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I Have A Dream-Abba

bluebone 2012. 8. 17. 02:52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잘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노래 한 곡 들고왔어요~

많이들 들어보셨을 노래 ㅎㅎㅎ




Abba의 'I have a dream' 이랍니다~ ㅎㅎ






한번 들어보세요~ ㅎㅎㅎㅎ






이 영상이 제일 깨끗한 음질 갖고있더라구요 ㅎㅎㅎ 잘 감상하시길~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에겐 노래를 부른다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나를 어떤 것과도 잘 대처할 수 있게 도와주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당신이 동화의 신비로움을 안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미래를 나아갈 수 있을꺼에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있는 좋은 점들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때라고 느껴질 때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이 시대의 흐름을 헤쳐나갈꺼에요.




I have a dream, a fantasy

나는 꿈이, 환상이 있어요. 
To help me through reality

현실이라는 것을 헤쳐나가도록 도와주는
And my destination makes it worth the while

그리고 그 과정을 값지게 만들어주는 목표가 있어요.
Pushing through the darkness still another mile

어둠을 헤치고서도 아직도 더 가야하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있는 좋은 점들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때라고 느껴질 때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이 시대의 흐름을 헤쳐나갈꺼에요.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이 시대의 흐름을 헤쳐나갈꺼에요.




I have a dream, a song to sing

나에겐 노래를 부른다는 꿈이 있어요. 
To help me cope with anything

나를 어떤 것과도 잘 대처할 수 있게 도와주는
If you see the wonder of a fairy tale

당신이 동화의 신비로움을 안다면
You can take the future even if you fail

당신이 실패한다고 하더라도 미래를 나아갈 수 있을꺼에요.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

내가 보는 모든 것에 있는 좋은 점들을
I believe in angels

나는 천사를 믿어요.
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

나를 위한 때라고 느껴질 때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이 시대의 흐름을 헤쳐나갈꺼에요.
I'll cross the stream, I have a dream

나는 꿈이 있어요. 이 시대의 흐름을 헤쳐나갈꺼에요.







Abba의 노래도 좋지만은 'Mamma Mia(맘마미아)' 영화에서 아만다 사이프리드(Amanda Seyfried)가 부른 것도 좋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요것도 한 번 들어보세요~ ㅎㅎㅎㅎ

시간되시면 이 영화 보시는 것도 추천해요! ㅎㅎㅎ

아만다 사이프리드도 좋지만은 메릴 스트립(Meryl Streep)도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노래도 괜찮아요~

영화 보자마자 이 영화 음악 CD 구매했다죠 아마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벌써 한국은 금요일이네요!

오늘만 힘내시면 주말! ㅋㅋㅋㅋ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Liste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Yesterday-Beatles  (0) 2012.09.26
Try to Remember-Jerry Orbach  (3) 2012.08.28
You Raise Me Up-Westlife  (2) 2012.08.07
Rhythm of the Rain-Cascades  (0) 2012.08.04
The End of the World-Skeeter Davis  (2) 2012.0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