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ummerford

2018 November

bluebone 2021. 11. 17. 02:59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11월이니 추운게 당연한거지만서도 허허

서울쪽에는 눈도 왔다 그러더라구요?!

감기 조심들 하시고~ 

 

오늘은 2018년 11월 이야기 들고왔어요!

 

 

 

 

 

술 취해 곯아떨어진 것 처럼 보이지만....

잠에 취한 럭키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파에 익숙해 진 것 같네요. 그죠? ㅋㅋㅋㅋ

 

 

 

 

 

둘이 같이 누워 자기도 하고~ 

(빈이가 도망안가는게 얼마나 신기한지 ㅋㅋㅋㅋ)

 

제가 일하는 날들은 얘네들도 힘들지만... 

(서방이 집에 없으므로 얘네도 12시간 집에 꼼짝 못하고 있어야하니까 ㅠ)

제가 쉬는 날은 얘네도 좋습니다?! ㅠ

아... 뭔가 짠하고 슬픈데.... ㅠ_ ㅠ

 

 

 

 

 

쌓여있는 사진들 월별로 사진을 정리해서 포스팅을 하는데.... 

11월 사진에 요렇게 둘 다 코박고 자는 사진이 있는거에요?! 

왜 코를 박고 자니 둘 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짰어?! ㅋㅋㅋㅋ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건지...

아빠가 집에 없어서 우울해 그런건지...... 

이 두 분은 늘어져 주무시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완전 편하게 자죠? -_ -;;;;

 

 

 

 

 

뭐..... 

자는 사진만 올려대면 재미가 없잖아요? 

럭키가 집에 온 후로 친 첫 사고가 되겠습니다.

 

일하러 갈 때 큰 지갑을 들고다니는 게 불편해서 

이 카드지갑을 들고 다녔거든요. 

쪼그맣지만 들어갈 건 다 들어가는 아이라... 

 

하루 퇴근해서 일 가방에서 빼놓은 이 아이를...... 

럭키가 뭘 잘근잘근 씹고 있길래 '너 뭐 씹어?!' 하고 봤더니.....

이 아이를 ㅠㅠㅠㅠㅠㅠ

 

그렇게 제 카드지갑님이 사망하셨고 

럭키는 엄청난 구박을 받았지요. 

서방한테 카드지갑 잃었다고 증거사진 보낸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행히 운전면허증이랑 카드들은 이빨자국만 나고 쓸 수 있는 상태라 다행! 

목숨 건진 줄 알아 럭키 너 - _-++++++++

 

 

 

 

 

얘네 둘... 괜찮은거 맞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즈까지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빈이 표정 가만히 보면, 

뭔가 불만은 있는데 그냥 암말 안하고 있는 것 같은?! 

그냥 제 생각인가요 ㅋㅋㅋㅋ

 

가만히 보면 럭키가 아빠를 제일 많이 그리워하는 것 같아요.

몸으로 우울함을 표현해주시는 이 분 ㅋㅋㅋㅋ

-_ ㅠ

 

 

 

 

 

산책 나갈 때 마다 럭키가 줄을 당기는 버릇이 있고 애가 힘이 쎄서.... 

요렇게 하네스를 장만했지요.

과연... 얼마나 도움이 될 지는 봐야하겠지만.

 

 

 

 

 

럭키가 간만에 완전 신나하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이 끝내줘서 한 장.

 

빈이는 옆에서 럭키가 무슨 짓을 하건말건 상관없음. 

그냥 자기 좀 내버려달라는 표정. 

이불만 있음 상관없다는 표정. 

네 네 ... ㅋㅋㅋㅋㅋ

 

럭키가 신나하다가 차분하게 잠들면 

다시 평화로워지는 이 두 분. 

귀엽다 귀여워 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서방이 일을 냈어요. 

걸프포트 (Gulfport, MS) 에서 일 할 때 부터 누누이 말했건만.... 

매니져지만 사무실에 그냥 앉아있지 않고 창고에 나가 사람들 도와주는 그런 사람. 

너 그러다가 어딜 다쳐도 다친다고, 조심하라고 그랬는데..... 

 

하필이면 텍사스에 혼자 있을 때 다쳤어요. 

무거운 박스 하나를 자기 혼자 들다가 오른쪽 팔에 뭔가 '팍' 하고 이상한 느낌이 들더니 

요로코롬 멍도 들고 부어올랐어요. 

근데 별로 아프지않다면서 팔을 또 막 쓰길래 고만하라고 -_ -+++

 

의사한테 갔더니 이두근이 끊어졌다네요?????????

-_ -

어떻게 하면 있을 수 있는 일이니 서방? 

조심하라고 했니 안했니 -_ -+++++

 

시간이 지나면서 부어올랐던게 좀 가라앉긴 했어요. 

요게 3일 지나서 찍었던 사진. 

 

수술은.... 

의사가 해도 무거운거 들어버릇하면 또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다고 

고칠 수는 있지만 다음번에 또 이러면 다음번엔 수술 못한다고.

당장은 지켜보기로 하고 일상생활 행동하는게 불편하면 수술 생각해보자고. 

부어올라있는게 이상해서 그렇지 행동하는 데는 지장이 없었거든요. 

서방도 괜찮아서 오케이. 

 

제발 좀 다치지 말자. 응????

 

 

 

 

 

어느 하루 출근해서 본 일출. 

바알갛게 떠오르는 게 너무 이쁘더라구요~ ㅎㅎㅎ

 

 

 

 

 

동네에서 바라본 노을. 

촤르륵~ 펼쳐져 있는 구름들 사이로 화르륵~ 타오르는 것 같죠?!

이뻐요 이뻐! 

 

 

 

 

 

출근할 때 부터 안개가 자욱~하더니 

정오 즈음 되어서도 이렇게 하늘이 우중충 하더라구요. 

 

아치형으로 구름이 덮인 것 처럼 보여서 찍어봤네요 ㅋㅋ

 

 

 

 

 

럭키가 쇼파위에서 요로코롬 잠이 들었어요. 

빈이는 어디 있을까요?!

 

요기 있지롱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 밑에서 고이 주무시고 계신 빈님. 

손만 살짝 내놓아 자기가 이불 밑에 있다는 존재감 알려주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깡패..... 폼은 제대로 잡았죠?!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날인데 이불이 같아서 같은 날 처럼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저희 2018년 11월 잘(?!) 보냈네요.

사고도 있었지만, 큰 사고는 아니고.....

요렇게 일이 좀 있어줘야 되는거 아니겠어요?!

그게 삶이지..... 하고 넘겨요 ㅋㅋㅋㅋ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코비드 아직 치료법이 제대로 나온게 아니니

마스크 잘 쓰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잘 하셔요들~

아프면 자기만 손해에요~ ㅎㅎㅎ

 

오늘도 놀러와주셔서 감사해요~^_^

다음에 또 올께요!  

반응형

'the Summerford'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January  (0) 2022.02.15
2018 December  (0) 2022.01.12
2018 October  (0) 2021.11.09
2018 September  (0) 2021.10.21
2018 August  (0) 2021.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