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KOREA

지리산 가족여행 - ②

bluebone 2015. 8. 7. 14:00

안녕하세요! 






1년전 지리산 가족여행기 두번째 이야기에요 ㅎㅎ

참... 시간여행 징하게 한다 그죠 -_ ㅠ

빨리빨리 하도록 해볼께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은 또 엄청나게 많이 찍어서 추리는데만도 시간이 걸리는구만요 ㅠ






첫째날은 숙소까지 가는 과정이 재밌었구요 ㅎㅎㅎ


2015/08/05 - [Travel/KOREA] - 지리산 가족여행 - ①


둘째날은 숙소 근처 볼 만한 곳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ㅎㅎㅎ







도로 옆으로 요렇게 이쁜 꽃들이 만발해있더라구요~ ㅎㅎㅎ

아~ 이뻐라 ㅎㅎㅎㅎㅎ


히비스커스였던 것 같아요 ㅎㅎㅎ




첫번째로 들렀던 곳은 동의보감촌이었는데... 

그냥 겉모습만 슝~ 둘러보고와서 사진은 별로 ㅋㅋㅋ




두번째로 간 곳은 지리산 대원사.

비구니 사찰이라죠 ㅎㅎ



천천히 걸어올라가는 길은 이리도 푸르렀어요~



옆으로는 물론 계곡이 있지요 ㅎㅎㅎㅎ

물소리가 어찌나 시원하던지! 


할 수만 있다면 내려가 발 담그고싶었는데

내려갈 만한 곳을 못찾아서 그냥 보기만 ㅋㅋㅋ

이 날도 더웠지요... 암요... 여름인걸요 -_ ㅠ



입구에서 엄마랑 외할머니랑 사진! 

ㅎㅎㅎㅎㅎㅎㅎ


제 얼굴은 익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사찰내로 들어서면 요런 풍경이!

정갈하고 아담한 느낌 ㅎㅎㅎ



외할머니 독사진을 찍어드렸지요 ㅎㅎㅎ

뒤에 나무 완전 마음에 든다며 ㅎㅎ





절 내 전경은 요러했어요 ㅎㅎ

완전 마음에 든다며.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고, 절 치고는 소박한 맛이 있다고나 할까.

이뻐요 ㅎㅎㅎㅎㅎ



엄마는 요렇게 동생네랑 저희를 위해 기와를 사셨지요 ㅋㅋ

근데, 엄마 왜 우리 성을 바꿨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시시피에서 온 사람은 느그밖에 없다. 며 ㅋㅋㅋㅋ

괜찮다고 쿨하게 넘어가심 ㅋㅋㅋㅋㅋㅋㅋㅋ



법당들 근처에서 찍어본 ㅎㅎㅎ

아아.... 진짜 너무 이쁘네요.

한옥에서 살고싶어라~

(다만 침대는 있는걸로 ㅋㅋㅋㅋ)


서방이랑 한국 가게되면 절 체험하는 것 해보고싶은데...

서방은 바닥에 앉는 것도, 자는 것도 못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조차 못하겠네요 -_ ㅠ

아숩다...


서방 끌고 한국 들어가서 한옥지어 살아버릴까요? ㅋㅋㅋㅋㅋㅋ



절에서 걸어 내려오는 길에 길이 또 이뻐 한 컷.



이모들이랑 엄마랑 외할머니랑 단체사진 하나 찍었네요.

지나가시던 분한테 부탁해서 ㅋㅋㅋㅋㅋ

제 얼굴은 익었음.

땀이 진짜.... 어찌나 흐르던지 ㅠ

하하하히히히호호호.

정신을 놓을 정도로? ㅋㅋㅋㅋㅋ






요렇게 간단하게 구경하고 다시 숙소로 돌아왔지요~ 


바깥자리에 앉아 어른들이랑 이야기도 나누고, 

음료(?!)도 한 잔 씩 하고 ㅋㅋㅋㅋㅋ



얘랑도 놀았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빈이가 생각나게 만들었던 ㅎㅎㅎㅎ



혼자만 있던 게 아니라, 형제도 있었지요~ ㅋㅋㅋㅋ

이가 간지러운지 계속 깨물어대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계속 같이 붙어다니고, 까불고, 먹고 하는게 얼마나 귀여운지! 


빈이도 형제나 자매가 있어야하는걸까요......?

학교 시작하고부터 계속 서방이랑 이야기는 하고 있는데...

제가 공부해야 할 시간이 많아지면서 상대적으로 빈이랑 놀아주는 시간이 엄청나게 줄어든 것.


보호소에서 입양을 하게되면, 애가 어떤 문제 (트라우마) 가 있는지부터 일단 알아내야하고

거기에는 시간이 또 걸리니.... 학교 졸업하고 하자 그랬는데 ㅠ


허.... 

보호소 웹싸이트 가 볼 때 마다 이쁜 아이들 보이고.. 막....

마음만 아프고 그러네요 -_ ㅠ

알아서 셀프고문하는 나라는 녀자.

ㅠ_ ㅠ

서방이 자꾸 왜 가서 보냐고 ㅋㅋㅋㅋ


여태까지 저희가 이야기 한걸로는

저 졸업후에 보호소에 있는 아이들 중 나이 많은 아이를 입양해서 

이 세상 떠날 때 까지 편한 삶을 살다가게 하는 것.

제 머리에서 나온 의견인데 서방이 찬성해주데요 ㅋㅋㅋ

시엄마한테도 이야기했더니, 다른사람들도 다 그렇게 생각했음 좋겠다 하시고.

ㅎㅎㅎㅎㅎㅎ


아... 이래저래 또 생각이 많아지네요.

빈 시간이 많아져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강아지 사진을 보는 게 아니었어 ㅠ_ ㅠ






강아지 이야기로 옆으로 샜네요 ㅋㅋㅋㅋ

강아지는 다음에 생각해보기로 하고, 


요렇게 저희가족 여행 잘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휴가철이라 여행 많이들 다니시겠네요~ 

썬크림 바르는거 잊지마시고! 

더위 안먹게 시원하게들 다니셔요~ ㅎㅎ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ravel > KOREA'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떠나기 전 나날들  (2) 2015.08.13
부산 시민공원 나들이  (0) 2015.08.10
지리산 가족여행 - ①  (0) 2015.08.04
J E J U - ⑪  (4) 2015.06.01
J E J U - ⑩  (2) 2015.0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