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15년 2월 우리들의 일상

bluebone 2015. 5. 20. 14:08

안녕하세요!



얼마남지않은 방학 이용해 사진들 정리하다보니...

1월에는 진짜 아무것도 안했더라구요; 

(빈이 사진만 찍었다면서 ㅠ)


그나마 2월에는 사진을 좀 찍어뒀기에 ㅋㅋㅋㅋ

요렇게 포스팅을 해보네요..







하루는 잠깐 쉴 때 밖을 내다봤더니 이런 노을이!

바알간 색깔이 너무너무 이뻤는데.... 폰으로 찍은 사진은 요렇네요 ㅠ

역시... 눈으로 봐야 제일 이쁜그♡






이건 병원 실습가면서 찍은 ㅋㅋㅋㅋㅋ

해 뜨는 모습입니다?!


어느정도 실습하러 가는 길에 익숙해지고 난 뒤에 찍은 ㅋㅋ

하늘에 구름 한 점 없고, 해 뜨느라 하늘 색깔 바뀌는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이거는..... 수업마치고 약국 잠시 들렀다 집에 가는 길에 찍었는데 ㅋㅋㅋ

빨간불에 멈춰 신호기다리는데 구름이랑 해 지는 하늘 색깔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하늘 사진만 엄청 찍은듯 ㅠ

하늘 볼 시간이 없었어서 그런가;;;; 허허







이번해 발렌타인데이는 진짜 발렌타인데이 아닌 것 처럼 지나갔어요...

서방한테 외식 이런건 못 할 것 같으니까 이번에는 안챙겨도 된다고 그랬는데;

발렌타인데이에 요런 선물을!


실제 쓰이는 전선으로 요렇게 만든거라네요 ㅎㅎㅎ


학교 때문에 결혼기념일도, 생일도, 발렌타인데이도 제대로 못챙기고 ㅠㅠㅠㅠㅠ

이게 뭔지 진짜........ 흑.






마디그라 전 주 였을꺼에요... 

한 주말 좀 널널했던 때가 있어서 걸프포트 마디그라 퍼레이드는 갈 수 있었죠.

(하지만 완전 널널하지는 않은 ㅋㅋ 집에서 탈출하고싶었던 -_ ㅠ)



차 안에서 오랜만에 혼자 셀카도 찍어보고~

그러고보니... 집에서 나오기 전에 사진찍는거 깜빡했네요 -_ ㅠ



퍼레이드 볼 자리잡고서 서방이랑 한 장.

의도하지 않게 둘이 빨강으로 맞춰입었네요 ㅎㅎㅎㅎ



햇빛이 들면 제대로 따뜻한데...

아직까지는 바람이 찼던 ㅋㅋㅋㅋㅋ

가죽자켓 걸쳐입었더니 목이 없어졌어 ㅠ_ㅠ

흑...


이 날 받았던 구슬목걸이들은 

플로리다주에서 마디그라보러 오셨던 부부께 다~~ 선물로 ㅋㅋㅋㅋ

처음 보러오신 분들은 저희가 그랬던 것처럼 하나하나 다 모으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저희가 받은 것들은 다~~~~ 드렸지요 ㅋㅋㅋ


퍼레이드 보고 집에 가서 저는 또 공부를 했던 기억이..... ㅠ_ ㅠ

그래도 이렇게 조금 콧구멍에 바람들어갔다고

스트레스 좀 풀려서 기분 좋아졌던 것 같아요 ㅎㅎㅎ






2월 한 달 동안 외출한건 마디그라 퍼레이드 본 것 하나......... 

하.............. 

아무리 짧은 달이라고해도 이건 좀 아닌 것 같은데 ㅠ

1년만 더 하면 제대로 빛을 보겠죠?! 

ㅎㅎㅎㅎㅎ


한 게 없으니 포스팅도 짧네요 ㅋㅋ 

이건 좋으네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재미나게! 활기차게! 건강하게! 보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첫 학기 일상들 (써프라이즈+올미스+할로윈)  (0) 2015.08.22
첫 학기 시작 전.  (0) 2015.08.16
친구네 결혼식에 다녀왔어요!  (2) 2015.05.12
✱ 2 0 1 5 ✱  (4) 2015.01.08
MERRY CHRISTMAS 2014!  (0) 2014.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