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Severe Thunderstorm Alert-7/17/2012

bluebone 2012. 7. 19. 03:39

안녕하세요~ ㅎㅎ

이번 한 주도 잘 지내고 계신지? ㅎㅎ

벌써 한 주의 반이나 지났어요 ;


포스팅도 안하고 띵가띵가 놀다가 어젯밤에 갑자기 천둥번개님이 오셔서;

동영상 들고 나타났어요 ㅋㅋㅋ




처음에는 그냥 비가 오나? 했는데 

그러면서 또 30분 지나면 그치겠지? 했는데;;;;

아니 이게 무슨...;;;;

티비에서 경고 문구까지 뜨고 난리가 난거에요;;

천둥 번개도 끊이지가 않고...



그래서 밖으로 나가봤더니 완전 공포영화에 나오는 비오는 날 수준;;

대박이었어요;;;

저 무서운 영화 디게 좋아하거든요?

천둥 번개도 무서워하는 사람 아닌데;

어제 동영상 찍다가 무서워서 집으로 도망쳐 들어왔...;;;;; -_ ㅠ



후아...

감상해보세요 ㅋㅋㅋ






이게 찍고보니까 빗소리만 제대로 녹음되고 천둥소리는 제대로가 아니더라구요 ㅠ

천둥소리 디따 컸는데 여기서는 쪼그맣게 들리고;;;


진짜 커서 저 무서워서 집으로 도망쳐들어갔잖아요 -_ -;;; 

나이 이렇게 먹고 천둥소리 무서워 도망간 건 또 처음이었어요;;


서방이랑 소리 디따크다 무섭다 이야기 하는 와중에 

또 천둥 번개가 불꽃놀이 하는 것 처럼 바바바박- 연달아 터지길래 

또 카메라 들고 나갔어요 ㅠ

이번에는 계단 있는 곳이 아닌 포치(porch)에서 ㅋㅋㅋ(무서워서 ㅠ)

현관문 앞에 있는 베란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근데 포치가 방충망 처리되어 있는 곳이라... 화면은 좀 그래요 ㅋㅋㅋ

그래도 옆건물 보이고 해서 진짜 공포영화같아요 ㅋㅋㅋ

(나 진짜 공포영화 좋아하는 것 같다... ㅋㅋㅋ)





이번 동영상에서는 막 사이렌 소리 들리고 그러죠? ㅎㅎ

진짜 사이렌 소리 사라질 만 하면 또 다른 사이렌 소리 들리고 그러더라구요;;

완전... 둘이서 우리 여기 있어가 될 일이가? 이러고 ㅋㅋ

주의보 떴는데 보호소같은 곳으로 피신하라 그러고 심하면 우박까지 떨어진다 그래서 

우리 괜찮나... 하고 걱정했었다죠;; 


근데 저희가 잘 시간인 11시 반쯤 되니까 또 사그라들더라구요;;

언제 그랬냐는 것처럼... -_ -;;;

일단 잘 때는 조용히 해 주니까 좋대요 ㅋㅋㅋㅋㅋ




오늘 아침에 일어나니까 진짜 해가 쨍쨍! 해서 오늘은 비 안 올 줄 알았는데 

서방이랑 볼일 잠깐 보고 오니까 또 천둥치기 시작하더니 비가 오네요 ㅠ

아마도 이번 주 내내 이러지 싶어요 ㅋㅋㅋㅋ

근데 비오면 시원해지는 것도 아니고 왜 더 습한거야 ㅠ_ㅠ


어제 부산에도 태풍 온다 그러던데 아직도 있는가요?

큰 피해 없어야 할 텐데 말이죠...



오늘은 짧게 상황보고만 하고 ㅎㅎ

다음에 서방이 요리해 준 거 포스팅할께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Hurricane Isaac 8/29/2012 around noon  (0) 2012.08.30
서방이랑 수영장 마실  (0) 2012.08.08
4th of July! 바닷가 나들이  (0) 2012.07.06
Crab Festival @ Bay St. Louis, MS  (0) 2012.07.03
HAPPY BIRTHDAY HUBBY ♥  (0) 2012.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