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The Moment

HAPPY NEW YEAR!!

bluebone 2014. 1. 2. 14:59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오오오오!!


늦었지만... 이렇게 인사드려요 히히~

홧팅2


저희는 결혼식 잘 다녀왔어요.

덕분에 가족들, 친구들한테 할 새해 인사가 뒤죽박죽 엉망이 되어버렸지만 -_ ㅠ

그래도 미리 인사를 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고! 

ㅎㅎㅎㅎㅎㅎ


오늘 도착해서 빈이 보니까 어찌나 대견하던지~

하루 정도는 저희가 다른 곳에서 놀다오고 한 적이 있는데,

이틀은 처음이었거든요.

날씨도 갑자기 추워지고, 비도 오고 해서 걱정됐었는데...(진짜??)

오니까는 저희가 반가워서 한... 한 시간 반 정도는 막 뛰어다닌 듯 ㅋㅋㅋ

귀여워 죽겠네요 아주그냥 ㅋㅋㅋㅋㅋㅋ


너무 잘 놀아서인지, 아니면 스트레스 지수가 낮아져서인지..

서방이랑 저랑 둘 다 감기 비슷하게 골골거리고 있어요 ㅠ_ㅠ

새해맞이 골골이?!

ㅋㅋㅋㅋ


서방이 저녁하는 동안, 전 잠시 낮잠을.... 잤더니 ㅋㅋㅋ

서방보다는 좀 나은 것 같은데...

내일 되어봐야 알겠죠? ㅋㅋ

이런건 섣불리 말하는 거 아니라며~ ㅋㅋㅋㅋㅋ


딴 포스팅 시작하기 전에 요렇게 새해인사 먼저 드리려고 짧게 올려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4년에는 좋은 일들만 가득가득 할꺼에요!


새해 계획 잘 세워서 작심삼일 되지 않도록 같이 노력해봐요~ ^^

건강하게 재미나게 2014년도 지내봅시다이~♪


뽀나쓰(?! 아님.... 공격?! ㅋㅋㅋ)로다가 결혼식 전에 찍은 저희 모습을 ㅋㅋㅋ

쌍콤하지요?! (지송합니다요 ㅋㅋㅋ)

부모님 보시라고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안구건강에 해를 끼쳐봅니다 ㅋㅋㅋ


서방은 요때부터 상태가 안좋아지기 시작했네요 -_ ㅠ

빨리 나을께요!

서방 병원 보내야지.... ㅋㅋ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새로운 마음으로다가! ㅎㅎㅎ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반응형

'the Summerford > The Momen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제 졸업만 남았어요!  (0) 2016.04.30
첫 학기 무사히 마침!  (0) 2014.12.10
이 또한 지나가리라??????  (8) 2014.09.10
한국 잘 다녀왔어요  (0) 2014.08.08
크리스마스~  (2) 2013.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