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친구네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bluebone 2015. 5. 12. 15:08

안녕하세요!


시간여행을 해야하나 아님 그냥 다 뛰어넘고 요즘 이야기를 해야하나...

망설이다가 바로 어제!! 있었던 일을 써봐요 ㅋㅋㅋ

(이게 무슨 자랑이라고 어제를 강조;; ㅋㅋㅋ)




방학하고 처음 맞는 주말, 

토요일에는 진짜... 땀 뻘뻘 흘리면서 못했던 대청소를 ㅋㅋㅋㅋ

(서방이 못보고 넘겼던 곳들 있잖아요 ㅋㅋㅋ)

그리고 일요일에는 초대받았던 친구네 결혼식을 갔지요~ 

하트3


서방이 처음 Gulfport Fedex로 전근왔을 때, 서방 오리엔테이션 해주셨던 분!

군대 있으셨을 적에 한국으로 두번이나 나갔었던 분! 

그래서 항상 인사도 '안녕하세요'로 해주시는 분 ㅋㅋㅋㅋㅋㅋ

그런 분이셔서 안 갈 수가 없었지요~


장소도 오션 스프링스 (Ocean Springs, MS)라 완전 좋음! 

오랜만의 나들이다운 나들이이기도 해서 꽃단장(?!) 제대로 해봤지용~ 



집에서 나서기 전, 사진찍는 걸 깜빡 할 수는 없지요~ 

얼마나 신났는데 ㅋㅋㅋㅋ

진짜 백년만의 나들이 ㅠ_ㅠ






친구네 도착해보니 이미 많은 손님들이 와있었고, 

파티 음식들이랑 음료도 다~~ 있더라구요 ㅎㅎ

주인공들 만나서 축하한다고 인사하고서는 

하나씩 맛보고, 마시고, 이야기하고 하다가 

친구네집에서 바닷가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라기에 

또 서방이랑 나섰지요 ㅋㅋㅋㅋㅋ



날은 점점 더워져만가기에 ㅋㅋㅋㅋㅋ

둘 다 얼굴이 벌겋게 ㅋㅋㅋㅋㅋㅋㅋ





바닷가로 가는 길에 요런 늪지대(맞는가; ㅋㅋ bayou라 부르는데)가 있더라구요! 

바다도 이쁘지만, 요런 풍경도 엄청 이쁘다면서! ㅎㅎ




그냥 지나가기 그래서 서방이랑 둘이 돌아가며 사진도 찍고~ 

근데 햇빛이 바로 눈앞에 있는지라 둘 다 표정이 이쁘진않네요 ㅋㅋㅋㅋㅋㅋ



바닷가 도착!!! 

USM (University of Southern Mississippi) 연구소가 있는 이 곳. 

정말 조용하더라구요~ 사람도 없고! 


거기서 조용히 이야기나누고 있던 모녀를 만나 

또 수다 삼매경에 빠졌다가 ㅋㅋㅋㅋㅋㅋ

제 드레스가 너무 이쁘다며 오늘 사진 많이 찍어야한다며 

고맙게도 사진을 찍어주셨던 어머님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한 장 건졌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놀다가 결혼식 시간이 다되어가서 다시 친구네 집으로!

오는 길에 또 한 장 찍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신났어 이 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이쁜 노을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꺼라 

결혼식 장소는 바닷가! 

다들 같이 차 나눠타고 그렇게 바닷가로 왔다죠 ㅋㅋㅋㅋ


참고로 여기는 아까 저희가 있던 곳에서 20분 걸리려나? 차로... ㅋㅋㅋㅋㅋ

다른 바닷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같은 오션 스프링스라는거 ㅋㅋㅋㅋㅋㅋ



노을 배경으로 저희도 사진 한 장 찍고~ 

할라고 그랬는데......

노을이 잘 안보이네요?! 허....... 

분명히 찍었는데 말이죠 -_ ㅠ



저희가 사진찍고 노는 동안, 해는 더 저물었어요 ㅎㅎ

쪼오끔 더... ㅋㅋㅋㅋㅋㅋ

빌록시에서 오션 스프링스로 건너오는 다리 위로 이쁘게 자리한 아이.




이뻐서 또 서방이랑 돌아가며 한 장 씩 찍었네요 ㅎㅎㅎ


한 가지 말씀드리자면.....

같이 바닷가로 왔던 데이비드 아저씨........

그 아저씨가 찍어준대서 카메라 넘겼는데...

두 장 찍어줄께~ 하고 자신감있게 말씀하시더만...

카메라 액정에 보이는건 제가 찍었던 사진들 뿐..

흑.

카메라로 사진찍는거 어려운거 아닌데....

스마트폰 버튼에 너무 익숙해지신건가 ㅠ_ㅠ



이렇게 찍는게 낫겠다며 제가 들고 셀카를 ㅋㅋㅋㅋㅋㅋㅋ

둘 다 얼굴 벌~~~~겋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주인공! 은 신부지만,

신랑이랑도 한 장.

기념으로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결혼식은 진행이 되고, 



반지 나눠끼고, 키스나눈 이 두 사람은 이제 부부! 

Congratulations! Good luck! :)



총총총 놓여진 구름들이 너무 이뻐서 찍어봤네요 ㅎㅎㅎㅎ

하늘이랑 바다의 색이 비슷해질 그 무렵.







저흰 다시 친구네로 돌아가서 파티파티! ㅎㅎㅎㅎㅎㅎ

신나게 마시다가 그렇게 돌아왔답니다~






서방이랑 오랜만의 제대로 된 나들이라 신났지만,

축하할 일이 있어서 더 신났던 것 같아요 ㅎㅎㅎ


축하할 일이 없으면 축하할 일을 만들면 되고! 

사랑하는 사람이랑 아프지 않고, 잘 지낸다는 것에 감사하면서! 

오늘 하루 마무리 해볼랍니다 ㅋㅋㅋㅋ

(쓰다 보니까 화요일 됐다면서 -_ ㅠ 호호)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재미나게 보내시구요~ 

날씨 더워지는데 더위 조심하시고, 냉방병 조심하셔요~ ㅎㅎㅎ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학기 시작 전.  (0) 2015.08.16
2015년 2월 우리들의 일상  (0) 2015.05.20
✱ 2 0 1 5 ✱  (4) 2015.01.08
MERRY CHRISTMAS 2014!  (0) 2014.12.29
한국으로 떠나기 전  (6) 2014.0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