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sten

Rhythm of the Rain-Cascades

bluebone 2012. 8. 4. 01:49

안녕하세요~

주말이에요! ㅎㅎㅎ

불금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벌써 새벽2시 다되어가네요 한국은 ㅎㅎㅎ




오늘은 그냥 듣기 편한 노래 갖고 왔어요~

엄마가 좋아하실 것도 같고 해서 ㅎㅎㅎ

중학교 때 영어 수업 때 한 선생님이 저희한테 가르쳐주셨던 노래에요 ㅎㅎㅎ








들어보세요~

Cascades의 Rhythm of the Rain 입니다~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빗소리의 리듬을 들어봐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말해주고있어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그냥 계속 내려서 아무 생각없이 울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And let me be alone again

날 혼자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떠났어요
Looking for a brand new start

새로운 시작을 찾아서
But little does she know

하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알지 못해요
That when she left that day

그녀가 떠난 날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그녀가 나의 마음을 갖고 떠났다는 것을




Rain please tell me now does that seem fair

비야 제발 나에게 이야기 해줘 이게 공평한 것 같니
For her to steal my heart away when she don't care

그녀가 사랑하지도 않는 나의 마음을 훔쳐갔다는게
I can't love another when my hearts somewhere far away

나는 마음이 먼 곳에 있는 채로 다른 사람을 사랑할 수도 없는데




The only girl I care about has gone away

제가 사랑하는 여자가 떠났어요

Looking for a brand new start

새로운 시작을 찾아서

But little does she know 

하지만 그녀는 아무것도 알지 못해요

that when she left that day

그녀가 떠난 날

Along with her she took my heart

그녀가 나의 마음을 갖고 떠났다는 것을




Rain won't you tell her that I love her so

비야 그녀에게 내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이야기해줄래
Please ask the sun to set her heart aglow

태양에게는 그녀의 마음을 달아오르게 만들어달라고 부탁해줄래

Rain in her heart and let the love we knew start to grow

그녀의 마음 속에 이 비가 내려 우리가 알던 그 사랑이 자라도록 해 줄래




Listen to the rhythm of the falling rain

빗소리의 리듬을 들어봐요

Telling me just what a fool I've been

내가 얼마나 바보였는지 말해주고있어요

I wish that it would go and let me cry in vain

그냥 계속 내려서 아무 생각없이 울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And let me be alone again

날 혼자 있게 해줬으면 좋겠어요




Oh, listen to the falling rain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봐요
Pitter pater, pitter pater

후두둑 후두둑
Oh, oh, oh, listen to the falling rain

내리는 빗소리를 들어봐요

Pitter pater, pitter pater

후두둑 후두둑







노래 괜찮은가 모르겠네요 ㅎㅎ

가사 읽으면서 듣기 편한 노래로 찾아볼라니까 좀 힘드네요 ㅎㅎㅎ


주말에 재밌는 계획 있으신가요? ㅎㅎ

저희는.... 너무 더워서 뭘 할 지 잘 모르겠네요 ㅠ

한 가지 확실한 건 서방이 요리한다는거!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무슨 요릴 해줄지 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시구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Listen ' 카테고리의 다른 글

Try to Remember-Jerry Orbach  (3) 2012.08.28
I Have A Dream-Abba  (0) 2012.08.17
You Raise Me Up-Westlife  (2) 2012.08.07
The End of the World-Skeeter Davis  (2) 2012.07.31
Vincent-Don McLean  (0) 2012.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