라고 있는 단체의 멤버들이에요 ㅎㅎ


제가 사진을 발로 찍어서 잘 안보일수도 있는데 -_ ㅠ

조그만 모자를 쓰고 다니시고, 파티를 하면은 제대로 즐기시는 분들이죠 ㅎㅎㅎ

아이들을 위한 병원을 세우셔서 미국, 캐나다, 멕시코에 22개 정도의 병원들이 있다고해요.

서방도 언젠가는 가입하고싶다는 슈라이너 모임! 

ㅎㅎㅎㅎㅎ

제가 설명을 잘 못하겠네요 ㅠ

한국어가 삐꾸가 되어가고 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차량은 같이 타고있는 사람들끼리 흰옷으로 보기 이쁘게 맞춰입고 나왔더라구요 ㅎㅎ


그 와중에 눈에 딱!!! 띄는 저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 맨 끝에 앉아서 혼자 음료(?!!!)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서방도 보고는 막 웃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나타난 덕 다이너스티 테마 팀 ㅋㅋㅋㅋㅋ

밀리터리룩으로다가 제대로 갖춰입으셨네요 ㅋㅋㅋ



이 차는 진짜 제대로;;;;;;

밀리터리룩에다가 수염도 ㅋㅋㅋㅋㅋㅋㅋㅋ

차에는 그물(?!) 두른건가요....? 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에는 구슬목걸이들이 제대로 주렁~ 주렁~ 달려있네요 ㅋㅋㅋ

다 나 줬으면~ ㅠ_ㅠ

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마디그라 색으로만 장식을 했어?? 하고 보니까는

마트 차량이었어요 ㅋㅋㅋㅋㅋ

자기네들 파는 물품들 잘라다가 스티커처럼 붙여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특이하게 보트를 끌고 나왔더라구요!



아저씨... 옆에 있는거 진짜 새에요????????!!!!!

새 사냥가시나... 얼굴에 거멓게 ㅋㅋㅋㅋ



알고봤더니 이 지역에 살고있는 캐나다 두루미(Sandhill Crane) 국립보호구역 차량!


보호구역이 근처에 있다고는 들었는데 이렇게 마디그라 퍼레이드에서 그 차량을 볼 줄이야 ㅋㅋㅋ

신기하네요~ 

홍보는 제대로 되는듯! ㅋㅋㅋㅋ





  


이 차량도 보트같은 모형을 끌고 나오네요 ㅋㅋㅋ

제대로 파도 물결까지 표현해놨어~ 오오~ ㅋㅋㅋㅋㅋ



다들 구슬목걸이 내놓으라고 팔을 쭉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리페퍼 여왕들이래요! ㅋㅋㅋ

왠지 마음에 드는 이름?!


색깔도 캐릭터도 넘 귀여운 이 차량!!! +ㅁ+



타고계신 분들도 완전 개성이 넘쳐요!! ㅋㅋㅋㅋ

요런 분장 한번 해보고싶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쓰고있는 티아라가 탐날 뿐?! ㅋㅋㅋ







이 아저씨... 누군지는 모르겠는데 ㅋㅋㅋ

넘 이쁘게(?!) 장식된 비틀 컨버터블에 타고 인자하게 웃고계시던 ㅋㅋㅋㅋㅋ


뭔가 아저씨랑은 안어울려요. 미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차량은 커~~~~~다란 페인트통을 끌고오더라구요! 

근데 거기에 애들이 그득그득!! ㅋㅋㅋㅋㅋ

뭔가 웃긴데 아이디어 괜찮았던~ 



뒤에 그냥 차량에는 어른들이 타고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도 보니까는 흰옷으로 통일해 입었네요 ㅎㅎ

근데 저 뱀들은 뭐지...?;;;







여기는 사람들이 초록색 옷을 맞춰입었더라구요 ㅎㅎㅎㅎ

빨강이랑 대비되서 좀 특이하기도 하고? ㅎㅎㅎㅎㅎ



차량을 디게 특이하게 장식해놨던 ㅎㅎㅎㅎ

다들 흰색옷에 왕관? 월계관 같은거 쓰고 ㅋㅋㅋㅋㅋㅋ

재밌었어요 ㅎㅎㅎ







옆에서 놀던 꼬마아이는 화살표 모양 장난감을 받았다지요 ㅎㅎㅎ


아빠가 저런 모양으로 구부려주니까는 머리에 쓰고 덩실덩실 춤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아빠가 옆에서 춤 추면은 구슬목걸이 던져준다고 추라그래서 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서방동료 손자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완전 귀여운 꼬맹이었어요 +ㅁ+







이 캐릭터는 패스트푸드점 중 하나인 왓어버거(What a burger) 아이!


보자마자 서방이 사진찍어달라고 말하고는 이렇게 가서 옆에 서더라는 ㅋㅋㅋㅋ

왜 사진을 찍는지는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여기서 한번 먹고는 둘 다 탈나서 안간다며....... -_ ㅠ

맛은 있었는데 ㅠ



여기 아저씨도 수염달고 나왔네요 ㅎㅎㅎ


차량에 저 인형은 왜 달고나왔는지... 이해가 안가는 ㅋㅋㅋㅋㅋ

그저 웃기만 ㅋㅋㅋㅋㅋ



중간에 서있는 분 안경이 너무 웃겨서 찍었는데 ㅋㅋㅋㅋ

 두 분 다 절 보고 있었네요?! ㅋㅋㅋㅋㅋㅋ



한 차량에서는 요렇게 꽃종이도 날리더라구요~ 

완전 축제분위기 제대로!!! +ㅁ+


사람들 함성지르고, 애들은 꽃종이 주으러 다니기 바쁘고 ㅋㅋㅋㅋ

주워서 다시 던지고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찍었던 사진들 중 제일 마음에 들었던 사진이에요!

사진을 발로 찍는 저지만.... 하나 건졌다면서 ㅋㅋㅋㅋ






요렇게 생각보다 길었던 퍼레이드가 끝이 났네요 ㅎㅎㅎ


가져왔던 음식들도 좀 먹고, 서방동료들이랑 이야기도 하면서 

사람들이 우루루~~~ 빠져나가길 기다렸지요 ㅎㅎㅎ







서방 사진도 찍어주고~ 


퍼레이드 볼 때 저 장미꽃 조화를 받았는데 ㅎㅎㅎㅎ

서방한테 꽂아줬거든요 장난으로?

근데 서방은 집에 올 때 까지 저게 꽂혀있는줄 몰랐대요 ㅋㅋㅋㅋㅋㅋ


집에와서 사진보고는 경악을 하더라는 ㅋㅋㅋ

자기한테 무슨 짓을 한거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왜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랑 같이 가지는 않았지만, 따로 오셨던 다른 동료분이랑도 찍고~ 


이 분이 한국에 좀 계셨었어서 한국을 잘 알아요~

저희 처음 걸프포트 왔을 때, 한국식당이랑 한국슈퍼 가르쳐주셨던 분도 이 분!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하는거 보면은 좀 웃겨요 ㅋㅋㅋ

반말과 존댓말의 차이를 잘 아시는 분이라 ㅋㅋㅋㅋㅋ

너무 잘 알아서 무섭기도 하고; ㅋㅋ



서방한테 저도 찍어달랬는데...................

내가 보이니 넌????????


아 놔.



다시 찍어달라니까는 또 요렇게.... 

이 날 안그래도 까만옷 입고갔는데 완전 어둡게 찍어졌네요......


뒤에 나뭇잎을 찍고싶었던거야?????????????


제 사진은 그냥 핸드폰으로 찍는걸로.......

흑.... ㅠ_ㅠ






이렇게 저희 첫 퍼레이드 보고 왔답니다~

사진이 많아서 이 포스팅 마치는데만 몇일이 걸렸네요 ㅋㅋㅋ


틈틈이 시간 쪼개서 하도록 할께요 ㅋㅋㅋ

퍼레이드 두 개 더 있는데..... 후아.......

사진을 추리고 추리고 또 추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주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벌써!

서방이 오늘이 수요일임에 얼마나 감사하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어요! +ㅁ+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잘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