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광합성하고픈 빈이 ♥

bluebone 2013. 2. 4. 04:40

안녕하세요~!!!

좋은 한 주 보내셨나요?! 

(이제는 인사를 한 주의 안부를 묻는걸로다가 시작하네요 -_ ㅠ)


저는 이번 주에 시험이 무려 4개............ -_ -;;;;;;;;;

머리 진짜.... 폭발하는가 알았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시간분배 잘 해서 정신줄 놓지는 않고 무사히 다~ 끝낸 뒤,

요렇게 포스팅하고 있답니다~ ㅋㅋㅋㅋㅋ

(잘했다고 해줘요 제발 ㅋㅋㅋㅋ)





요즘 빈이 포스팅이 뜸했죠?

다 이유가 있었답니다 ㅠ_ㅠ

전에 포스팅에서 빈이가 레드맨지(red mange)라는 피부병 앓고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이게... 저희가 매달 빈이를 수의사한테 데려가서 주사맞히고 약 받아먹이고 해야하는건데...

크리스마스 즈음 해서 수의사 보러 갔었어야하는데,

저랑 빈이랑 낙스빌(Knoxville, TN) 가는 바람에 그 시기를 놓쳤거든요...

걸프포트(Gulfport, MS) 돌아온 다음에는 크리스마스라 또 늦어지고.... ㅠ_ㅠ

(알아요... 저희가 게으른거... ㅠ_ㅠ)

그랬더니 빈이 피부가 완전 확 다 뒤집어져가지고 털빠지고 피부색이 까매지고 ㅠㅠㅠㅠㅠ

애가 막 진짜미친듯이긁고 그래서 피나고;;;

그래서 크리스마스 지나고 시엄마 떠나시자마자 수의사한테 데려갔다죠 ㅠ

주사맞히고 약먹이고 했는데 회복은 언제나 더딘거....(사람이나 강아지나 같죠 ㅠ)


빈이 사진을 찍긴 찍었는데... 볼 때 마다 마음아파서 다 지워버렸어요 ㅠ_ㅠ

서방한테 우리 꼭!! 한 달에 한 번씩 병원 데려가야한다고 까먹음 안된다고 말하고...


오늘 포스팅 하는 사진들도 빈이 아가일 적 사진처럼 완벽하게 이쁘지는 않을꺼에요.

(제 눈에는 이쁘지만요 ㅎㅎㅎㅎㅎ)

아직 회복하는 중이라 계속 긁고 그래서 피부가 검고 딱지도 보이고 그래요 ㅠ_ㅠ

그래도 전보다는 훨!!씬!!!!!! 나은 상태라는거.... 후우.....

안보고싶으시면은 요기서 그만두셔도 됩니다이 ㅋㅋㅋㅋ


빈이 보여드릴께요~ ㅎㅎ






이 때가 진짜 제대로 심한 상태에서 회복 많이 된 때에요 ㅋㅋㅋ

이게 1월 20일에 찍은 사진이네요. 저번 주말...


배 부분이 완전 까맸었는데 이젠 핑크빛으로 회복된 ♡

다리들은 아직 심한 상태에요. 


원래 애가 밤 10시~11시 사이만 되면은 굉장히 활발해지는데;

맨지가 심해지면서 장난도 안치더라구요 ㅠ_ㅠ

뛰어다니기는 커녕 걸을라고 하지도 않고.... 그냥 누워있을려고만 하고 ㅠ

말 못하니까 더 답답하더라구요... 얼마나 아프면은 ㅠㅠㅠㅠㅠㅠㅠ


이 사진 찍었을 때는 좀 회복 됐어서 장난치고 할 때였기에

장난친다고 무릎에 올려서 얼굴에 바람불고 있으려니까는

빈이가 요런 포즈를! ㅋㅋㅋㅋㅋㅋㅋ

강남스타일 춤추는 그 포즈같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

제 눈에만 그렇게 보이는가;;; ㅋㅋㅋㅋㅋㅋ

이 포즈 보고서는 웃겨서 바로 사진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안보인다면 죄송합니다 (_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저는 웃기네요 이 포즈가 ㅋㅋㅋㅋㅋ







빈이가 광합성할꺼라고 햇빛 잘 드는 쇼파 위에 올라가려고 애쓰는 모습이 웃겨서 ㅋㅋㅋ

동영상 촬영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크기는 많이 컸는데, 아직 쇼파 위로 점프를 못해서 ㅋㅋㅋㅋㅋ

시도는 하는데 안되니까 낑낑거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파 위에 올려줬더니 햇빛 잘 드는 곳 찾아서 요렇게 철푸덕.

아..... 너란 녀자...... -_ -

너무 행복해보이는 표정 하고있는거 아니? ㅋㅋㅋㅋㅋ


알았어. 방해 안한다. ㅋㅋㅋㅋㅋ



이것은 본능 ㅋㅋㅋㅋㅋㅋㅋㅋ

몸 따땃~하니까는 눈이 스르르~ 감기는 중 ㅋㅋㅋㅋㅋㅋㅋ






쇼파 위에 있다가 제가 주방에 딱!! 들어가니까는 뭐 먹는 줄 알고 막 주방으로 뛰어왔...;;;;

(쇼파에서 내려오는 건 잘해요 ㅋㅋㅋ 올라가는 게 문제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다시 안올려주니까는 요렇게 햇빛 잘 드는 바닥을 찾아 다시 철푸덕.


아 놔....... 너........ 아직 강아지잖아;;

아직은 막 뛰어놀고 그래야하는 나이 아니니??;;;

벌써부터 막 편한 것만 찾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널 너무 편하게 키웠나보구나......... ㅉ.






빠졌던 털이 조금씩 다시 나기 시작할 때에요 ㅋㅋㅋ

빈아~ 하고 불렀더니 요렇게 고개를 쑥~ 빼고 쳐다보길래 ㅋㅋㅋㅋㅋㅋ

웃겨서 한번 찍어봤어요 ㅋㅋㅋ

니가 닭이냐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저 돌고래 인형은 서방이 크로피쉬 축제 갔다가 게임해서 딴 아이...

(크로피쉬 축제 포스팅: http://bluebone.tistory.com/3)

이제는 완전히 빈이 소유가 되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저 오른쪽 다리 보이시죠? 자기꺼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돌고래 딴 곳으로 옮기면 빈이도 따라 움직인답니다.... -_ -;

돌고래 따라가서 저 포즈랑 똑같이 한쪽 다리 얹어놓는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건 또 다른날 찍은 사진인데요 ㅋㅋㅋㅋ

지난 주에 날씨가 따땃~하고 햇빛도 디게 좋았거든요 ㅋㅋㅋ

셤 공부하다가 애가 너무 조용해서 찾아보니까는 요러고 쳐다봐 -_ -;;;

자기 광합성하는 것 방해한다 이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빛 받으면서 좀 잘라카는데 방해할끼가??!! 하는 눈빛. 

레이져 쏘겠네 나중에는 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요렇게 간단하게 빈이 광합성하는 사진만 보여드리고 갈께요 ㅋㅋㅋ

다음번에 빈이 좀 더 나아진 모습이랑 돌고래사랑 사진들 잔뜩 들고올께요! 

서방 요리하는 것도 포스팅 해야하고,

어제(토요일) 보러갔던 마디그라 퍼레이드도 포스팅해야하고 ㅋㅋㅋ

이번 주는 쪼매 볼 게 있겠어요 ㅋㅋㅋ


한국은 인제 월요일 새벽이네요.

아우, 이번에 서방이 기관지염 걸려가지고 진득~헌 기침을 자꾸 해대는데;

저까지 알레르기 때문에 콧물나고 재채기 하고 -_ -;;;

둘이서 아주 난립니다 ㅋㅋㅋ


아직은 바람이 찰테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따땃한 물이나 차 드시도록 하세요 ㅎㅎㅎ

아프면은 자기만 고생입니다이 ㅎㅎㅎㅎ


한 주 시작 잘 하시구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