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빈이의 한 주 모습 Bean's first week

bluebone 2012. 9. 29. 04:23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여기는 좀 시원해진 것 같더니만...

오늘 대박 덥네요... 나갔다 집에 들어오자마자 샤워할 정도의 더위;;

아직 여름은 여기 있어요... ㅠ_ㅠ 후아...




빈이 사진 왕창 쏟아붓고 가려구요 ㅋㅋㅋㅋ

얘가 집에 온 뒤로 제 폰에 빈이 사진만 수십장...;;;

인제 서방 사진은 저~ 멀리 ㅋㅋㅋㅋ

(미안 서방 ㅋㅋㅋ)


왜, 결혼하고나서 커플사진 찍다가 아기가 태어나면은 아기 사진만 찍는다잖아요.

아빠나 엄마는 부분만 찍힌 사진들 뿐이고 아기가 주인공인 ㅋㅋ

그런데 저는 강아지 한 마리 갖고 이러니.... 저희 아기 낳으면..... 서방 아예 없겠는데요?? ㅋㅋㅋ

강아지 한 마리 보살피기도 힘들어서 아기는 먼~~ 훗날의 이야기지만은 ㅋㅋㅋ



사진 나갑니다이~ ㅋㅋ





저는 다 큰 개(?)들이 공 갖고 놀기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요렇게 작은 강아지들용 공도 팔더라구요 ㅋㅋ

저희가 산 건 아니고, 서방 친구가 하나 주고갔어요 ㅋㅋㅋㅋ

저걸 물고 뜯고 해서 인젠 너덜너덜;;;; 보풀 다 일어나고 ㅋㅋ



 


놀다가 지치면 이렇게 바닥에 드러누워 휴식타임~ 

고개 저렇게 갸우뚱~하게 하고 있음 진짜 귀여워요 +ㅁ+ 

사진을 잘 찍지 못하는 게 안타까울 따름.... -_ ㅠ





휴식타임 가지다가 곧바로 낮잠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 팔자 상팔자.... ㅋㅋㅋㅋ





하루는 저녁에 같이 놀다가 갑자기 가만~히 있길래 봤더니 이렇게 자고 있는거에요 ㅋㅋㅋ

제 팔에 고개를 턱~ 얹고 ㅋㅋㅋ 마치 지 베개인 듯 ㅋㅋㅋㅋㅋ

이름을 불러도, 쿡 쿡 찔러봐도 안깨대요 ㅋㅋㅋㅋ

잠 진짜 잘 자;;; ㅋㅋㅋㅋ





엄마 대신 공부도 해줬어요 ㅋㅋㅋ 빈이 완전 바빴죠? ㅋㅋㅋ





엄마 가방끈 물고 뜯고 하다가 한 대 맞기도 하고 ㅋㅋㅋㅋㅋ


지금 이가 나는 때라 막 깨물깨물해요 ㅋㅋㅋ

손만 갖다대면 깨물깨물 ㅋㅋㅋㅋ

인제 팔에 상처가 생기기 시작한다는;;;; -_ -






한창 적응할 때라 그런가 잘 놀다가도 이렇게 간간이 그냥 누워있을 때가 있더라구요.

장난치면 곧 바로 달려오지만은 ㅋㅋㅋ

누워있는 게 또 귀여워서 사진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 저더러 사진 미친듯이 찍는다며;;; ㅋㅋㅋㅋㅋ

귀여운데 어쩌라고 ㅋㅋㅋ

니가 데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가끔 이렇게 면도안한 플린스톤 아빠랑 다정한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ㅋㅋㅋ

(근데 어깨에 손 ㅋㅋㅋㅋㅋㅋ)





플린스톤 아빠한테 귓속말도 좀 해주고 ㅋㅋㅋㅋ

아빠 행복해 죽네 그냥 ㅋㅋㅋㅋㅋ


근데 저러다가 귀 깨문다는 게 함정 ㅋㅋㅋㅋㅋㅋㅋ

은근 아프다는 ;;





잘 때는 옆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 지도 모르고 자요 ㅋㅋㅋㅋ

발라당 뒤집어 배 다 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수컷 강아지들만 이러고 자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다며 ㅋㅋ


시엄마 강아지 스파클(암컷)은 절대 등대고 안자요 ㅋㅋㅋ

완전 조신한 녀자라며 ㅋㅋㅋ






엄마 손 깨물깨물하는 게 제일 재밌어요!

완전 통통하니 깨물기엔 최고에요 라며... 손만 보면 달려드는 이 여자.


니네 아빠 손이 내 손보다 굵다... 아빠 손 좀 괴롭혀라 제발.

니한테 깨물리서 다음 날 되면은 손이 부어있다. 좀!

이쁜 손은 아니지만 부으면 더 흉하잖늬.... 부탁 좀 들어다오.

아님 인형이랑 놀던가! -_ -;



 


새벽에 간간이 깨고 그래서 저희도 수면부족으로 제정신이 아니었기에...

독한 마음(?!) 먹고 애를 낮잠은 재우고 밤엔 9시부터 11시까지 절대! 잠 못자게 했어요.

9시부터 제대로 놀아주기 시작해서 11시쯤 되면 막 잠이 와 눈이 무겁거든요 ㅋㅋㅋ

그럼 무릎에 올려두고 또 못자게 막 쿡 쿡 찌르고 옆에서 소리내고 난리부르스 치는데;;

그래도 저렇게 자요 ㅋㅋㅋㅋㅋㅋ


고개 똑바로 세우고 절 쳐다보고 있다가도 눈 감기면서 옆으로 고개가 스르르 ㅋㅋㅋㅋㅋ

어찌나 귀여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 사진이 너무 많았나요? ㅋㅋㅋ

그래도 귀여우니까 봐주시라요 ㅋㅋㅋㅋ


한국인 이제 추석 연휴네요~

다들 명절 잘 보내시구요~ 

저 대신 제사음식 좀 많이 먹어주세요...ㅠ_ㅠ

(살도 대신 쪄달라며 ㅋㅋㅋㅋㅋ)


명절 연휴에 친구들 만나 노는 것도 좋지만은,

오랜만에 만나는 친척들, 특히 사촌들이랑 같이 시간 보내도록 노력해봐요~

어렸을 때 같이 놀았던 것 보다 다 커서 술 한 잔 하면서 노는 것도 재밌더라구요 ㅎ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명절 연휴 보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