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빈이의 크리스마스 맞이 +ㅁ+

bluebone 2012. 12. 27. 15:40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다들 잘 보내셨나요?!

여지없이 늦게 크리스마스 포스팅하는 저.... -_ ㅜ 호호호

그래도 추수감사절처럼 많이 늦진 않았으니 봐주세요 ㅠ




시엄마 오늘 낙스빌 가시고 하루종일 집안정리랍시고 뭘 했는데 

지금와서 생각해보니 뭘 했는지 모르겠다는 ㅋㅋㅋㅋㅋ





빈이 크리스마스 맞이 준비한거 보여드릴께요~ ㅎㅎㅎ







서방이랑 월마트(Walmart)에서 장보다가 발견한 산타모자!!

당장 카트에다가 집어넣었죠 ㅋㅋㅋㅋ

집에와서 씌워보니 이런 표정하고 사진찍기 있기없기 - _-;;;ㅋㅋㅋㅋㅋㅋ

좀 귀여운 표정은 안되겠니 ㅠ_ㅠ






완전 썽났어요 ㅋㅋㅋㅋ

모자 벗으려고 발버둥치는거를 손으로 잡고있어서 움직이도못하고 ㅋㅋㅋ


언제 놓는가 함 보자.... -_ -+ 

놓으면 어쩔껀데 니가 ㅋㅋㅋㅋ






안놓을끼가... 사진 몇 장 찍을낀데 엄마.... -_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 눈썹이 진짜... 사진찍을 때 마다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쳇.

마음대로 하시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절묘한 타이밍에 혓바닥 낼름거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념한 표정 제대로 잡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긴 동영상 하나 보여드릴께요 ㅋㅋ



모자랑 수염이 같이 연결되어 있는데 

그게 빈이가 몸 흔드는 순간 목으로 가서 목걸이.... ㅋㅋㅋㅋㅋㅋㅋ

그걸 물려고 계속 뱅뱅 도는데 너무 웃긴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울소리 싫어할 줄 알았는데 방울소리보다 목에 뭐 있다는 게 더 싫은 ㅋㅋㅋㅋㅋㅋ







산타모자 다음으로 장만한 요 스웨터!!

빨강과 흰색으로 아주 깜찍한 아이에요 ㅎㅎㅎ

또 장보면서 애완동물 제품파는 곳 들렀다가 요걸 카트에 스윽~

서방은 제가 그럴 때 마다 고개를 절레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요렇게 귀여운 걸 어떻게 해요~~

그리고 크리스마스인데!! ㅋㅋㅋㅋㅋ


스웨터는 그나마 자기가 어떻게 벗을 수 없으니 포기한 상태 ㅋㅋ

표정은 똑같이 인상쓴...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벗겨주지 못할까!!

완전 늠름포스 제대로 풍겨주는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

장군감이야 역시 ㅋㅋㅋㅋ






이 스웨터의 매력은 등판에 있는 산타할아버지!!

저 빨간 코가 다른 재질로 되어있어서 빤짝이는 빨간코라 포인트 제대로 +ㅁ+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빈이 정신없이 노는 동영상 하나 올리고 사라질께요 ㅋㅋ




트리놓고 장식하고 나자마자 트리스커트가 신기해보이는지 가보더니 

미친듯이 뛰어다니기 시작...

(주로 밤 10시~11시경에 자주 뛰어다닌다죠 ㅋㅋㅋㅋㅋ)

결국 돌고래 인형 물고 뛰기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쪽으로 가더만 고개 빼꼼~ 내미는 것 너무 귀엽지않나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폰으로 만들어본 사진 ㅋㅋㅋㅋㅋ

한데 모아놓으니까 또 괜찮지않나요? ㅋㅋㅋㅋ

바탕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막막 나고~~ ㅎㅎㅎ





요렇게 빈이가 크리스마스 준비하는 것 보여드렸구요~

저희 집 장식해둔 것들 보여드릴께요 ㅋㅋㅋ

요것도 빨리빨리 보여드려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잘 보내시구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