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서방이랑 수영장 마실

bluebone 2012. 8. 8. 03:23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주말에 수영장 마실갔었던 거 포스팅해요 ㅎㅎㅎ

사진은 많이 없지만은... 그래도 상콤한 색깔들 보시고 기분전환 하셨음 해서~ ㅎㅎ

하늘 색깔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야자수도 그렇고 ㅎㅎㅎㅎㅎ





사진 갑니다이~♬








수영장 전경이에요 ㅎㅎㅎㅎ


건물 색깔, 수영장 물 색깔, 하늘 색깔 그리고 야자수 색깔이 한데 어우러져서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물 색깔 진짜 이쁘죠 ㅋㅋㅋ


어린아이들이 많다 싶어 한 쪽을 보니까는 생일파티 했는지 풍선들이 달려있더라구요~

차마 대놓고 사진은 못찍겠어서 요렇게 전경만 찍었어요 ㅋㅋ


저기 맨 마지막 사진에 굴뚝같이 보이는 곳 왼쪽편에 공용 그릴이 설치되어있어요~

저 그릴 계속 고장났다고 써놨더만 ㅋㅋㅋㅋ

인제서야 사용가능하네요 ㅎㅎㅎ

역시나 사람들 핫도그같은거 해먹는다고 바리바리 싸들고 나와서 옆에 재어놨더라구요 ㅋㅋ

서방은 위생문제 들먹이면서 자기는 그릴 없어도 그냥 집에서 해먹했다며 ㅋㅋㅋㅋㅋ


맨 마지막 사진 오른쪽 편에 있는 여성분요...

저희가 수영장 도착해서 봤을 때에도 통화하고 있었는데 (심지어 물 안에서;;)

저희가 물에 들어갔다 나왔다 몇 번 반복해도 계속 통화중인거에요;;;;

서방이랑 둘이서 저 여자 왜 여기 있나 이야기하고 ㅋㅋㅋㅋ





이번에 수영장 놀러갔다가 완전 기겁했잖아요;;

자리잡고 앉아서 물에서 노는 애들을 보는데....

수영장 물 속에 설치되어있는 조명이 벽에서 떨어져나와있는거에요;;;;;;

애들이 물에서 얼마나 많이 놀고 있는데!!

그래서 서방이 출동했죠... ㅋㅋㅋ

일단 저희도 놀아야하니까는 ㅋㅋㅋㅋㅋㅋ

서방이 보자마자 바로 사무실 갔다올께~ 하더니 

바로 옆에 있는 사무실에 가서 사람들에게 말하고오는거에요 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갔다와서는 옆에 자리에 앉아서 걱정하던 애들 부모한테랑 저한테 각각

사무실에서 수리할 사람한테 전화해뒀고 일단 전기는 끊어놓은 상태다...

라고 이야기 해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네 네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서방 덕분에 아무 걱정없이 물에 들어가 놀고 ㅋㅋㅋㅋ






물에 들어갔다 나와서 몸 말리다가 사진도 한 번 찍고 ㅋㅋㅋ

서방 발, 내 발 넣어서도 찍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앉아서 쉬는데 야자나무가 오늘따라 엄청 이쁜거에요~ 



제대로 한 판 찍어주고 ㅎㅎㅎㅎ

애가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가... 잎이 노랗게 됐지만은 ㅠ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ㅋㅋㅋ 옆에 다른 야자나무들도 같이 있어 그런가 ㅋㅋ





그렇게 사람구경도 하면서~ 물에 들어갔다 나왔다 하고~

서방이랑 챙겨간 맥주도 한 잔 하고~ 하다가 하늘을 봤는데 

하늘이 너무 이뻐요! 

구름이 좌악... 말 그대로 좌악 깔린게 ㅎㅎㅎ



이쁘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진짜 저 건물이 구름 속에 있는 것 같은 ㅎㅎㅎㅎㅎ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혀서 아쉽긴하지만 -_ ㅠ





이렇게 저희는 느긋하게 주말 보냈네요 ㅎㅎ

요 근래에는 주말에 축제가 없어서 그냥 한가하게 지내고 있어요 ㅎㅎ

말 그대로 주중에 쌓인 피로를 푸는 주말들을 지낸다고나 할까 ㅎㅎㅎㅎ

이번 주말에는 뭘 하지?;;;

사실은 그냥 집에서 시원하게 있으면서 공포영화나 실컷 봤으면 좋겠는데...

서방이나 저나 공포영화 마니아거든요... 호호호

근데 요즘 진짜진짜진짜 무서운 공포영화를 찾기가 힘들어요 ㅠ_ㅠ

다 봤던 것들이고...

요즘 티비나 인터넷에 보이는 예고편들은 9월이나 10월 개봉이고....

아! 우리나라는 공포영화 개봉을 여름에 맞춰 하잖아요~

더운 날에 시원하라고 그런가? ㅎㅎㅎㅎㅎ

그런데 여기서는 할로윈 데이에 맞춰서 10월 즈음에 개봉하는 공포영화들이 많아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10월까지 기다려야 좋은(?) 공포영화를 볼 수 있다는 ㅠ_ㅠ

어떻게 기다리나 ㅠ_ㅠ




이번에 시엄마가 이글 아이(Eagle Eye)라는 영화를 보시고서는 재밌다고 보라고 추천해주셔서

넷플릭스(Netflix)로 신청, 디비디 받았는데....

주중에 안보게되면은 주말에 봐야겠어요 ㅎㅎㅎㅎ

공포영화 대신에 -_ ㅠ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rricane Isaac 8/29/2012 around 1pm  (0) 2012.08.30
Hurricane Isaac 8/29/2012 around noon  (0) 2012.08.30
Severe Thunderstorm Alert-7/17/2012  (0) 2012.07.19
4th of July! 바닷가 나들이  (0) 2012.07.06
Crab Festival @ Bay St. Louis, MS  (0) 2012.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