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The Moment

첫 학기 무사히 마침!

bluebone 2014. 12. 10. 04:59

안녕하세요오오오오오오!


엄청나게 오랜만에 돌아왔네요 ㅋㅋㅋㅋ

축하2






어제 마지막 기말고사를 치고서 집에 왔는데....

뭘 해야 할 지 모르겠는...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요?;;;;;


결국 블로그를 좀 하다가 집중이 안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태껏 못봤던 무한도전 보기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무한도전을 2013년 쓸친소 파티부터 안봤더라구요 -_ -;;;;

이럴 수가..........


그래서 좀 즐겨줬습니다! 

(오래되서 파일을 못찾아서 그렇지.... ㅠ_ㅠ)






아........ 일단 한국여행 마무리를 해보고싶은데......

학교 이야기도 해보고싶고.........

흠....

생각은 많은데 정리가 안되네요?!

후아.


일단 심호흡을 하고.

생각을 정리해보도록 할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제 완전 크리스마스 모드!! +ㅁ+//

하트3

학교 공부때문에 정신없어서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도 아직 못했다면서...

원래 추수감사절에 해야하는데....... 

그 다음주에 기말고사?! -_ -;;;;

호호호.


너무해.


기말고사 치는 내내 집이 너무 허전해서 (크리스마스 장식 하나도 없어서 ㅋㅋㅋ)

싫었었는데................

오늘 할 예정이에요. 흐흐흐~


허나, 

트리는 다락에 올라가있다는거.

다락 문이 너무 무거워서 내가 못연다는거........... 후...

새 문이라 그런지 뻑뻑하고, 당겨 내리는 순간 계단이 날라와요 ㅋㅋㅋㅋㅋ

(계단이 문에 얹혀져있는 상태라 보시면 됨 ㅋㅋㅋㅋ)


제가 못 당겨내리거니와, 서방이 문 열지 말라고 (다친다고 ㅋㅋ) 했기에 

트리 내리는 것 + 장식은 서방 퇴근하고나서!





거의 매일 공부하는 저를 기다리느라 거실에서 잠들어버린 서방이랑 빈이를 위해!

오늘 열심히 집 정리를 좀 해보겠어요! ㅎㅎㅎ


같이 잠드는 것도 모자라서 인제 베개까지 같이 베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베게가 아니고 쿠션이지만 -_ ㅠ

미안해 서방, 그리고 빈아 ㅠ


한 달 동안은 재미나게 놀 수 있어 ㅋㅋㅋㅋㅋㅋ


다음 학기는 더 바쁠듯?!

ㅠ_ㅠ

다음 학기 생각은 아직 안하는걸로.......  흠.






오랜만에 포스팅해서 그런가.... 

뭔가 횡설수설 하는 것 같고; 그렇네요 ㅋㅋㅋ


제대로 정리 좀 해서 오겠어요!


따뜻하게 다니시구요~ (건강이 최고!)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_^***



반응형

'the Summerford > The Mo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티스토리 앱!  (0) 2016.08.05
이제 졸업만 남았어요!  (0) 2016.04.30
이 또한 지나가리라??????  (8) 2014.09.10
한국 잘 다녀왔어요  (0) 2014.08.08
HAPPY NEW YEAR!!  (0) 2014.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