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USA

Bellingrath Gardens, AL - ①

bluebone 2013. 8. 1. 01:42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나요들??

아오... 저희는 이삿짐 옮기느라 근육통을 달고사네요 요즘 ㅠ


지난 주말에 낙스빌(Knoxville, TN)에서 돌아와 

집에다 짐 내리고, 아파트 짐 또 집으로 옮기고.... 

3층 내려갔다 올라갔다 하는 게 일이더라구요 ㅠ_ㅠ

다음부터는 절대!! 1층집만 살리라 +ㅁ+

그렇게 물건들만 옮기다가....... 근육통님 영접하고... 도와줘

오셨는데 가시질 않아 이제는 피로님까지 오셨어.......... 후아.....


여튼,


오늘 트럭 반납하고 돌아왔어요 ㅎㅎ

이번 주말이면 새집으로 완전 이사!! 하트3

빨리빨리 정리해설랑 정착하고싶네요 ㅋㅋㅋ

새집에 산다는 게 막 설레기 시작했어요~♪

아직 집은.... 할 게 많아 거지꼴이지만 ㅠ

그래도 저희 첫 신혼집이니까용~ 흐흐흐흐 -//////-






잡담은 여기까지~


오늘은 시엄마 계실적에 부모님이랑 같이 놀러갔었던 정원 소개해드릴려구요 ㅎㅎ

벨링그래스 가든(Bellingrath Gardens)이라는 곳인데요,

알라배마주 띠오도르(Theodore, AL)에 있는 곳이에요.

 


요것은 그 정원 지도랍니다~ ㅎㅎㅎ


벨링그래스 가든 공식 홈페이지는 바로 요기↓

http://www.bellingrath.org/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친절하게도 어떤 종류의 꽃들이 피어있는지 알려줘요 ㅎㅎ

요기서 크리스마스 전등 장식도 한다네요?!

시엄마랑 둘이서 서방한테 물어보고 안간다 그러면 둘이서 오자고 막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막상 서방이 간다 그래서 저희가 더 당황했던;;;;; 

엄머, 웬일이야?? ㅋㅋㅋㅋㅋ


그래도 크리스마스에 다시 갈 수 있으니 완전 좋아요! ♥

서방은 이 날 일해야해서 -_ ㅠ 같이 못갔었거든요.

다음에는 서방이랑 함께~ ㅎㅎㅎ


지금부터 보여드릴께요~ 갑니다이~ ㅋㅋㅋㅋ





 


입장권 사고 정원으로 들어서면 바로 보이는 곳이에요~ 

완전 고풍스런 느낌 제대로죠? ㅎㅎㅎ

비밀의 화원으로 들어서는 느낌~ ㅎㅎㅎ







제일 처음으로 장미정원이 저희를 반겨주네요~ 

알록달록 여러 색들의 장미들 +ㅁ+



왼쪽에 있는 장미 색깔 너무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완전 반했다며~ +ㅁ+

오른쪽 장미도 완전 흰색은 아닌것이 참 곱네요 ㅎㅎㅎ



장미 구경 실~컷 하다가 부모님들 사진도 찍어드리고~ ㅎㅎㅎ


이 날 엄청 더웠는데 분수대가 너~무 시원해보이더라구요 ㅋㅋㅋ

당장 신발 벗어던지고 발 담그고 싶었는데...

정원사 아저씨들이 왔다갔다 하셔가지고 포기 ㅋㅋㅋㅋ



이쁜 흰색 벤치에 앉아서도 한방 찍으시고~ ㅎㅎㅎㅎ

장미 나오게 찍은 것도 있는데... 너무 코딱지만하게 보여서리; ㅋ


근데 엄마랑 시엄마랑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사진보다보니 ㅋㅋㅋㅋ 

엄마들한테 귀엽다하면 실례일까나요...?; 흐흐흐흐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 전에 다시 한번 더 뒤돌아서 장미정원이랑 분수대 보고~ 

와우, 날씨 진짜 끝내주게 짱짱했네요 이 날 ㅋㅋㅋㅋㅋ

사진 보고 다시 감탄하기 ㅋㅋㅋㅋㅋ



저 분이 정원 관리하던 분이셨던가?;;;

여러 분들이 막 지나다니시던... ㅋㅋㅋㅋㅋ

뭐... 그러니까 정원이 이렇게 이쁜거겠죠?! +ㅁ+

날씨가 너무 더워서 식물들이 마르진않을까... 했는데 물이 시간시간마다 나오더라구요 ㅋㅋ

멋져요 스프링클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도 자주 자주 다니면서 관리해주시고 ㅎㅎㅎ


이렇게 보는건 이쁜데... 저보고 관리하라면은.... 

음............

사양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손 너무 많이 갈 것 같아요 ㅋㅋㅋㅋ

게으름의 대명사인 저인데.... -_ ㅠ ㅋㅋㅋㅋ







장미정원에서 좀 더 걸어가면 열대식물들이 있는 온실이 있어요.

바깥도 더운데 온실로 들어가니까 더 후끈~ 후아.

그래도 식물들이 진짜 이색적이고 이쁘더라구요 +ㅁ+



이색적인 아이들 앞에서 엄마랑 시엄마랑~ ㅎㅎㅎ

저기 붉은빛나는 식물 너무 이뻐요 +ㅁ+

탐난다.....

그래도 관리는 힘드니까... 보기만 하겠심다 ㅋㅋㅋㅋ



이 정체모를 분홍꽃 아이도 괜찮네요 ㅎㅎㅎ

뭔가 모르게 먼지떨이를 연상시키게하지만.....; 호호

뒤에 붉은아이 자꾸 탐나네요.... 이러면 안돼.



울 아부지 사진도 한장! 

울 아부지 잘생기셨죠? ㅎㅎㅎㅎㅎ

요래 사진 마음대로 올려도 되는가 몰라 근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려놓고 이런 말 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지 뒤에있는 나무 이쁘지않나요? ㅎㅎㅎ



바로 이 꽃나무!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고 또 하고 해서 찾아봤더니 플러메리아(plumeria)라네요.


뜬금없이 왜 꽃나무 이름을 검색하고 있었을까요? ㅎㅎㅎ


사실은 시엄마가 집 정원에다가 꽃이나 나무 심을꺼면

걸프포트(Gulfport, MS) 날씨가 더우니까 열대식물로 해도 될 것 같다고 하셔서요 ㅋㅋ

그래서! 

플러메리아 꽃이 하와이의 그 유명한 꽃목걸이 만드는데도 쓰이거든요~

항상 볼 때 마다 꽃 이쁘다 생각했었는데 이번이 기회다! 싶어서 냉큼 검색! ㅋㅋㅋ

서방도 꽃 이쁘다면서 찬성해서 인제 나무만 사면 될 것 같은데...

일단 이사 좀 끝내놓고.... ㅋㅋㅋㅋㅋㅋ

근데 또 이걸 어디서 사는가가 문제네요... -_ ㅠ

후아... 이건 나중에 생각하겠어요. 지금은 몸이 고달프니 ㅠ



잘생긴 울 아부지 사진 한 장 더! ㅋㅋㅋㅋ


아부지는 잘생겼는데 사진이 뭔가 어수선하네요 -_ ㅠ

나는야 사진을 발로 찍는가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부지 죄송합니다. 허나 아부진 잘생기셨어요.

진심! ㅋㅋㅋ



이 꽃 너무 이쁘지않나요?

미국와서 처음 봤을 때, "어!! 무궁화다!!!!!" 했었는데........;

알고보니 히비스커스 꽃이었다는 -_ -;;;;

국화도 구분못하는 나란녀자...... 죄송합니다 (_ _)



엄마야?! 파인애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

전 파인애플이 요렇게 자라는지 몰랐었다는 -_ -;;

뭔가 모르게 사과처럼 나무에 열릴 것 같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요렇게 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앞의 주황꽃도 이쁜데, 이 아이는 뭔지 모르겠네요 -_ ㅠ



얘는 담쟁이과 식물들처럼 밑으로 늘어지는 아이였는데,

꽃이 희한하게도 별모양이더라구요?! ☆_☆

감사하게도 엄마가 사진찍어두셨음! ㅎㅎㅎㅎㅎㅎ


요런식으로 꽃의 주렁주렁 피는 식물들도 있었어요~ 

신기한 식물들의 세계 @_@ ㅎㅎㅎㅎㅎ



엄마가 한번 서보라그래서 섰는데.... 이게 뭔가요?!

웬 호빵 하회탈이 하나 떠억~ -_ ㅠ


눈이 없어요... 눈이 ㅠ_ㅠ 

흐미;;;;; ㅋㅋㅋㅋㅋㅋ



컬러풀하면서 서로서로 너무 잘 어울리죠? ㅎㅎㅎ

아... 히비스커스를 심을까요? 

플러메리아보다는 히비스커스를 찾기 쉬운데 ㅋㅋㅋㅋ

이것도 나중에 생각해봐야겠네요 ㅋㅋ







온실에서 나와서 왼쪽으로 돌아보면 다시 또 보이는 장미정원!

저 아치장식 장미정원이랑 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ㅎ

뭐... 그러니까 설치해둔거겠지만요 ㅋㅋㅋㅋ


온실을 나와서 난 길을 따라 주욱~ 걸어가요.

헤깔리지않게 군데군데 방향표시를 해두어서 길치인 저도 길찾기 완전 쉬운! +ㅁ+

흐흐흐흐흐



다른 곳으로 가는 길도 요로코롬 이뻐요~♡

기둥(?!) 양 옆으로 있는 나무가 바나나 나무(?) 라는 것 같던데...

저것도 좀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놔... 다 마음에 든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면서 신기한 식물들, 이쁜 식물들 다 찍고 그랬는데;

울 오마니께서 요런 샷을 주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폼은 그럴듯~한데 왜 사진은 개발새발인건지... -_ ㅠ

사진공부 해야겠어요 ㅠ



바로 윗 사진에서 제가 찍고있던 사진이에요.

스패니쉬 모스(Spanish moss)랑 나무에 핀 이끼 종류가 확 다른데 같이 있길래 ㅎㅎ


스패니쉬 모스 실제로 보면 진짜 이쁜데.... 왜 사진만 찍으면 먼지 덩어리같은지 -_ -;

제 능력부족이겠죠? 흑.... ㅠ_ㅠ



그래도 한장 제가 찍은거 올려봐요.

좀 괜찮게 보일란가요? ㅎㅎㅎㅎㅎ

뭐... 그냥 보여드리는거여요 ㅎㅎㅎ



가는길 따라 요렇~게 이쁘게 꾸며놨어요 +ㅁ+

이런 이쁜 길은 오랫동안 걸어도 힘들지않다는! ㅎㅎㅎ

그나저나 바나나 나무 계속 탐난다는.... 후아 ㅋㅋㅋㅋ



제가 좋아라하는 울 오마니의 파파라치 샷 ㅋㅋㅋㅋ

비록 목은 없고 어깨는 떡대처럼 보이나.... 분위기가 좋으니깐요 ㅋㅋㅋ

그나저나 머리카락 진짜 많이 길었네요 -_ ㅠ

기증의 그 날이 멀지 않았도다!! +ㅁ+

머리가 가벼워지는 그 날이 얼마나 기다려지는지! ㅋㅋㅋㅋ







다른 장소에 도착했어요!

도착하자마자 반겨주는 이쁜 이 아이~

이름이 뭘까나요....? 분홍무늬가 인상적인데 ㅋㅋ



여기 너무 이쁘지않나요?!

밑으로 뻗어내려오는 나무들하며 옆쪽으로 대칭되게 놔둔 화분들하며~ 

완전.... 저기 그늘에 앉아서 책 읽다가 낮잠자면 딱인데 ㅋㅋㅋㅋ

아..... 벌레님들이 계시군요...............

이 날 저 모기님 8번 넘게 만났다며..........;;;;;; 호호호



엄마랑 시엄마랑~ ㅎㅎㅎㅎㅎㅎ

울엄마 원래도 체구가 작으시지만... 시엄마 옆에 있으니 더 작아보이네요 ㅋㅋ

시엄마가 자꾸 사진 같이 찍을 때 마다 자기 크게 나온다고 ㅋㅋㅋㅋㅋ

두 분 다 좋아하시는 게 다르면서도 비슷하고, 소녀취향이셔서 완전 좋아요♥


저는 엄마가 둘인 여자랍니다~ 흐흐흐

요건 진짜 복받았어... 암만 생각해봐도 ㅋㅋㅋㅋ



역시나 운치의 주인공, 스패니쉬 모스도 나무에 주렁주렁~ 

얘 너무 좋아요~~ 미국 남부의 특징이랄까? 완전 분위기 메이커!! +ㅁ+



중간에도 연못(?)이 있었지만 요렇게 길 가로도 개울(?)을 만들어놨더라구요.

옆에는 또 분홍, 빨강 꽃들♡


개울 따라 올라가다보면 또 다른 연못이 있어요. 

저기에서 물이 흘러내려오는거죠 ㅎㅎㅎ

요런데서 웨딩 촬영해도 될 듯? 이뻐요 너무~ +ㅁ+



반대편에는 요런 미인상(?!)이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물까지 뿜어내주시는! ㅋㅋㅋㅋ



울 아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원 놀러가는 것 결정하기 전에, 아부지 지루해하지 않으실까... 하고 걱정했는데;

미국 오신지 일주일도 안되서 계속 차 타고 다니시는 생활에 지겨우셨는지

여기저기 너무 즐겁게 걸어다니시길래 완전 안심했다는! ㅎㅎㅎ



시엄마는 미녀씨와 함께! ㅎㅎㅎㅎㅎㅎ

시엄마 티셔츠 색깔 너무 이쁘네요~ 초록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ㅎ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어제 요기까지 쓰고선 저장하고 짐옮겼는데...

서방이 인터넷 필요없냐고 선 뽑는다고 하는 말에 그냥 무심코 '응' 해서 다음날 포스팅하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밤 내내 제가 얼마나 바보같았는지 ㅋㅋㅋㅋㅋ

짐 옮기면서도 왜 내가 포스팅을 까먹었을까. 조금만 더 하면 되는데 이런 생각. -_ -;

뭐..... 바보니깐뇨 -_ ㅠ


여튼, 오늘 요렇게 티비랑 인터넷 설치되어서 마무리 포스팅 합니다요~

사진이 너무 많아서 두개로 나누어 포스팅해야겠어요 ㅋㅋ





요 분홍이가 개울 양 옆으로 주루룩~ 심어져 있던 아이에요 ㅎㅎㅎ

얘도 이쁘네요? 또 탐날라그래......... 흐흐



마지막으로 엄마 사진! 

사진 그냥 찍으면 재미없다고 요렇게 재밌는 포즈를 취해야 재밌다고 ㅋㅋㅋㅋ

쎈쓰쟁이! ㅋㅋㅋㅋㅋㅋㅋ

미녀씨가 던져주는(응?) 뿜어내는(응??) 물 받아먹기 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고 보니까 요렇게 재밌는 포즈 취한 사진들이 더 기억에 남는 것 같아요.

물론, 가족사진 같은건 제대로 찍어야 하지만은요 ㅎㅎㅎ

앞으로는 포즈 연구를 좀 제대로 해봐야?!

이러고는 또 똑같은 포즈로 찍을 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노력을 해보도록 해야겠어요.






오늘은 요렇게 어제쓰던 포스팅 마무리만 하고 갈께요.

어제 사실 새벽 5시까지 짐 옮기고 풀고 하고 

오늘 아침에 10시에 일어나 케이블 아저씨 만난거거든요 =ㅅ ㅠ

몸이 백만개였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ㅋ

이런 헛소리.


오늘도 하루종일 새집에서 짐 정리하고 풀고 그래야하는데...

아오, 눈이 자꾸 무겁네요? ㅎㅎㅎㅎ

서방은 일하는데 나 혼자 달달~한 낮잠타임 가질까요?

근데 침대가 아직 제대로 안놓아져있다는거.......... 흐미.


어예뜬동, 오늘 하루 무사히 넘기면 내일이 바로!! 

아파트 계약이 끝나는 날입니다!! 홧팅2

내일 아파트 마무리 잘 하고와서 집 정리 좀 하다가 서방 동료 생일파티 갈 생각인데...

괜찮은거겠죠? ㅋㅋㅋㅋㅋㅋ

저희도 이사때문에 놀러나갈 시간이 없었는데 생일파티라니까 

제가 생일 당사자도 아닌데 막 설레네요 ㅋㅋㅋㅋ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활기차게 지내시구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_^

두번째 편으로 빨리 돌아오도록 할께요. 

(사진은 얼마나 더 많이 올릴것인가.... ㅠ)

반응형