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Bean ♥

빈이의 돌고래 사랑♥ + 깨물깨물 신공

bluebone 2013. 3. 21. 10:10

안녕하세요~

열심히 포스팅 중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아직 지난 주말에 놀러갔던 일 포스팅이 남았지만!

빈이도 가족이니 빈이 생활도 보여드려야죠~ ㅋㅋㅋ


어쩌다보니 빈이 사진들이 옛날 사진들이 되어버렸어요;;;

2월 중순 쯤??;;;;;;;;;

내가 이렇게 포스팅을 안했던가... 하는 반성의 계기가 ㅠ_ㅠ

죄송합니더 ㅠ_ㅠ






보여드릴께요~

빨리 빨리 보여드리고 새로운!! 진짜 최근의!!! 포스팅을 위해!! ㅋㅋㅋㅋ







빈이가 가장 좋아라하는 돌고래 인형이에요~


걸프포트와서 처음 놀러갔던 크로피쉬 축제에서 서방이 따 준 인형!

(크로피쉬 축제 포스팅: http://bluebone.tistory.com/3)

이게 벌써 1년이나 됐어요;;;; 

요즘 막 티비에서 크로피쉬 축제한다고 광고하고 그래;;;;;;

서방이랑 둘이서 벌써 1년이나 됐냐면서;; 시간가는거 진짜 무섭다고 ㅋㅋㅋㅋ

둘 다 뭐했는지를 몰라;;; ㅋㅋㅋㅋㅋㅋ


이 돌고래 인형 사진을 왜 찍었냐면은요,

빈이가 한동안 이 돌고래 가는 곳 마다 따라댕겼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러 장난친다고 돌고래 옆에 앉아있길래 돌고래 옮겨놨는데 

거기로 따라가 앉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앉으면 돌고래 옮기고 앉으면 옮기고 그랬는데 ㅋㅋㅋㅋㅋ

그 때 마다 따라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게 세번째였나? 돌고래 옮겼을 때에요 ㅋㅋㅋㅋㅋ

제가 자꾸 옮기니까는 저한테 등지고 앉았;;; -_ -; 야...



네번, 다섯번 계속 하니까는 요렇게 한 손을 척~ 하고 돌고래 위에 얹어 '내꺼다' 하더라구요 ㅋㅋㅋ

저 표정 보이죠? 

내꺼니까 건드리지 마라 쫌. 또 할끼가.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았다. 고만할께.



잘 때는 또 요렇게 온몸을 얹고 자주는 센스!!

원래는 머리만 얹고 자더만.... 완전 팔로 누지르고 자네요 ㅋㅋㅋㅋㅋㅋ

그래, 니꺼다 니꺼!



작은 곰인형 깨물깨물 할 때도 돌고래 앞에서~

얼마나 야무지게 깨물어대는지;;; 

곰이랑 논 첫날에 곰은 코를 잃었다는 -_ -;;;;;;;;

잔인한 녀자.



흥. 그래도 재미만 좋다 뭐~


아무런 상관없다는 듯이 지 깨물던 것 계속 깨무는 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불량한 끼 보이는 -_ -...... 때리까.



다른 강아지인형은 그나마 코가 실로 처리되어있어서... 아직 코가 있다는 ㅋㅋㅋ

사진에 계속 배경이 지저분한데... -_ ㅠ

따로 모아두면은 장난감 하나갖고 안놀고 이것저것 다 건드리는 애라...

진짜 무슨 집중장애있는 아이같아요 -_ -;;;;




이 동영상 보시면은 왜 집중장애있는 아이 같다고 한 지 아실듯 ㅋㅋㅋㅋ



라쿤인형 갖고 놀다가, 작은 강아지 인형, 돌고래 차례대로 집적대고 (집중장애 같죠? ㅋㅋ)

미친듯이 뛰어다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이가.... 거의 매일 밤 이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밤 10시에서 11시 사이... 정신줄 놓는 시간 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언제나 밥 줘.로 ㅋㅋㅋㅋㅋㅋ

 


이 동영상은 담요갖고 노는건데요...

방석 겸 앉아 놀으라고 바닥에 깔아줬더만은 저래 다 헤집고 깨물고 난리를 -_ -;;;;


랄프로렌껀데... 색깔 이뻐서 샀더만은............ 먼지가... 장난이 아닌거에요 ㅠ

그렇다고 버릴 수도 없고... 일단 쇼파 위에 얹어두고 쓰고 있었는데 

빈이가 쇼파 위에 올라갈 때 마다 이 담요 위에 앉아... -_ -

결국은 지 담요 하나 얻어낸 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위에 얌전~하게 잘 앉아있더만은.... 인제는 장난감인 줄 알아요 ㅋㅋㅋ

올이 몇 개 나갔음 ㅋㅋㅋㅋㅋㅋㅋ


앞에 올린 동영상이랑 비교했을 때, 뭔가 다르지 않아요?!

두 동영상이 거의 한 달 간격으로 찍은건데... 빈이 털 색깔이 달라요. 완전!!

한 달 사이에 정말... 진짜 평범한 강아지로 변신한 빈 ㅋㅋㅋㅋㅋㅋ

인제는 몬스터라고 못불러서 조금은 섭하지만... 그래도 정상으로 돌아왔으니까! ㅎㅎㅎㅎㅎ

나름 뿌듯하고 그러네요 ㅋㅋㅋ

수의사가 빈이 이제는 안와도 된다고 할 때 까지 한 달에 한 번 씩 데리고 갈꺼에요~ ㅎㅎㅎ






요렇게 간단하게 빈이 근황 보여드렸네요 ㅋㅋㅋ

근황이래... 한 달 전꺼 보여드리면서;;; ㅠ_ㅠ

부지런해질께요 ㅠㅠㅠㅠㅠㅠ


한국은 벌써 금요일이네요?!

다들 불금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지? ㅋㅋ

저희는 이번 토요일에 뉴올리언스 놀러갈 생각만 하고 있어요~

에릭 클랩튼 +ㅁ+//

그 전에 지난 주말 포스팅 끝내는 게 계획인데... ㅠ_ㅠ

힘낼께요 저! (혼자서 막 이러고 ㅋㅋㅋ)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해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_^

반응형

'the Summerford > Bea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도 돕고싶어요! + 빈이 근황  (6) 2013.05.31
낼름낼름 빈♥  (2) 2013.04.14
광합성하는 녀자. 빈.  (0) 2013.03.08
나도 좀 주면 안될까?  (0) 2013.02.19
나를 좀 가만놔두시오. 지발.  (2) 2013.0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